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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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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6022-00 공고일시  2024/11/19 15:02
공고명 군산시 개야도마을 LPG시설 구축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한국엘피지사업관리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한국엘피지사업관리원
공고담당자 사업계약팀(☎: 02-6905-82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2,823,000 원
   
배정예산
152,823,000 원
   
추정가격
138,93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입 찰 공 고


한국LPG사업관리원 공고 사업계약팀 제2024-361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19.

   한국LPG사업관리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군산시 개야도마을 LPG배관망 구축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기초금액

(부가세 포함)

152,823,000원

입찰 개시일시

2024.11. 19.(화) 15:00

입찰 마감일시

2024.11. 27.(수) 10:00

개찰 일시

2024.11. 27.(수) 11:00

개찰 장소

당 관리원 입찰진행담당자 PC

  

2. 용역개요

 가. 용역현장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옥도면 개야도8길 1-2 일원

 나. 용역기간 : 2025년 11월 30일 까지(사업종료시)

 다. 용역내용

성상구분

물량

비  고

폐콘크리트 처리

2,268톤

육상 상차,운반비 포함

해상운임(왕복)

6회

군산항<->개야도

    ※ 본 공고문의 참가자격 등 공고사항을 필히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청렴계약 및 전자입찰,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2조(별표2의 가목)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로서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공고문 ‘2. 다’항을 영업대상폐기물로 하여 아래 1), 2) 모두 또는 3)의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령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 1253] 허가를 받은 자이어야 합니다.

  2)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령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 6728] 허가를 받은 자이어야 합니다.

  3) 1)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1. 가목의 수집·운반 장비기준을 충족(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 소재 업체여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의거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만 가능)이 가능합니다.

 나. 면허 보완을 위한 공동도급시 대표사는 폐기물처리업체가 되며,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1. 26.(화) 18:00, 나라장터

 라. 공동수급협정서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9조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각각 승인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전자)를 제출하였더라도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심사서류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별첨2]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신청서는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전자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는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관리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환경부고시「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에 따라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 통보는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순위 업체에만 개별통보하고 낙찰부적격업체에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적격심사

가. 평가기준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2019-179호)」 [별표]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입니다.

 나. 이행능력은 다음과 같이 평가합니다.

  1) 당해용역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

   ○ 당해용역금액 : 중간처리 64,837,360원, 수집ㆍ운반 87,985,640원 / 부가세포함

    ○ 최 종 처 리 : 별도의 평가 없이 만점처리

    ○ 실 적 제 출 : 건설폐기물 수집ㆍ운반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실적으로 구분 제출

   ※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은 입찰공고일 바로 전년도부터 기산하여 국가회계연도를 기준으로 평가

  2)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

    ○ 당해용역 1일평균 수집ㆍ운반량 대비 1일 수집ㆍ운반능력

      - 당해용역 1일 평균 수집ㆍ운반량 : 37.8톤

      - 1일 수집ㆍ운반능력 : 적격업체 평가기준 [별표] 5. 바목에 따라 평가하되, 운반횟수는 <운반횟수 산정기준>을 적용함. 이에 적용되는 운반거리는 배출현장 대표주소지로부터 처리업체 처리장 주소지(허가증)까지의 지도상 직선거리로 GPS 등으로 실측한 최단거리를 기준으로 평가

※ 배출현장 대표 주소지는 ‘2. 용역개요 가. 용역 현장’ 과 같으며, 복수 현장의 경우에 현장 평균거리를 적용하여 평가 단, 지역제한 입찰의 경우 거리 평가항목을 측정하지 아니하고 만점 처리함.

    ○ 중간처리 : 당해용역 1일 평균처리량 대비 1일 처리능력평가

      - 당해용역 1일 평균처리량 : 37.8톤

      - 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 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 : 배출현장 대표주소지로부터 처리업체 처리장 주소지(허가증)까지의 지도상 직선거리로 GPS 등으로 실측한 최단거리를 기준으로 평가

※ 배출현장 대표 주소지는 ‘2. 용역개요 가. 용역 현장’ 과 같으며, 복수 현장의 경우에 현장 평균거리를 적용하여 평가 단, 지역제한 입찰의 경우 거리 평가항목을 측정하지 아니하고 만점 처리함.

    ○ 당해용역 1일 평균처리량 대비 1일 최종처리용량 : 별도의 평가 없이 만점 처리

 다. 경영상태는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로 평가합니다.

 라. 신인도 및 결격여부 관련은 허가관할청, 관련협회 확인 제출 서류 등으로 평가합니다.

    ○ 신인도 평가 항목 중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지원법」상 신기술의 ‘검증’ 은 당해용역수행능력의 신기술 및 특허기술에서 적용한 신기술 인증을 검증한 경우에 점수를 부여합니다.

 마. 공동수급체(분담이행방식)를 구성하여 참여할 경우 다음과 같이 평가합니다.

  1) 평가를 위한 분담비율은 중간처리 42%, 수집·운반 58% 입니다.

  2) 이행능력 평가항목 ‘나.의 1)’ 당해용역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과 ‘나.의 2)’ 당해용역 수행능력평가는 해당 분담업체 분담비율을 100%로 간주하여 평가

    ○ 수집․운반 관련 평가 : 수집․운반업체만 평가 (중간처리업체 평가 제외)

    ○ 중간처리 관련 평가 : 중간처리업체만 평가 (수집․운반업체 평가 제외)

  3) 다. 의 경영상태는 구성원별로 각각 산출한 평가점수에 분담비율을 곱한 후 합산하여 평가

  4) 라. 의 신인도 및 결격여부 관련은 공동수급체 중 대표자만을 대상으로 평가

 바. 기타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에 따라 평가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당 관리원은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 최종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붙임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안전·보건확보 의무 준수

 가. 「중대재해처벌법」해당하는 사업자는 관련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와 처벌규정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을 체결할 때 서약서 제출)

 

13.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정부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정부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기술용역일반조건,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발주부서 과업지지서 및 시방서, 관련 회계예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의 체결은 국가종합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계약에 의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17조의 규정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설계 및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한국LPG사업관리원(☏02-6905-8200) 동부사업팀 또는 사업계약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19.



한국LPG사업관리원장

(붙임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한국LPG사업관리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한국LPG사업관리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다         음 

   1.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입찰의 공정성을 해하는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감수하겠습니다.

   2.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의 조치를 취하는데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제공, 업체 및 인력알선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시에는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감수하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부당한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계약체결 이후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해제, 계약이행 이후에는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하겠습니다. 

   5. 당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거나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6. 당사는 해당계약 수행인력에 대한 근로조건과 관련하여 관계법령을 적극 준수함으로써 당해 계약목적물의 적정 품질확보 및 안전관리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7. 당사는 인권보호에 관한 관계법령을 적극 준수함으로써 계약 수행 인력의 인권보호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20  .    .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

(붙임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