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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
수수료 매장(반찬) 선정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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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 수수료 매장(반찬) 선정 공고
나.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입 찰 내 역 : 제안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장 소 : 전남 진도군 진도읍 동외1길 17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 내 수수료 매대(반찬)
마. 계약금액 : 보증금 삼백만원(₩3,000,000원)
월수수료(부가세포함)별도.
바. 계약기간 및 거래 방식
1)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이후 1년단위로 재계약)
※ 연장 계약시 감정 또는 주변시세 및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여 상호 협의 하에 수수료율를 적용함.
2) 특약매입 : 매출액에 수수료율을 공제한 금액을 매입처리 후 대금 지급
3) 특수조건 : ① 계약기간 중이라도 영업환경의 특별한 변동이 있을 경우, 변동요 인에 비례하여 수수료율 조정 할수 있음.
② 계약자는 반드시 로컬푸드마켓에 설치한 POS로 매출 관리를 하여야 함.
바. 로컬푸드센터 사업장 운영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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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영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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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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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컬푸드직매장, 마켓(농․수․축산),
수수료매장(베이커리), 커피전문점, 반찬매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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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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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공산), 푸드코트(식당), 커피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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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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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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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일정
※상기 일정은 로컬푸드센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현장설명 이후 일정은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지한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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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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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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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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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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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19일(화)
∼현장설명회 전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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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군수협 홈페이지
진도어섬 홈페이지
나라장터 입찰공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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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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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5일(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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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군 진도읍 동외1길 17
진도군수협로컬푸드센터 3층 대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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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등록 및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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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05일(목)
18: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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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군 진도읍 동외1길 17
진도군수협로컬푸드센터 2층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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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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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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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06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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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군 진도읍 동외1길 17
진도군수협로컬푸드센터 2층 소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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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서면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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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자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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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3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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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자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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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직접제출을 통한 직접입찰
나. 협상에 의한 계약「수협 계약규정」
4. 입찰참가 자격
입찰공고일 현재 모집분야 진도군 소재지 내 해당업종 사업을 유지하고 있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나 해당업종에 3년이상 경력이 있는 자로서 기일 내 입찰 등록을 필한 자
5. 현장설명회
가. 일 시 : 2024년 11월 25일(월) 10:00
나. 장 소 : 전라남도 진도군 진도읍 동외1길 17 진도군수협로컬푸드센터 3층 대회의실
다.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불가
라. 현장설명회 참여 인원은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대리인 1인으로 함
마. 현장설명회 일정은 로컬푸드센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 예정
※ 진도군수협 홈페이지 (https://jindo.suhyup.co.kr/)
진도어섬 홈페이지 (https://진도로컬푸드.com/)
바. 이전 설명회 참석한 인원은 센터 계약 담당자(☎061-540-1015)에게 유선상 참여 의사 전달시 참석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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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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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신분증 원본 제시 및 사본 제출 1부
⦁위임장 (대리인 참석시- 해당자의 한함) 1부
⦁재직증명서(해당자의 한함)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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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참석 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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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서류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년 12월 5일(목) 18:00까지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나. 제출장소 : 전라남도 진도군 진도읍 동외1길 17 진도군수협로컬푸드센터 2층 사무실
7. 제안서평가
가. 일 시 : 2024년 12월 6일(금) 10:00
나. 장 소 : 전라남도 진도군 진도읍 동외1길 17 진도군수협로컬푸드센터 2층 소회의실 다. 제안설명회 일정은 상황 등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해당 내용은 대상자 개별 통보 예정
라. 제안서 평가위원회 5인으로 구성하여 평가
8. 제안서 평가기준
평가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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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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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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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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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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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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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평가
(8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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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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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23년(3개년) 중 매출액이 높은 연도 월평균 매출액으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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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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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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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6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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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매장(반찬) 운영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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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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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심사위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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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운영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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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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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 관리 및 안전 관리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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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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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와의 상생방안, 서비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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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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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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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수수료의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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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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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리 반찬류 소매업(522109) 매출액만 인정함.
* 가산점 기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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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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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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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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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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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근지역 거주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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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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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0점 이상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9. 제안서 세부평가 기준
가. 객관적평가 (20점)
- 21년~23년(3개년) 중 매출액이 높은 연도 월평균 매출액(20점)
1. 반찬가게
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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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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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평균매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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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백만원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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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백만원이상
~6백만원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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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백만원이상
~5백만원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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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백만원이상
~4백만원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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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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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18
|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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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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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장이 여러개일 경우는 매출이 높은 매장 한곳의 매출을 기준으로 함.
※ 조리 반찬류 소매업(522109) 매출액(예시4천8백 / 12월 = 4백만원)
※ 제출서류
① 사업자등록증명원
②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서 또는 소득금액증명서
나. 주관적 평가 (60점)
1) 제안서 평가는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표에 의거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 및 사업수행 능력을 평가한다.
