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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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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SFC015353724-01 공고일시  2024/11/19 15:42
공고명 24-해병-별관 정수기 임차 용역(1-1)
공고기관 제9691부대 수요기관 제9691부대
공고담당자 임현규(☎: 031-8012-44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5 11: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19 09:00 ~ 2024/11/25 11: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3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365,880 원
   
배정예산
10,573,200 원
   
추정가격
9,612,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 급)입  찰  공  고

부서장 보안 점검상 특이사항 없음








1. 본 안내공고는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4-해병-별관 정수기 임차

   나. 용     역         장     소 : 경기도 화성시 소재

   다. 용     역         기     한 : 계약일로부터 36개월

   라. 기 초 예 비 가 격     공 개 : ’24.11.22.(금)

   마. 입 찰 등 록 마 감     일 시 : ’24.11.25.(월) 11:00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12. 공지사항 참조)

   바. 투찰 입찰서제출   마감 일시 : ’24.11.26.(화) 10:30

   사. 입     찰        일      시 : ’24.11.26.(화) 11:00

   아. 적격심사 서류 접수 마감일시 : ’24.11.29.(금) 16:00

   자. 계 약 종 류  /  낙 찰 방 법 : 총액계약 / 적격심사

   차. 예산액(부가세 및 제경비 포함) : 10,573,200원

          (’24년 예산 : 293,700원 / ’25년 : 3,524,400원 / ’26년 : 3,524,400원 / ’27년 : 3,230,700원)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공개 소액수의공고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1) 먹는물관리법 제21조에 따른 정수기제조업 등록업체 또는 정수기 임대사업 가능업체(제조사 증명원과 제조사의 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필요)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이라함)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

         하여 확인하므로, 입찰(개찰)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 미허용  

    다.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5조의 절차에 따라 전자입찰신청서 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을 하고, 지정공인 인증기관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사용자 등록 업체 추가정보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입찰등록시 제출서류(첨부파일 제출서류)

   가. 정수기 임대사업 가능업체 경우 제조사 증명원, 제조사의 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협약서

   나.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 (원본과 상이없음을 확인한 후 제출)

     * 제출한 서류중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는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동 시행령 제37조 3항에

       의한 면제대상은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로나-19 극복을 위한 한시적인 조치사항으로 ’24. 12. 31.까지 입찰보증서를 지급각서로 대체 가능

   나. 입찰보증금은 발급청약시“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합니다.

    ※ 입찰보증금 발급은 피보험자명은 9691부대(사업자등록번호:124-83-04402)이며,

       보증금액은 투찰하실 금액의 2.5%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 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제1항에 및 5항에 의거 “국방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 별표1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용역”세부심사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업체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 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 업체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 재무상태(10점) :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2) 특별신인도(2점) : 정수기 임차 용역만 인정

                           당해용역 최근 3년간 실적합계액이 기초예비가격 이상인 경우

         

전체 계약이행(준공 및 계약완료)이 완료된 실적에 대해서만 평가

   (일부만 완료되었거나 진행 중인 계약은 평가대상에서 제외)

       3) 입찰가격(90점) : 평점산식으로 평가

    나.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입찰유의서 제12조

       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나,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11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0.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 및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 투찰 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신청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31-8012-4436), 감찰실(031-8012-3054)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사항

   가. 입찰/계약관련  : (031) 8012-4433 계약담당

   나. 설계/현장문의 : (031) 8012-2115 사업담당

   다. 시스템관련 문의사항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까지


12.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 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첨부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내역서 등을 활용하시기 바라며 첨부파일의 용역명세서(산출내역서)의 요구수량 및 횟수는 절대고정이며 계약서 작성시 단가 조정만 가능하며 계약이행을 위해서는 계약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하단 좌측의 SMS서비스 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통보는 SMS로 발송될 예정이니 SMS서비스 등록하여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안내공고합니다.


                                                                              2024. 11. 19.




제 9 6 9 1 부 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