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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5239-00 공고일시  2024/11/19 11:02
공고명 2024년 직무중심 인사운영을 위한 직무분석 및 직무평가
공고기관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수요기관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공고담당자 방건식(☎: 041-330-24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붙임 1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입찰공고 제2024-110호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4년 직무중심 인사운영을 위한 직무분석 및 직무평가

  ❍ 과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착수일)로부터 120일 이내

  ❍ 사업금액 : 금55,000,000원(금오천오백만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제2장 제2절 8. 예정가격 작성의 예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본 용역은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가격입찰서(전자입찰)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시행 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따른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체로,「부가가치세법」제8조와 관련하여 사업자등록을 유지하고 있는 업체로 나라장터(G2B)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등록한 업체

판로지원법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1호의가목에 의거하여 비영리 법인의 참가를 허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의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입찰 등록 마감일 현재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을 기준으로 이후 해당 참가 자격 요건의 자격변동(등록취소, 폐업, 조세포탈 등 부정당업자 지정 등) ‧ 허위사항 적발 및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음. 또한 낙찰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에는 권리 일체 박탈

최종 낙찰자는 계약 기간 내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기타 명시

    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관련법령에 따름

제3자에게 일괄 재용역(하도급 등) 및 공동수급 참여 불가








4. 입찰서 제출등록 및 입찰일시

  ❍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제안서 제출 방법 : 전자입찰-나라장터

    1) 제출 일시 : 2024. 11. 19.(화) 12:00 ~ 2024. 12.. 3.(화) 12:00

    2) 제출 장소 : G2B(나라장터-국가조달전자시스템)

【유의사항】

  - 가격제안서(전자)는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별도 개찰합니다.

  - 가격제안서를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을 경우 입찰이 무효처리 되며, 제안서 미제출

    업체의 경우에도 가격개찰 전에 사전 판정하여 부적격업체로 제외 처리합니다.

  - 가격제안서는 별도 작성하여 밀봉 및 인감 날인 후 제안서 제출 시 추가제출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G2B) 입찰금액과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불일치 시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제안서 제출 및 접수 (제출순서 준수)

    1) 제출 일시 : 2024. 12. 3.(화) 13:00 ~ 16:00

    ※ 상기 등록시간(서류보완 포함)에 모든 참여업체의 서류를 일괄 접수하오며 접수시간 외 추가등록을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후 평가위원 추첨이 진행됩니다.

    2) 제출 장소 : 충청남도 예산군 삽교읍 예학로 10-22, 5층 재정운영팀

    3) 제출 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e-메일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서류

    ※ 서식 및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제안서 관련 문의처: 충남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경영지원팀 이아람 주임(T. 041-330-2414)

   









 1) 입찰등록(참가신청) 서류 : 원본 별도 낱본 제출(1부)

  

구분

명 칭

수 량

비고

입찰

등록

(참가)

서류

1. 입찰등록서류 표지

1부

 

2. 제안서 제출증

 

3. 입찰참가신청서

 

4. 사용인감계(필요 시)

 

5.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6. 확약서

 

7. 보안각서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9.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0. 표준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1. 가격제안서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2) 제안서 평가 서류

     (1) 정량평가 제안서 : ①(인쇄본)원본 1부(업체명 명시),  ②파일 1개

        (일괄스캔하여 USB 제출-파일명: 정량평가)

구분

명 칭

수 량

비고

제안서

평가

서류

(정량)

1. 정량적 평가 제안서 표지

1부

 

2. 제안업체 일반현황

 

3. 수행실적 총괄표

 

4. 사업 수행 참여 인력 현황

 

5. 참여 인력 이력사항

 

6. 일반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7.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8. 신인도 확인서

 

9. 자체평가표

 

10.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 인쇄 원본 1부(업체명 명시), USB 1개

     (2) 정성평가 제안서 : ①(인쇄본)원본 1부(업체명 명시), ②(인쇄본)사본 7부(업체명 미표기), ③파일 1개(일괄스캔하여 USB 제출-파일명: 정성평가)

구분

명 칭

수 량

비고

제안서

평가

서류

(정성)

1. 제안서 표지(정성)

1부

 

2. 제안서 작성 세부내용

※제안서 목차 및 세부작성지침에 의함

 

※ 인쇄 원본 1부(업체명 명시), 인쇄 사본 7부(업체명 미표기), 파일 1개

   


  (3) 정성평가 발표자료(PPT) : ①(인쇄본)원본 1부(업체명 명시), ②(인쇄본)사본 7부(업체명 미표기), ③파일 1개(일괄스캔하여 USB 제출-파일명: 발표PPT)

  

구분

명 칭

발표자료

(정성)

(발표 자료 PPT)

 인쇄 원본 1부(업체명 명시), 인쇄 사본 7부(업체명 미표기), 파일 1개

   * (1)~(3)번 인쇄본의 경우 각각 별도 제본하고 (1)~(3)번 파일의 경우 하나의 USB에 파일명 구분하여, 제안서 제출일(12/3(화) 13:00~16:00)에 직접 제출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 2024. 12. 6.(금) 14:00~ (예정)

    ※ 별도의 제안요청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별도 공지 예정

  ❍ 발표순서 : 사회서비스원에서 임의 선정하여 사전 안내하며, 타 업체 발표 참관 불가

  ❍ 발표시간 : 업체당 30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 발표자 : 사업총괄책임자(책임연구원)

    ※ 부득이한 사유로 참석치 못하는 경우 본 용역 수행 참여인력으로 위임장 및 신분증을 지참 한 경우 대리 발표 가능(전일 담당자 사전 통보 및 협의 필수)

  ❍ 제안서 평가 및 협상 방법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제안서 평가위원회 결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

     - 기타 세부 사항의 경우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우선함


6. 공동계약 : 해당없음


7. 하도급 관련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 불허 사업이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 종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는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 동점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 높은 업체 우선 협상

       ※ 제출된 가격제안서가 기초금액보다 초과되는 경우 협상적격자 제외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따라 10일 안의 범위에서 협상기간 조정 가능

  ❍. 협상결과 통보 및 낙찰자 선정

    - 협상이 성립된 업체에 대하여 나라장터의 낙찰자 통보서로 대체하여 서면 통보함


9. 계약체결 및 이행

  ❍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릅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충남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사항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6조 제18항에 따라 이의신청할 수 있습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T. 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팀 이아람 (T. 041-330-2414)

    -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운영팀 방건식 (T. 041-330-2434)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T. 1588-0800)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www.cn.pass.or.kr) 접속 > 열린경영>

   윤리경영 >클린신고센터 등의 메뉴에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본 사(본인)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