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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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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6169-00 공고일시  2024/11/19 15:39
공고명 2025년 업무용 PC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고양시 수요기관 경기도 고양시
공고담당자 장민정(☎: 031-8075-25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1,015,000 원
   
배정예산
101,015,000 원
   
추정가격
91,83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양시 공고 제2024-2722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업무용PC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추정금액 : 금101,015,000원(추정가격 91,831,818원 + 부가가치세 9,183,182원)

  마. 기초금액 : 금101,015,000원

사각형입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대상용역입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아니하는 총액수의견적 대상용역입니다.

  다.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적격심사 비대상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구비하여야 합니다.

    1).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고양시 지역인 자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2).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신고한 자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사각형입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를 적용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1. 21. 10:00 ~ 2024. 11. 25.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은 견적제출에서 동일한 IP로는 견적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 (견적제출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견적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1. 25. 11:00

  나. 개찰장소 : 고양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다. 개찰결과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수의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자가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배제사유를 검토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 자가 자격미달일 경우 차순위 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에 대한 낙찰자 결정 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의 무효 및 계약상대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견적서 제출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8. 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의 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의거 사후 정산하며 입찰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안전보건관리비

1,292,000원

 

  나. 안전보건관리비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수 서약서」(붙임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등 참조)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고양시 청렴계약 서약서」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견적서 제출 설명서

  가.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설명서를 열람하거나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설명서 구성내용

    1). 수의견적제출 안내문, 과업지시서, 설계내역서, 고양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입찰공고(수의견적안내)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나. 수의견적안내문,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고양시 회계과 계약1팀(☎ 031-8075-2512)

  다. 용역과 관련된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에 관한 사항 :

      고양시 정보통신담당관 행정정보팀(☎ 031-8075)

  라. 입찰 관련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 신고 :

고양시청 감사관(☎ 031-8075-2137~2139)

고양시청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 신고(http://www.goyang.go.kr)

  마. 본 안내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 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나. 비영리사업자의 경우 이윤을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하며 본 사업이 목적사업인 경우, 이윤을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다.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단,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이 2천만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합니다.

  라.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 단 계약상대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대금을 지급합니다.

  마. 계약서에 첨부하는 산출내역서는 보충정보 제공처 다항의 사업부서에 문의하시거나 설계서를 열람ㆍ교부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견적)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4. 11. 19.


고 양 시  재 무 관

































[붙임1]

사각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