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한림대학교 산학협력통합 플랫폼 2차 고도화 용역 업체 선정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
◦ 사업금액: 금 180,000,000원(VAT 포함)
◦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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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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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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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및 서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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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11. 19.(화)~‘24. 12. 2.(월)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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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및 우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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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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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12. 5.(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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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학협력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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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우편 및 방문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 제안서발표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산학협력관 3층 22306호실
3. 사업내용
◦ 정부는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고,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 대학의 위기 극복을 위해 기업(산업체)-대학-정보출연기관의 협력을 통해 발전하는 산학협력정책을 적극 추진 중
◦ 그러나, 정부부처와 지방자체 단체가 추진하는 산학협력사업 관련 데이터와 정보가 각 대학별·사업별·기관별·시스템별로 분산 저장되어, 산출 성과를 거시적·종합적으로 파악이 어렵고 활용이 매우 제한적이며 산학협력 정보 접근에 많은 애로 발생
◦ 이에, 각 부처·대학·기업이 보유한 산학협력통합 DB를 구축하여, 이해관계자 접근의 편리성을 높이고 종합적인 사업성과를 관리할 수 있는 산학협력통합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함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와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및도입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111159901, 81111598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
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
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4)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령에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공급사업, 업종코드 1426)
5)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령에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
6) 공동계약, 하도급 불가
◦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2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의6에 따라「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산학협력단 2 2 1 – 8 2 – 1 0 2 8 4 단장 강일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업체로 정하여 협상 진행
8.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초본과 인감증명서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해야 함)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100이상)
바. 기업신용도 평가 등급
사. 가격입찰서 1부(붙임서식,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
아. 제안서 7부, USB 1개(발표자료)
자. 별첨자료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라.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제안 관련 문의: 공유협업팀 윤병준 직원 (033-248-3281)
나. 입찰 관련 문의: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033-248-1171)
202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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