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초등학교 공고 제2024-13호
2024학년도 세종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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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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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세종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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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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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학년도 세종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용역업체 선정
나. 행사일정 : 2025. 2. 5(수) ~ 2025. 2. 7(금) 2박3일(7식)
다. 예상인원 : 학생 약 160명 + 인솔교사 약 8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라. 장 소 : 강원도, 경기도 일대 스키장
마. 행사경비 : 숙식비(2박7식), 시설이용료(장비대여료,리프트,강습료,인솔), 야간프로그램(물놀이, 레크레이션, 눈 썰매 등), 스키강습 수준별1:5(스키강사 인솔 책임, 스키강사는 스키학교 소속강사), 보험료, 간식비, 기타경비등을 포함한 일체의 행사경비 *차량비 제외
바. 기초금액 : 금구천구백일십이만원 (1인당 590,000원 * 168명) (부가가치세 포함)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함,단 교사 면제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총액 금액에 대한 가격산출 내역서(붙임양식) 작성하여 제출
사. 세부 계획 및 조건
스키강습 : 수준별 1:5 지도(강습총 4회, 스키강사가 인솔책임, 스키강사는 스키학교 소속강사) 생활지도(아침기상, 취침, 식사 등)
식사는 1일차 중식 포함하여 2박3일 총 7식으로 구성 한다.(전체 특식을 제공한다)
스키장 내부 숙박시설 이용(예-AA스키장의 경우 반드시 AA리조트 이용)하며 학년·반·남․여별 다른 방으로 배 정한다. (반당4~5개 * 6학급)
자연재난 및 전염병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스키캠프에 안정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할 경우 스키캠프를 취 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 제한경쟁 입찰, 소기업·소상공인 제한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3
- 내용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원 미만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원 이상 2.1억원 미만 :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 특정한 성능기능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와 그 밖에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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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 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이며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시, 강원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며, 스키캠프 장소는 강원도 및 경기도에 위치한 스키장이어야 함.
나. 체육시설 설치 ․ 이용에 관한 법률에 의한 스키장업 등록 또는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함.
다. 서울시교육청 산하 초·중·고등학교 스키행사 유경험 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법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자(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에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 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제출(G2B) →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11.20(수) 10:00 ~ 2024.11.27.(수) 12:00 (전자입찰시스템 G2B로 송부)
나. 규격제안서 제출 기간 : 2024. 11.20(수) 10:00 ~ 2024.11.27.(수) 12:00 직접제출
다. 제안서 제출장소 : 서울시 광진구 군자로114 본교 행정실 (02-467-6632)
※ 봉투에 봉함 후 도장날인하여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
※ 토, 일, 공휴일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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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대표자는 신분증지참)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② 제안서 20부
- 규격은 A4 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 1년이내 ,미제출시 0점처리) 1부
- 이동시간이 명시된 상세일정표 반드시 첨부
③ 실적증명서
※ 계약금액 명시,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이내 전국 교육청 산하
초중고 스키캠프 실적만 인정(스키장 실적이 아닌 제안 업체 실적)
※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함.
※ 계약서 사본 및 기타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이행완료를 확인할수 없음)
④ 스키장업 또는 여행업 등록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⑥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⑦ 화재보험증권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⑧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서 및 자격증사본1부(4대보험 납부증명서 제출)
⑨ 각서 1부 [붙임5]
⑩ 입찰참가자격 및 징계사항 확인서[붙임6]
⑪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7]
⑫ 기타 신뢰성과 우수성을 보완·입증할 수 있는 제출 가능한 자료(참고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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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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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8]
③ 스키캠프 용역계약 특수조건[붙임2]
④ 숙박 및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및 안전 관련 서류 각 1부
- 용역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설명서명서에 명시한 서류 일체
⑤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9]
⑥ 보안서약서[붙임10, 붙임11]
⑦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붙임12]
⑧ 청렴이행확약서 1부_행사종료 후[붙임 13]
⑨ 보안확약서 1부 [붙임 14]
⑩ 안전요원 자격증 사본 (학급별 1명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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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 듯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제안서평가
가. 일시 : 2024. 12. 6(금) 15:40~ 본교2층 컴퓨터실, 대기장소 3사랑반 교실(학교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나. 제안서 평가위원수 : 내·외부 위원 10명(내외)
다. 평가기준 : 붙임의 평가표 참조
라. 제안설명은 10분이내(설명5분, 질의응답5분)로 하며, 발표순서는 제안서 제출 순에 의한다.
마. 제안서 제출업체는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 평가에서 제외한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12.12.(목) 14:00 세종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우리학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하여,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 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
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
으로 봅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 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
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
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개찰결과』 이용합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
야 합니다.
