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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5649-00 공고일시  2024/11/19 13:47
공고명 NH3/LPG 외조 강재 탱크 기계 핵심 설계 자동화 프로그램 개발 용역
공고기관 (주)한국가스기술공사 수요기관 (주)한국가스기술공사
공고담당자 조지훈(☎: 042-600-819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7,070,000 원
   
추정가격
33,7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가스기술공사 공고  제 2024 – 90호


(긴급)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NH3/LPG 외조 강재 탱크 기계 핵심 설계 자동화 프로그램 개발 용역

추정금액

37,070,000원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0:00

추정가격

33,700,000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2024.11.29 18:00

부가가치세

3,370,000원

입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계약방법(낙찰방법)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제출기간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5.05.31

제안서평가일시

2024.12.03

(제안서발표 미실시)

제안서제출방법

온라인제출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04 13:00

당공사 입찰집행관 PC

 ※ 상기 일정은 우리공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발표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공사 내부 별도로 구성된 평가위원들이 제출된 제안서를 기초로 평가합니다.

 ※ 제안서는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 찰 참 가 자 격


  가. 아래 (1)~(6)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써 입찰 참가 등록 마감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자

    (2) 입찰서 제출 마감일 현재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에 해당하는 부정당업자가 아닌 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 서약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G2B 시스템)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 및 공급사업[업종코드: 1426])등록을 모두 필한 업체

    (5) 「중소기업기본법」 제 2조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6)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관련 직접생산확인증명서 8111159801(품명 :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 및 도입서비스) 및 8111159901(품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를 모두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 및 대기업 참여 제한 사항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의 4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써,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수 있는 사업 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고시를 준수하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나. 공동수급 불허


3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서류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1) 입찰참가자격증빙서류(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등)

   (2)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3) 제안요청서 붙임양식 각 1부

   (4)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서약서, 담합입찰방지서약서, 중소기업기술거래비밀유지계약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정부권장사항 이행서약서, 계좌입금거래약정서 각 1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 중, 동일한 붙임의 경우 1부만 제출)

   (5) 정량·정성제안서, 발표자료(작성 시) 각 1부

      *정성제안서, 제안요약서 및 발표자료 : 업체명 표기 1부, 업체명 미표기 1부 각각 업로드

   (6) 제안서 담당 대리인(PM)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서류 제출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주민등록번호는 앞자리만 기재 바랍니다.

나. 제출방법 : 온라인 제출 (“조달업체 e-발주시스템 매뉴얼” 참조)

   (1) 제안서 및 입찰관련 서류는 제출마감 일시까지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 (1)~(4)” :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메뉴에서  ‘기타서류’를 선택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5)” : 정성적 제안서(업체명표기 1부, 미표기 1부)와 정량적 제안서를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하나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4) “제출서류 (6)” :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제안발표여부에 체크 후, 발표자 정보 및 발표자 확인서류를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확인 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제출 관련하여 시스템 기능은 메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 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 처리 됩니다.

   (4)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5) 제안서 제출 확인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공고상세‘제안서 제출/결과 ’확인’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 E-발주시스템의 ‘제안’–‘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4

 

 제안서 평가(서면평가)

가. 제안서 제출일시 : 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나. 제안서 제출장소 :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다. 평가일시 : 2024. 12. 03  (세부시간 마감이후 개별공지 예정)

 라. 평가장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463 새싹타워 5층

   * 상세 제안 평가 방법은 추후 공지 예정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별도의 예정가격을 작성을 생략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협상 우선 순위를 결정합니다.

    - 평가비율 : 기술평가 90% + 가격평가 10%

  다. 업체 선정 도중 동점이 발생했을 경우, 다음의 항목에 점수가 높은 경우를 우선으로 합니다.

      (1) 사업수행실적

      (2) 사업수행인력

      (3) 기술/지식능력

           - 윈도우즈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및 구성방식에 대한 이해도 평가

      (4) 기술/지식능력

           - 설계 자동화 및 표준물량(BOM) 산출에 대한 이해 능력 평가

      (5) 경영상태

  라. 우선순위에 따라 협상을 실시하며, 기간 내 협상이 성립된 경우 최종 낙찰자로 선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사전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접수에 대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단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취소신청서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은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 등을 준용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에 참가한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 드립니다.


9

 

 계약서 포함 사항

  가. 계약이행보증금 : 계약금액의 5%, 현금 납부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으로 대체 가능

  나. 지체상금 : 납품기한 이후 지체 매 1일마다 계약금액의 0.125% 부과

  다. 하자보수보증기간 및 율 : 1년, 2%



10

 

청렴계약 및 계약불편사항 신고제도 시행

   우리공사는 투명한 정도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청렴계약 및 계약불편사항 신고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입찰·계약 진행과정에서 불편·부당한 사항이 있을 경우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공사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담합입찰 방지 서약서, 청렴계약 및 정부권장사항 이행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입찰내용 사전 숙지 등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당공사 홈페이지(http://www.kogas-tech.c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라. 기타 물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엔지니어링사업처 (☎02-2657-1246)으로, 입찰관련 사항은 ICT총무처 공정계약부(☎042-600-81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서류

    1. 용역계약일반조건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서약서 등 각1부

    5. 담합입찰 방지 서약서 1부

    6. 중소기업 기술거래 표준비밀유지계약서(NDA) 1부

    7. 근로자 권리 보호 이행 서약서 1부

    8. 안전사고 예방 특수조건 1부

    9. 정부권장사항 이행서약서 1부

    10. 계약단계별 제출서류 안내문 1부

    11. 계약불편 신고제도 안내문 1부

    12. 계좌입금거래약정서 1부.  끝.

    


                                                     2024년   11월    일


중·소기업 금융지원 안내

〇 지원대상 : 우리공사와 거래실적이 있는 중·소기업

 〇 지원내용

   - 대출금리 우대(최대 연 1% 범위 내)

   - 환율 및 외환업무 취급수수료 우대

   - 각종 금융 관련 상담 및 자문

 〇 문의처 : KEB하나은행 대전 대덕테크노밸리지점(☎ 042­935­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