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5631-00 공고일시  2024/11/19 13:36
공고명 2025년 정보화교육 운영 용역 시행(연간단가)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공고담당자 박종찬(☎: 02-330-116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0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3,250,000 원
   
추정가격
103,25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입찰공고 제2024-169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서대문구 정보화교육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1.1. ~ 2025.12.31.

  다. 용 역 비 : 금103,250,000원 (부가세 면세)

    

※ 근거 :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제6호 및 같은법 시행령 제36조 제1항 제1호

※ 본 입찰공고는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계약(입찰공고)으로

   지방의회의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음.

  라. 과업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공고기간: 2024.11.19.(화) ~ 2024.12.9.(월)

 바.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제출(방문접수)등기 및 택배 제출 불가

    - 일    시 : 2024.12.10.(화) 10:00 ~ 17:00

    - 장    소 : 서대문구청 스마트정보과 조송미 주무관 (☏ 02-330-8651)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248 서대문구청 4층)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

  가. 본 제안 사업의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이어야 함

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의 종류가 컴퓨터교육 관련 업종 등록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하여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요청』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제안서 제출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나.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나.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중 고득점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계약을 체결함

  다. 평가는 기술능력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배점한도 100점 기준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평가 20점, 정성적평가 70점)과 입찰가격평가 10점으로 함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스마트정보과 방문제출)

  가. 일    시 : 2024.12.10.(화) 10:00 ~ 17:00

  나. 장    소 : 서대문구청 스마트정보과 조송미 주무관 (☏ 02-330-8651)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248 서대문구청 4층)

  다. 참가신청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 인감증명서(인감지참)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1부.

      ○ 중소기업확인서 1부.

      기타 입찰참자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기타 입찰공고서에서 정한 서류.

   라. 제안서 및 가격입찰 제출서류

      ○ 입찰참가 공문 1부.

      ○ 제안서(증빙서류 및 첨부자료 포함), 제안요약서 각 9부(원본1부, 사본8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수록CD 1매 또는 USB 1개(최종낙찰자에 한함)

       - 정성적 평가자료(제안 발표자료 8부)에는 회사명(소속명),로고,주소,대표자명 등 회사를 식별할 수 있는 사항을 삭제하여 제출할 것

      ○ 정량적평가 증빙서류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사업실적: 실적확인서 및 실적증명서

       -  이행능력: 제안사 참여인력별(전문강사, 행정지원인력) 증거서류

       -  수상실적: 정보화경진대회 입상 실적증명서

       -  경영상태: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  신인도 및 기타 정량평가 자가진단표 등 증빙에 필요한 서류

       ○ 가격입찰서(밀봉,날인) 1부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지

  나. 제안 설명시간: 업체별 25분(제안설명15분, 질의응답10분)

  다. 제안 설명순서: 제안서 제출 순서의 역순

  라. 사업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마. 유의사항

     제안설명은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하여야함(신분증 지참)

     발표자가 사업총괄책임자와 다른 경우 제안서 발표를 제외하고 제안서 등 서류만으로 평가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입찰공고에 의하여 시행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상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시행 2022.5.19.]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여부 확인서’[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 서식]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개찰 후 낙찰 예정자는 동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여부 확인서’[별지 제10호 서식]를 낙찰자 결정 전 우리 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예정자가 동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우리구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 또는 계약 이후에도 동법 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로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또는 해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12조 수의계약 체결 제한(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공공기관(공공기관으로부터 출연금ㆍ보조금 등을 받거나 법령에 따라 업무를 위탁받는 산하 공공기관과 「상법」 제342조의2에 따른 자회사를 포함한다)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이하 “수의계약”이라 한다)을 체결할 수 없다. 다만, 해당 물품의 생산자가 1명뿐인 경우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 소속 고위공직자

2. 해당 계약업무를 법령상ㆍ사실상 담당하는 소속 공직자

3. 해당 산하 공공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4. 해당 자회사의 모회사인 공공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5. 해당 공공기관이 「국회법」 제37조에 따른 상임위원회의 소관인 경우 해당 상임위원회 위원으로서 직무를 담당하는 국회의원

6. 「지방자치법」 제41조에 따라 해당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원

7. 제1호부터 제6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공직자의 배우자 또는 직계존속ㆍ비속(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으로 생계를 같이하는 경우를 포함한다. 이하 이 조에서 같다)

8. 제1호부터 제7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

9. 제1호부터 제7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관계된 특수관계사업자

② 제1항제1호부터 제6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공직자는 제1항을 위반하여 같은 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와 수의계약을 체결하도록 지시ㆍ유도 또는 묵인을 하여서는 아니 된다.


13.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됨으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대문구청 스마트정보과 조송미 (☏ 02-330-8651)

※ 계약문의 : 서대문구청 재무과 박종찬 (☏ 02-330-116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9일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