다.본공고내용은조달청나라장터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사항은 행정실(☎ 02-467-6632), 과업 및 스키캠프 내용에 관한 사항은 캠프담당교사 (☎070-4863-54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9일
세 종 초 등 학 교 장
스키캠프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점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35)
|
1. 수행실적
1.1 최근 5년 간 스키캠프 수행실적
(객관적 자료 제출된 실적기준)
|
15
|
A. 15건이상
B. 13건이상~15건미만
C. 11건이상~13건미만
D. 9건이상~11건미만
E. 9건미만
|
15
12
9
6
3
|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
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
2. 인력 보유상태
2.1. 자격증 소지여부 및 전문인원
|
10
|
A. 16명 이상
B. 12명 이상 ~ 16명 미만
C. 8명 이상 ~ 12명 미만
|
10
8
6
|
3. 경영상태 평가
3.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준
|
10
|
0점 ~ 10점
<신용평가등급 참조>
-최우수 : AAA, AA+, AA, AA-, A+,
A0, A- (10점)
-우수 : BBB+, BBB, BBB-, BB+,
BB0, BB- (9점)
-보통 : B+, B0, B- (8점)
-미흡 : CCC+ 이하 (7점)
-미제출 : 0점
|
|
주
관
적
평
가
(65)
|
4. 프로그램구성 및 수행능력
|
20
|
매우우수 : 20점
우 수 : 18점
보 통 : 15점
미 흡 : 12점
매우미흡 : 9점
|
※스키캠프 평가위원이 평가
※최고,최저
점수를 제외한 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에 의함
|
4.1. 일정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4.2. 스키캠프 자료집 충실도
|
4.3. 스키지도 및 학생안전계획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
20
|
매우우수 : 20점
우 수 : 18점
보 통 : 15점
미 흡 : 12점
매우미흡 : 9점
|
5.1. 객실등급, 위치, 실당배치인원,
화장실환경
|
5.2. 숙박시설주변환경(유해업소
유무 및 위생안전)
|
5.3. 숙박업체 식단표 구성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
15
|
매우우수 : 15점
우 수 : 13점
보 통 : 11점
미 흡 : 9점
매우미흡 : 7점
|
6.1. 차량년식, 동일회사인지여부
6.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6.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이동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10
|
매우우수 : 10점
우 수 : 8점
보 통 : 6점
미 흡 : 5점
매우미흡 : 4점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7.2.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합 계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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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배점한도별
|
20점
|
10점
|
AAA
AA+, AA0, AA-
A+
A0
A-
|
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20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8
|
9.8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9.6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4
|
9.4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19.2
|
9.2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19.0
|
9.0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18.8
|
8.8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16.0
|
7.0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2항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회사 또는 신용평가회사로부터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아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전송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이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같은 날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주] 1에 따른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주] 1에도 불구하고 합병 또는 분할한 기업이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은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합병기업이 합병 후 새로 발급받은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는 합병대상자들의 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한다.
4. [주] 1 ~ [주] 2에도 불구하고 적격심사대상자가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에 해당하는 점수(만점)를 적용한다.
5. [주] 1 ~ [주] 2에도 불구하고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입찰에 참여하는 소기업ㆍ소상공인(중소기업 확인서 및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비영리법인을 포함), 창업기업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한도에 해당하는 점수(만점)를 부여한다. 이 경우 신용평가를 받지 않아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도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한도에 해당하는 점수(만점)를 부여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스키캠프용역 계약 특수조건
세종초등학교
제1조(총칙)
세종초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 이라 한다)간의 4.5.6학년 스키캠프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4.5.6학년 스키캠프를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스키캠프 업무 및 안내를 “을” 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4.5.6학년 스키캠프를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스키캠프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스키캠프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시설은 안전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6인실 이상으로 참가자 전원이 단독 행사가 가능한 곳 숙소
로 정하며, 실별 인원 배치도를 제출하여야 한다.
②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하며, 온수 및 비누가 제공되어야 한다.
③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저층으로 배정하며 숙소에서 학생들의 취침시간에 안전요원을 꼭 배치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 선정은 도로변에 인접해있지 않으며,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한다. 침구는 2인 1 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하여야 하고, 침실의 실내온도는 적정온도를 유지해야 하며, 학생건강에 이 상이 없도록 해야 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⑤ 숙박업소는 화재보험 및 각종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이어야 하고, 화재 및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한 시설 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또한 각 실에 설치된 TV를 점검하여 음란한 내용이 반영 되지 않도록 한다.
⑥ 상기 숙박지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스키캠프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⑦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레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 강당 또는 외부 체육관을 확보하여야 하며 음향시설이 완비 되어 있어야 한다.
⑧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화재보험증권 및 가스사고 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부
5.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 증권 1부
6. 식단표.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 증명서 사본 1부.
7.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내부, 강당 또는 체육관내부 등) 1부
8. 객실배치도 1부.
