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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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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5472-00 공고일시  2024/11/19 11:43
공고명 초월초 공간재구조화 리모델링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좌호(☎: 031-760-40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5,939,000 원
   
배정예산
75,939,000 원
   
추정가격
69,03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83호


용역 2인이상 견적제출 공고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역기간

초월초 공간재구조화

리모델링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2024. 11. 20. 15:00

2024. 11. 26. 15:00

2024. 11. 26. 16:00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예정일까지

   


                                                                                   (단위:원)

기초금액

(A=B+C)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75,939,000

69,035,455

6,903,545


   1-1. 용역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1-2. 용역현장: 초월초등학교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2-2.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2-3. 본 견적(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4.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2-5.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2-6. 본 용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2-7.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8. 본 용역은 지역제한 대상입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경기도교육청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 업종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 업종을 등록한 업체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경기도[광주시, 하남시, 성남시, 용인시, 남양주시, 이천시, 여주시, 양평시] 내인 업체

     단,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수집ㆍ운반법(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3-2.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3-1의 사항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3-3.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과업내역 열람

   4-1.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4-2.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4층 교육시설과 이규리

                         ☎ 031-760-4074[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178(송정동 240-1)]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5-1.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 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 작성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2.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2층 재무관리과

   5-3.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마감일까지


6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6-1.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6-2.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 방법

   7-1.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2.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4.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8-1. 개찰일시: 상기 “1항” 참조

   8-2. 개찰장소: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경리팀 (집행관 PC)

   8-3. 본 입찰(견적)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입찰)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8-4.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적용)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5.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 및「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의’12-다’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10-1.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0-2.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gh.kr)에서 [부서마당]⇒[경리]⇒[부서게시판]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11-1.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2.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교육시설과): ☎ 031-760-4074, 담당자 이규리

         - 계약에 관한 사항(재무관리과): ☎ 031-760-4064,  담당자 김좌호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0일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