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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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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5653-00 공고일시  2024/11/19 13:42
공고명 [혁신지원사업]2024학년도 원격강의 콘텐츠 제작 용역
공고기관 우송정보대학 수요기관 우송정보대학
공고담당자 김기호(☎: 042-629-62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0,000,000 원
   
추정가격
1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공고  우송정보대학 제2024-14호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 11. 19.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의 제안요청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2024학년도 온라인 강의 콘텐츠(2차) 제작 용역

   다. 사업예산 : 금140,0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품명 : 상세 내용은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마.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바. 계약기간 : 2024.12. ~ 2025.01.(약2개월)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서류등록

2024. 11. 26.(화) 16:00까지

동캠퍼스 대학본부(E4) 총무처 구매관리과

-

입찰서류심사

2024. 11. 26.(화) 17:00

참관 불가

제안서 및 입찰가 평가

2024. 11. 28.(목) ~ 12.02(월) 예정

대학본부(E4) 교수회의실

제안서 및 입찰가 평가 예정

 ※ 입찰등록은 당일 오전 10:00부터 입찰서류등록 마감시까지

 ※ 가격입찰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에 공지할 예정임.



3. 입찰참가자격

    본 제안 사업의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하여 참가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 진흥법」시행령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 1469)로 등록되어있는 업체이어야 함.

       ※ 최근 년도 결산 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동영상제작서비스(세부품명번호(10자리): 8213160301)]를 소지한 업체여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입찰 마감일 전날까지 발급된 것으로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해당하는 확인서

   - 본원 계약구매업무규칙 제9조(입찰참가 제한) 제1항 내지 제4항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관한 사항 및 제4항에 해당하는 업체가 하수급으로 입찰 또는 승인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참여를 불허하거나 하도급 계약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음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교육기관 등 단일실적으로 1억원(부가세포함)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찰에 참가하는 업체가 퇴직자 등 영입 현황확인서 등의 허위서류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 무효 또는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음


4. 공고기관 연락처

   가. 서류 문의 : 구매관리과 김기호 팀장(042-629-6206)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입찰 제출서류에 이상이 없는 사업자

   나. 본 대학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함



6. 주요 공지사항

   가. 본 입찰의 가격 입찰은 직접 입찰로만 가능함

   나. 입찰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함

   다. 본 계약의 낙찰자는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계약기간 경과 시에는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됨



7. 입찰참가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양식)

   나.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본 대학 양식)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 가격의 5/100 이상)

   라. 인감증명서 1부(대리인 신청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명함 첨부)

   마.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와 사용인감이 다른 경우)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은 입찰서 접수일 이후이어야 함)

   사. 4대 보험 완납증명서 1부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자.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사업자에 한함)

   차. 입찰서 1부(본 대학 양식/직인 날인 및 봉인)

   카. 제안서 10부 및 USB 1개

   타. 신용등급 평가 확인서(입찰일 기준 1년이내 발급분)



8.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금액

        의 100분의 5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306-82-00511 우송정보대학

     2) 입찰보증금은 현금 또는 보험업법에 의한 보험회사가 발행한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신 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마감 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 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를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본 대학교가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수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 및 제6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대학교가 제시한 제안요청서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은 것을 동의하고 확약합니다.

   마.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계약 체결 이전에 본 대학교의 사정, 사업계획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행한 때         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         배상을 할 수 없습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우  송  정  보  대  학  총  장

(직    인    생    략)

[별표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처리기간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년월일(8자리)

       .    .    . 

입  찰  공  고

 우송정보대학 제2024-14호

입 찰  일 자

2024. 11. 26.

입  찰  건  명

 [혁신지원사업]2024학년도 온라인 강의 콘텐츠(2차) 제작 용역

납          부

ㆍ보증금율 : 5%

ㆍ보 증 금 : 금                       원정(₩                       )

ㆍ보증금납부방법:

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ㆍ사    유 :

ㆍ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에 낙찰가격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생년월일

                                .    .    .

