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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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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666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9 10:49
공고명 2025년도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수요기관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공고담당자 조영문(☎: 042-860-32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4,784,000 원
   
추정가격
367,98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사각형입니다.



 2024.11.19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용역 전자입찰 공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 입찰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①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구매자산실 조영문(☎ 042-860-3242)

 ② 수요부서 연락처 : 총무회계실 이희경 (☎ 042-860-3775)

 ③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


1. 입찰개요

공고번호 

: KIER-용역-202404024

용 역 명

: 2025년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의함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전자입찰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설 명 회

: 제안요청회를 생략하고 제안요청서로 갈음

공동수급

: 불 가

하 도 급

: 불 가

사업예정금액

: 404,784,000원/년 (부가가치세 및 배송료 포함)

 

 

※ 사업예정금액은 개별 물품단가에 연간구매 예정량을 곱한 금액의 합계로 추정한 것이며,

   연구원 경영환경에 따라 물품 종류, 수량, 거래총액 등이 증감될 수 있음. 연구원에서는

   반드시 사업예정금액만큼 발주할 것을 보장하지 아니함.

 

입찰금액은 대상식자재 목록을 참고하여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합계금액으로 투찰

   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용역기한

: 2025.01.01. ~ 2025.12.31.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2024.11.29. (10:00)부터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4.12.03. (10:00)까지

제안서 제출방법

: 온라인 제출(e-발주시스템)

가격서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제안서 평가

: 제안발표회를 통한 평가 (상세사항 본 공고서 8. 기술능력평가 참고)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기타사항

: 평가결과는 별도통보(e-mail 등) 예정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업종코드_5246)    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 상 취급 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 등)을 모

  두 취급하는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사업자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및 기타 관련 법률에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된 자는 입찰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4. 입찰참가자 등록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

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급각서는 전자

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단,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해야합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 상기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우리 연구원 구매자산실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면 대표자가 납부 면제 대상에 해당되어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도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입찰보증금 납부 의무는 면제되지 않습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 여부를 확인하여 관련 조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해진 기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우리 연구원으로

귀속되며, 입찰보증금을 면제받은 경우 지급각서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에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연구원에 지체 없이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안내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2024.11.29. (10:00)부터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4.12.03. (10:00)까지

가격서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제안서 제출방법

: 온라인 제출(e-발주시스템)

 -

제안서 제출서류

 

 

1) 정량평가제안서 (제안요청서 양식에 따름).......필수제출

 

2) 정성제안서 (제안요청서 양식에 따름)..............필수제출

 

3) 입찰관련서류 (제안요청서 양식에 따름)...........필수제출

 

4) 발표자료 1부 (제안요청서에 따름)....................필수제출

 

※ 유의사항(필독)

  1) 제안서 (정량,정성) 및 입찰관련서류, 발표자료는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정량평가제안서, 정성제안서, 입찰관련서류, 발표자료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2) 입찰관련서류는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PDF 형태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제안서 제출에 대한 최종입찰 여부 확인은 발주기관에 있으며, 제안서 제출 관련하여 시스템

    기능은 조달청 매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무효처리 됩니다.

  6)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7) 수요기관에서는 입찰 마감 후 제안서 평가를 위해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9)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 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사항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공지사항

낙찰예정자는 대상 식자재 목록을 바탕으로 가격투찰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투찰 내역서상 식자재 품명, 규격, 단위, 세부규격, 연간추청물량을 변경할 수 없으며

가격투찰 내역서상 총 금액이 투찰금액과 다를시 낙찰자예정자 자격이 취소됩니다.



8.

정량평가(10점), 정성평가(70점)으로 평가합니다.(상세사항 제안요청서 참고)

정량평가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평가합니다.

 

 

 

 

 

 

 

 

정성평가는 정성제안서를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발표평가를 시행합니다.

① 발표일시 : 유효한 응찰자에 한하여 추후통보

② 발표장소 : 유효한 응찰자에 한하여 추후통보

③ 발표자료 : 기제출한 발표자료

④ 발표방법

  가. 제안사별 발표 10분, 질의응답 15분 내외

  나.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입니다.

  다. 발표자 1인 및 배석자 1인이 참석가능하며 모두 제안사의 임ㆍ직원에 한합니다.

⑤ 발표자 및 참여자

  가. 제안사 발표자는 가능한한 사업관리자(PM)가 직접 하여야 합니다.

  나. 발표자와 참여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하여야 합니다.

 

  다. 발표장 입장 전 발표자 배석자 모두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재직증명서,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을 사전에 지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라. 상기 (가) ~ (다)의 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및 발표평가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는

     제안발표를 할 수 없고 기 제출한 정성제안서로 서면평가로만 진행합니다.

상기 정성평가는 코로나-19 상황 등 연구원 및 제반 상화에 따라 온라인 비대

   면 평가 또는 서면평가로 진행될 수 있음

기술능력 평가



9.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기준

평가비중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점수(80점), 가격평가 점수(20점)를 적용합니다.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 중 종합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업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기간 내 협상이 타결되지 않을 경우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종합평가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기회재정부 회계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

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

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 입찰

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

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타 본 용역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의한 무효사유가 확인될 경우 무효처리됩니다.



11. 불공정행위 금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①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요구하는 행위

④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상기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

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

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자 유의사항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 청렴계약

이행조건, 공동계약운용요령(계약예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참가자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연구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에는 협상

대상자 선정 취소, 계약해지 등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며 제출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13. 기타사항

 

제안요청에 관한 사항은 총무회계실 이희경 (☎ 042-860-3775)로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구매자산실 조영문 (042-860-324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및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2024년 11월 19일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장


우리연구원은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의 근절을 위하여 신고제도(부정비리신고센터-연구원 홈페이지 하단참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 신고 건에 대하여는 제반법률에 의거 신분보호조치가 적용됨을(허위신고 제외)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