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① 행사기간 중 식사는 위생에 철저를 기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의 충분한 양을 적기에 제공하고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총 7식을 제공하며, 국이나 찌개가 포함되어야 하 고 1식 5찬(국, 밥 제외/육류, 생선포함)이상으로 하며 학생들의 선호하는 식단으로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 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으로 하고, 학생에게 제공되는 스키캠프일정 전체 식단표를 제출하여야 한다.
② 식당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참가자 전원이 동시에 식사가 가능하여야 한다.
③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 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해야 하며, 식당은 청결 및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④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는 물이거나 끓여서 제공해야 한다.
⑤ 식당은 1억원 이상의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이어야 한다.
제6조(여행자보험)
① 여행자 보험에 관한 사항
1. “을”은 스키캠프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2. “을”은 스키캠프 출발전 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갑”에게 제출한다.
제7조(사전 답사)
① 현장 답사팀이 제안업체의 제안 내용 확인 및 설명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숙박업소 및 부대시설, 현지식당, 체험 장소 확인 등을 통한 학생안전, 교육성, 접근 편리성 등) 이에 대한 내용 확인과 설명에 협조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
② 본교 현장답사 시에 소요되는 현장 답사팀의 일체 비용은 “갑”이 전적으로 부담한다.
제8조(스키캠프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을”은 스키캠프 기본일정을 작성하여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갑”에게 제출하여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세부일정 “을”은 계약 체결 시 스키캠프 숙소 확보, 식당 및 식사 메뉴 등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③ 스키캠프일정
1. “을”은 스키캠프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프로그램 운영,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한다.
2. “을”은 학년별 스키강습 외 저녁식사 후 자유시간 중 야간행사를 진행한다.
3. 스키강습은 첫날오후, 둘째날 오전, 오후, 셋째날 오전, 총4회 실시한다
제9조(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① “을”은 안전요원 또는 야간경비 명단을 출발 7일전까지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②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에 대한 경비는 협의 후,“갑”이 전액 부담한다.
③ 스키강습 전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학급당 1명 이상의 안전요원이 배치되어야 한다.
제10조(캠프인원)
① 학생 160명, 인솔교사 8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여행인원 변경 시에는 증감된 캠프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 학생은 수익자부담이며, 교사는 학교부담으로 각각 별도 산출하되 인솔 교사는 필요 항목만 산정한다.
제11조(낙오자 처리)
① 4.5.6학년 스키캠프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책임 인솔자와 협의 한 후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을”는 지시에 따른다.
② “을”은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12조(천재지변 및 우천시 대책)
① 천재지변 등으로 스키캠프를 시행하지 못할 경우는 상호 협의하여 적당한 시기를 재조정한다.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 “을”이 모든 책임을 지고, “갑”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며 이에 의한 손실 분은 “을”이 책임진다.
제13조(안전사고 대책 방안)
① 스키캠프 중 식중독사고. 안전사고 등 부상자나 환자가 발생했을 때는 즉시 응급조치할 차량을 대기시켜야 하고 (“을”소속 안내원 동승) 가까운 병원에서 응급조치 후 의료진과 책임자와 상의하여 “갑”에게 즉시 통보해야 한 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교통비 및 의료비 등)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계약체결 시 당시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의 학생수송계획안 제시)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체험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4조(캠프경비의 지급 및 집행, 정산)
① 본 캠프경비는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청구일로부터 7일이내, 공휴일제외),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5조(구급약품 휴대)
① “을”은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 조치를 취할 수 있도
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6조(책임)
① 스키캠프를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 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체험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을”이 부담한다.
제18조(계약의 해지)
①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1. “갑”의 사정에 의하여 스키캠프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3.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포함)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9조(기타)
① “을”은 캠프에 필요한 장비 및 의류, 체험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
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 하여야 한다.