2) 심사위원회 위원은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 관계자로 구성하고 심사위원회 명단은 공개하지 않는다.
3) 평가방법
가) 제안서 심사순서 : 제안서 접수순
나) 제안서 평가는 제안내용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내외로 진행되며, 센터
사정에 따라 서류심사로 대체할 수 있다. (단, 제안서 서류심사에서도 제안서에
대한 질의·응답을 실시하므로 제안자는 제안서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하여야 하
며, 발표장에는 제안자 및 발표 대리인만 참석 가능함)
다) 제안발표는 제안자 본인 또는 대리인으로 하여금 발표할 수 있다.
라) 제안발표 시간을 유념하여 제안 발표자료를 작성해야 하며, 제출한 제안서로 발표 하여야 한다.(추가 발표자료 제출금지)
마) 평가 기준표 최고점수와 최하점수를 제외한 점수를 평가위원수로 나눈 점수
(소숫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바)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평가절차 및 평가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평가의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 제출서류 : 제안서 6부, 전산파일(USB제출)
다. 가격평가 (20점)
- 판매수수료의 적정성(20점)
평 가 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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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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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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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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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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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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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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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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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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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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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19
|
18
|
17
|
16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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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 가격입찰제안서(별지서식 5호)
라. 가산점 기준 (5점)
❍ 인근지역 거주자 우대(5점)
평 가 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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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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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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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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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 무안,
영암, 해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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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기타전남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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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전일까지
해당지역 전입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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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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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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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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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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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해당자에 한함)
10. 제안서 작성항목 순서 및 작성지침
작성항목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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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지 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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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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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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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수수료 매장(반찬) 위탁 운영제안서
제안자 : 성명 또는 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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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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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반현황 ~ 5.상생방안, 서비스전략 항목순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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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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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사업자 소개
- 사업과 관련된 경력 프로필 내지는 회사 소개
나. 제안서 요약
-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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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반찬가게 운영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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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취급품목 및 가격제시(사진 첨부)
나.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 제안 등
- 김,전복,대파,울금 등(사진, 그림 첨부)
다. 도시락 판매 여부(반찬가게에 해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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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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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원운영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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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주·야간 인원 운영 및 성수기 직원 운용 계획 등
나. 자격증, 경력자 등 보유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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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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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위생 및 안전관리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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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위생·방역 관리 계획
- 위생·방역 지침 및 관련 보험 가입
나. 안전관리 계획
- 화재, 안전사고예방계획 및 관련 보험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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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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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진도군수협로컬푸드
센터와의 상생방안
, 서비스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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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진도군수협로컬푸드센터와의 세부적인 상생 방안
- 지역사회 연계방안
- 로컬푸드 식재료 사용방안
나. 서비스 전략
- 고객(우수고객, 조합원, 생산자, 임직원) 및 제품 마케팅
- 고객 컴플레인 대처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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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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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안서 작성방법 및 유의사항, 효력
가. 작성방법
1) 제안서는 파워포인트(PPT) 또는 한글(HWP)로, A4 가로방향 작성을 원칙으로 하며, A4 세로방향 작성 혹은 기타 용지를 일부 사용할 수 있다.
2) 제안서는 목차 및 제안서의 각 페이지는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페이지 하단 중앙에 일련번호를 매긴다.
3) 제안서는 필요한 경우 사진·그림, 도면 등을 첨부하고, 일목요연하게 작성하여 평가위원들이 쉽게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작성토록 한다.
4) 작성지침 항목 순서 중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항목에 “해당없음”으 로 간략히 기술하며, 제안서 작성지침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별도의 목차 및 항목을 추가하여 작성할 수 있다.
5) 제안서에 「~을 할 예정이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 모호한 표현은 사용 하지 않아야 한다. 또한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의사표시는 인정하지 않는다.
6) 기타 문의사항은 진도군수협로컬푸드센터 총무시설팀(061-540-1015)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1) 제안서는 사업자 선정과정 및 수수료 매장(반찬) 운영약정 체결 후에도 사업이행 기준이 될 뿐 아니라 수수료 매장(반찬) 운영기간 동안 운영자를 구속하는 효력을 가집니다.
2) 제안서는 계약 후 반드시 이행할 내용을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3)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한다.
4) 제안자는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로부터 입수한 각종 정보자료 등을 당해 입찰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아야 하며,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제안자가 부담한다.
5) 제안서 작성에 포함되는 항목들은 사업제안서 평가뿐만 아니라, 제안자의 사업 계획을 구체적으로 이해하는 데 필요한 참고자료의 역할도 하므로 제안서의 목차 구성에 따라 각 항목을 세분해서 보다 구체적이고 상세한 방안을 거짓 없이 기술하여야 하며, 사실과 다른 내용이 있을 경우 본 제안서 전체를 무효로 처리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작성한다.
6) 제안자는 제안요청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여 본 사업의 취지를 확실히 이해하고, 제안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며,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는 제안내용에 포함된 정보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입증할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해야 한다.
