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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5939-00 공고일시  2024/11/19 14:48
공고명 2025 이포초[하호분교] 통학버스 임차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이포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이포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강대호(☎: 031-881-124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8,190,000 원
   
배정예산
168,190,000 원
   
추정가격
152,9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 이포초등학교 공고 제2024-11호



2025학년도 이포초등학교[하호분교포함] 통학버스 임차용역 제한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기초금액

차량규격

용역기간

2025학년도 이포초등학교[하호분교포함] 통학버스 임차용역

금 168,190,000원

추정가격: 152,900,000원

부가가치세: 15,290,000원

중형 2대[20인승] 

2025.3.1.~

2026.2.28.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이포초등학교[하호분교포함] 통학버스 임차용역[안전도우미 포함]

  나. 위  치: 경기도 여주시 금사면 이여로 1237, 여주시 금사면 금품1로 695

  다. 세부사항: 이포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특수조건에 의함

  라.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을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특약조건: 통학버스 운행개시일 이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등)에 의

      요건을 갖추고 관할 경찰서에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를 필한 차량이어야 합니다.

   마. 계약체결후 통학노선에 따라 무상으로 시범운앵을 실시 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공고 게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장소

2024.11.19.

(화) 17:00

2024.11.20.

(수) 10:00

2024.11.28.(목) 10:00

2024.11.28.(금) 11:00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입니다.(지점투찰불허)

  라. 적격심사대상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마.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 여객운수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 또는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한 「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경기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자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모든 차량은 반드시 관할경찰서장에게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된 차량이어야 함(의무사항)

      「교통안전법」(제9조, 제55조) 어린이통학버스 운행기록장치 장착 의무화

  자. [대기관리권역법] 제28조 및 부칙 제1조, 제3조 제1호 등에 따라, 2024.1.1.일 부터대기관리권역 내에서 [도로교통법] 제52조에 따른 어린이 통학버스 운영 신고를 하려는 경우 일부 자동차 사용 제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운행개시 전일까지 관할경찰서장에게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를 완료하고, 즉시 신고필증 사본 1부를 본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그 비용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미제출하거나, 추후 허위신고임이 밝혀질 경우 낙찰자 결정은 자동 취소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대상이 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급확약서는 입찰 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8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상황으로 입찰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기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적용

 라. 신속한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예상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1차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신청서 등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 제출서류: ① 적격심사신청서 1부.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③ 3년간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④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⑤ 각서(신인도 평가서 관련) 1부.

                  ⑥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⑦ 직영차량각서 1부.

                  ⑧ 장비보유상황증명서(차량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 검사합격증 등).

                  ⑨ 산출내역서.

  마.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종합 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가 부도·파산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부도·파산상태에 있는 경우로서 입찰공고일 이후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부도·파산상태에서 벗어나 화의결정 후 당좌거래 재개되어도 보증서 발급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는 경우는 적격심사대상에 포함합니다.    

  사.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보험료 사후정산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을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나. 운전원, 안전도우미는 회사 직원 재직해야 하며 4대보험에 의무 가입해야 합니다.

      [연령초과로 인한 국민연금은 예외]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최저임금 보장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ʻ근로조건 이행확약서ʼ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이포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계약 특수조건 과 경기도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5. 기타사항

  가.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 이포초등학교 행정실(☎ 070-8852-3060)

     - 운행계획에 관한 사항: 이포초 교무실(☎ 882-9317) 하호분교 교무실(☎ 886-9416)

  나.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다. 본 건의 공고문 [입찰소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지방계약법시행령등 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원에게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용역 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하도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2024년 11월 19일




이포초등학교장












【별첨1】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ㅇㅇ관광은 「2025학년도 이포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이포초등학교 귀하

 

【별첨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용역건명: 2025학년도 이포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원가계산가격: 예정가격을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

❍ 예정가격: 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복수예가 중 가장 많이 뽑힌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된 가격

❍ 사정율: 원가계산가격 대비 예정가격의 비율

❍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A): 원가계산가격 중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사정율]

낙찰율(B):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의 비율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임금 : A×B이상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퇴직금,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 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 제28조를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회 사 명:

 

대 표 자:

                   (인)

주    소:

 


이포초등학교장 귀하

【별첨 3】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이포초등학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