② 현지 체험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
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20조(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을”은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21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22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프로그램 기본 일정표(세부일정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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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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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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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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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 ~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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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점검 및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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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세면
방 정리(환자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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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세면
방 정리,
짐 정리(환자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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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 ~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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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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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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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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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휴게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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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별 집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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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별 집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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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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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강습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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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강습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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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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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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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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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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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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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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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렌탈 및 안전교육, 강습조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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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별집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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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점검 및 물품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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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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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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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강습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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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강습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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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도착 후 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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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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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준비물 ]
스키복(방한복), 고글, 장갑, 여벌 옷, 세면도구, 필기구, 개인상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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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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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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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반납 /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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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반납 /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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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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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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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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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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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수영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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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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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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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
세면 및 점호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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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
세면 및 점호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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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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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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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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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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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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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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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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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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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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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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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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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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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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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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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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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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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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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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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세종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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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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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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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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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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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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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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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세종초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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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캠프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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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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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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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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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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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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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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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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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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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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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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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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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스키캠프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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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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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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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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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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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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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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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증빙자료 첨부요망
3.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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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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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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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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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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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4. 스키학교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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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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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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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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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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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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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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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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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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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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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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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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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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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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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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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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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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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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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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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학생스키행사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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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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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라. 교육프로그램 구성
※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이용요금
-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가입(1인당 1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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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우천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제안설명회 시 필수 설명)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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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각 서
본사는 「2024학년도 세종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조치를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세종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세종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세종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세종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세종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세종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 대표 (인)
세종초등학교 귀하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세종초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세종초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세종초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세종초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신목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가격 산출내역서
1. 건 명 : 세종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2. 예정인원 : 학생 약 160명(6학급) + 인솔교사 약8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기 간 : 2025. 2. 5(수) ~ 2025. 2. 7(금) 2박3일
4. 산출내역(1인당 경비) 학생/교사 구분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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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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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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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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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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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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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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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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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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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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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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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식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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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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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장시설이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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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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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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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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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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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대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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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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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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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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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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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터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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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회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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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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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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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비
보험료
레크레이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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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일 : 원
□ -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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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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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학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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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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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회사명 : 대표이사 : (인감날인)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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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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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세종초등학교(이하 “사용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이하 “제공자”라 한다)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제공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사용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제공자”에게 위탁하고, “제공자”는 이를 승낙하여 “제공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제공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세종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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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사용자”는 “제공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사용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제공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제공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사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제공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제공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제공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사용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제공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사용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사용자”는 “제공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제공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사용자”는 “제공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있으며, “제공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사용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제공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제공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사용자”는 “제공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제공자” 또는 “제공자”의 임직원 기타 “제공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제공자” 또는 “제공자”의 임직원 기타 “제공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사용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제공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사용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사용자”는 이를 “제공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사용자”와 “제공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4. . .
사용자
위탁기관명 : 세종초등학교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로 114
대표자 : 세종초등학교장 송영민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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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자
수탁기관명 :
주소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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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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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서약서_업체 대표용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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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년 월 일부로 2024학년도 4~6학년 스키캠프에 관련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2024학년도 4~6학년 스키캠프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국가안전보장 및 국가이익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취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을 받을 것을 서약한다.
가. 국가보안법 제4조 제1항 제2호 및 제5호 (국가기밀 누설 등)
나. 형법 제99조 (일반이적) 및 제127조 (공무상 비밀의 누설)
4.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 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 대표) 직 위 :
성 명 : (서명)
붙임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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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서약서_업체 담당자용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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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년 월 일부로 2024학년도 4~6학년 스키캠프 관련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2024학년도 4~6학년 스키캠프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국가안전보장 및 국가이익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취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을 받을 것을 서약한다.
가. 국가보안법 제4조 제1항 제2호 및 제5호 (국가기밀 누설 등)
나. 형법 제99조 (일반이적) 및 제127조 (공무상 비밀의 누설)
4.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 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무담당자) 직 위 :
성 명 : (서명)
서약집행자 소 속 :
(담 당 자) 직 위 :
성 명 : (서명)
붙임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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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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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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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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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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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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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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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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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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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세종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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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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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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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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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진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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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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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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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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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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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이행확인서_행사종료 후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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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 확약서
용 역 명 : 세종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계약금액 : 금 정 (₩0-)
계약기간 : 2025. . . ~ 2025. . .
계약상대자 : 세종초등학교
당사는 위 용역를 진행함에 있어 “청렴계약 이행각서”와 같이 관계공무원에게 일체의 금품이나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았음을 확약합니다.
2024. . .
주 소:
상 호:
대표자: (인)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보 안 확 약 서
본인은 2024학년도 세종초 4~6학년 스키캠프에 관련한 제반자료, 서류, 중간, 최종 산출물 등 용역과 관련된 모든 제반자료 등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이행하였음을 확약합니다.
1. 본 업체(단체)는 용역사업(업무) 관련한 모든 제반자료 반환 및 저장매체 내 자료를 삭제
2. 본 업체(단체)는 용역사업(업무) 관련한 사업산출물 복사본 등을 별도 보관하지 않음
3. 본 업체(단체)는 하도급업체에 대해 상기 항과 동일한 보안사항 준수 책임을 확인하고 보안확약서 징구하였으며, 하도급업체가 위의 보안사항을 위반할 경우에 주사업자로서 이에 동일한 법적책임을 지겠습니다.
4. 본 업체는 위 사항이 거짓일 경우 아래의 관련법규에 따라 처벌 받을 것을 서약합니다.
가. 「국가보안법」제4조 제1항 제2호 및 제5호(국가기밀 누설 등)
나. 「형법」제99조(일반이적) 및 제127조(공무상 비밀의 누설)
년 월 일
서약업체(단체) 대표
소 속 :
직 급 :
성 명 : (서명)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