7) 제안자는 제안서상의 내용에 대한 해석차이가 있을 때는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 의 해석에 따른다.
8) 제안내용에 관한 확인ㆍ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입증 자료를 요구할수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제안내용을 인정하지 않는다.
9)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자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불이익은 제안자가 책임을 진다.
10)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제안 및 계약을 무효로 한다.
11) 제안서 평가는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의 평가 기준에 의하여 평가하며, 제안자 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적인 평가항목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 는다.
12) 계약 후에도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제안자는 계약해지 및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13) 제안참여 업체는 입찰과정 및 제안참가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와 계약의 이행 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의 사전 승인 없이 제3자에 게 누설하여서는 아니 된다.
12. 입찰 및 제안 제출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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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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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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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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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 (별지서식 1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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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등록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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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별지서식 2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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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서약서 (별지서식 3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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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별지서식 4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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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가격입찰제안서 (별지서식 5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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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사용인감계(별지서식 6호) 1부.(사용인감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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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안서 6부, 전산파일(USB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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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입찰등록인 신분증(본인 확인신분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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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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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인감증명서 (인감 지참) 또는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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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또는 현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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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21년~23년(3개년) 중 해당년도 조리 반찬류 소매업(522109) 월평균매출액
- 사업자등록증명원
-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서 또는 소득금액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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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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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위임장(별지서식 7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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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주민등록등본 1부. (인근지역 거주자 우대 가산점 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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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본 입찰은 「수협 계약규정」 제59조2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에 의거 협상적격자 및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한다.
나. 협상적격자의 선정 : 종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시행할 수 있다.
다. 협상순서의 결정 : 기술능력평가(80점)와 입찰가격평가(20점), 가산점(5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서를 결정.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한다.
라. 우선협상대상자 : 우선순위자 선정 후 개별 통보한다.
마. 낙찰자 결정 : 합산점수 고득점 순으로 협상을 통해 계약상대자 결정한다.
14.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수협 계약규정」 제51조(입찰보증금)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 5% 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등록시 제출해야 한다.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보증)
※ 입찰금액 5% : 가격입찰제안서의 제출한 보증금(3백만원)에 100분의 5로 산출한 금액
ex) 입찰보증금 산출예시: 보증금(3,000,000원)×5%=150,000원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수협 계약규정」 제53조(입찰보증금의 조합 귀속)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로컬푸드센터에 귀속된다.
다. 낙찰되지 아니한 입찰자의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결정된 후 즉시 반환하고,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후 즉시 반환한다.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사업자등록번호 623-82-00395 (사업자명 :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
15. 입찰의 무효
가. 「수협 계약규정」 제55조(입찰의 무효) 각 호 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입찰은 무효로 한다.
① 단독입찰(2회이상 단독입찰의 경우 수의계약 가능, 수협 계약규정 제37조)
②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③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⑤ 입찰서의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⑥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⑦ 입찰 또는 개찰전에 미리 현장설명에 참가를 요하는 입찰에 있어서 당해 현장 설명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가 한 입찰
⑧ 입찰조건 및 그 밖에 입찰유의서에 위반한 입찰
⑨ 제51조에 따른 정한 입찰보증금이 미달하는 입찰
나. 낙찰자와 원활하지 못한 협상 혹은 기타 로컬푸드센터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로부터 영업일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한다.
16.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의 제출은 정해진 각각의 마감시한까지 반드시 완료되어야 하며, 기한 내 접수하지 못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등을 사전에 숙지해야하며, 사전 확인 소홀이나 내용 미숙지에 의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한다.
라. 입찰자는 본 사업과 관련해 취득한 내용을 제3자에게 누설해서는 아니되며, 수요기관에서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해야 한다.
마. 제안서의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기재사항은 평가에서 제외할 수 있다.
바. 입찰자의 제안사항, 제안서 평가결과 등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사항에 대해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사. 입찰공고에 따른 전반 사항은 로컬푸드센터의 사정에 의거 입찰 전 취소, 연기, 또는 변경될 수 있다.
아.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즉시 관련 영업허가 및 사업자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자. 판매상품 품질, 위생, 서비스, 직원 관리의 책임은 업체에 있음.
차. 업체 또는 업체가 관리하는 종사원에 의하여 발생한 로컬푸드센터 또는 제3자의 인적, 물적 피해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업체가 부담함.
카. 계약기간 중이라도 다음의 경우 중도계약해지 됨
• 위생관리 등의 중대한 지적사항으로 연 3회 이상 경고를 받은 경우.
• 근로직원 인건비 및 원.부자재 구매 대금 등으로 민원이 발생한 경우.
• 매출 누락 사실이 발견된 경우.
• 본 약정에 의한 일체 권리를 당 센터의 승인 없이 타인에게 양도하였거나 그러한 의도가 있었음이 확인 되었을 때.
17. 문의처
○ 진도군수협 로컬푸드센터 총무시설팀 061-540-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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