 

  (※신분증사본 첨부)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물론 당사 직원이 본 사업의 보안사항을 외부에 누설시켜 문제점을 야기 시키거나 본 사업 추진에 영향을 미칠 경우엔 관련 제법규에 의거 처벌받음은 물론,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이에 따른 모든 민․ 형사상 책임을 다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대학의 일반(제한ㆍ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ㆍ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시) 1부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3. 지방세,국세납세완납증명서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납품실적증명원 1부

7.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입찰참가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대  표  자  성  명 :                           증명인감              (인)

전   화    번   호 :

우 송 정 보 대 학 총 장 귀 하

[별표 2]

입    찰    서

입 찰 공 고 번 호

우송정보대학

제2024-14호

입 찰 년 월 일

2024년 11월 26일

입   찰   건   명

 [혁신지원사업]2024학년도 온라인 강의 콘텐츠(2차) 제작 용역

입   찰   금   액

  금                         원 整  ( ₩                   )

준공(납품) 년월일

  2025년 01 월 31 일

 

    본인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에 의한 공사(물품구매ㆍ기술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ㆍ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ㆍ계약특수조건ㆍ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 금액으로 준공(납품ㆍ용역수행)기한내에 공사(물품ㆍ용역)를 완성(제조ㆍ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 산출내역서(50억원이상 공사의 경우)  1부.

 

       2024 년  11 월  26 일

 

상호 또는 명칭 :

입 찰 자 주 소 :

대 표 자 성 명 :                                        ��

주민 등록 번호 :

전  화  번  호 :

 

우 송 정 보 대 학 총 장 귀 하

 


[별표 3]

 제안기업 일반현황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전   화   번   호

 

회 사 설 립 년 도

년     월

해당부문 종사기간

년    월  ~      년     월(   년    개월)

 

[ 주요연혁 ]

 

 

 

 

[ 조직 및 인원 ]

 

 

 

 

 [ 주요사업내용 ]

 


[별표 4]

자본금 및 매출액 (최근 3년)

                                                                 (단위 : 천원)

구   분

2021년도

2022년도

2023년도

합 계

평 균

비 고

1. 총 자 산

 

 

 

 

 

 

2. 자기자본

 

 

 

 

 

 

3. 유동부채

 

 

 

 

 

 

4. 고정부채

 

 

 

 

 

 

5. 유동자산

 

 

 

 

 

 

6. 당기순이익

 

 

 

 

 

 

7. 매출원가

 

 

 

 

 

 

8. 총매출액

 

 

 

 

 

 

9. 자기자본 이익률

 (당기순이익/자기자본)

 

 

 

 

 

 

10. 부채율

   (유동부채+고정부채)

    / (자기자본)

 

 

 

 

 

 

 

[별표 5]

최근 3년간 주요사업 실적

사   업   명

사 업 개 요

사 업 기 간

계약금액

발 주 처

비  고

 

 

 

 

 

 

 

 

 

 

 

 

 

 

 

 

 

 

 

 

 

 

 

 

 

 

 

 

 

 

 

 

 

 

 

 

 

 

 

 

 

 

 

 

 

 

 

 

 

 

 

 

 

 

 

 

 

 

 

 

 1. 최근 3년 이내 사업에 대하여만 기재(교육기관만 실적으로 인정함)

 2. 기재한 사업실적을 증명할 수 실적증명서(원본) 민 계약서 사본은 인정하지 않음

 3. 비고란에는 교육기관, 공공기관, 일반기업, 기타로 구분하여 기재한다.

4. 실적증명서 제출하지 않을 경우 평가대상자에서 제외한다.

 





[별표 6]

확  약  서



1. 입찰공고번호 :


2. 입찰건명 :

 


  당사는 [혁신지원사업]2024학년도 온라인 강의 콘텐츠(2차) 제작 용역사업의 목적과 그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모든 사항을 충분히 검토, 숙지 인정한 후 본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또한 당사는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 시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제안서에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적격대상업체에서 제외 및 최종 선정 후에도 무효가 되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사업자로 선정될 경우 본 제안서가 계약서의 일부가 될 것임을 확약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입찰참가 신청자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우송정보대학총장 귀하

[별표7]

 

사용인감계

 

 

 

법 인 인 감

 

 

 

 

 

 

          

사 용 인 감

 

 

 

 

 

 

 

 

 

      위의 사용인감을 우송정보대학와의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4 년   11 월  26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법인인감)

 

 

 우송정보대학 총장 귀하

 

[별표 8]

청렴계약이행각서

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공고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우송정보대학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우송정보대학과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6월이상 1년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우송정보대학(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우송정보대학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우송정보대학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11.  26.

  

서 약 자 :

 

대표

 

(인)


우송정보대학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