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광역시사회서비스원 공고 제2024-41호
소액수의 전자 견적 제출 안내
□ 전자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 계 약 명 : 2025년 부산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지침 제작 및 배부
○ 납 품 일 : 계약체결일로부터 35일 이내
○ 예산금액 : 금19,800,000원(금일천구백팔십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0.(수) 10:00 ~ 11. 27.(수)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7.(수) 15:00 / 부산광역시사회서비스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투찰 전 반드시 물품규격서 등에 관하여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 및 계약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 업종), 적격심사 비대상
○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본 견적서 제출은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음
□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둔 업체로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출판문화산업 진흥법」제9조에 의한 인쇄사신고(업종코드:1518)로 입찰참가가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 물품을 취급하고 (재)부산광역시사회서비스원 감독관이 요구하는 대로 납품이 가능한 업체여야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교재(5510150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021-46호)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smpp.go.kr)’에서 확인하고, 계약 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방법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고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추첨된 4개의 산술평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이상 제출 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예정자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기타 관련법령, 입찰참가 자격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는 낙찰예정자 자격을 무효로 하고 차 순위 해당자를 낙찰 예정자로 결정합니다.
○ 2인 이상 동일가격 입찰에 따른 낙찰자 결정은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입찰무효 및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제8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본 건은 수의견적 제출 건으로 입찰 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이하 “수의계약”이라 한다)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기타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 기타용역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청렴계약이행 서약서’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와 계약 관련 법령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 및 개찰결과는 다음 홈페이지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 부산광역시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https://busan.pass.or.kr/)
○ 구매 및 계약관련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문의 : 사업운영부(051-861-8707)
∙ 계약문의 : 경영관리부(051-861-9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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