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공고 제2024 - 2784 호
- 2025년 시내버스 운송관리지원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
입 찰 공 고(협상에 의한 계약)
2024. 11. 19.
진주시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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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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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055-749-8094) 및 홈페이지(진주시 홈페이지(http://www.jinju.go.kr) → 시민광장→신고센터→공직자신고→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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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시내버스 운송관리지원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될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법인정관상 목적사업에 해당)인 경우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금액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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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기초금액 : 금92,686,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공고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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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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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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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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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9.(화) ~ 2024. 12.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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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나라장터 및
진주시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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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
(나라장터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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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월) 10:00
~ 2024. 12. 2.(월)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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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은 나라장터(G2B)
상으로만 진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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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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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월) 09: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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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청 교통행정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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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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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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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별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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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가격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가격) 제출기간 : 2024. 11. 25.(월) 10:00 ~ 2024. 12. 2.(월) 17:00
나. 개찰일시 : 제안서 심사 후 개찰
다. 개찰장소 : 진주시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됨.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일정
가. 접수일시 : 2024. 12. 2.(월) 09:00 ~ 17:00까지
나. 장 소 : 진주시청 3층 교통행정과 대중교통팀(☎ 055-749-8727)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접수 ※우편, 택배, FAX,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안서는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택배·퀵서비스·이메일·우편 등 접수 불가(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가격입찰은 나라장터로만 진행하며 추후 우선협상 대상 선정 시 산출내역서 별도 제출
※ 제안요청서의 첨부서식을 사용하여 작성
6. 현장설명회 : 없 음(제안요청서로 갈음)
7.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시 : 2024. 12. 16.(월) 15:00 예정, 장소 별도 통지
※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설명방법 : PPT 발표 및 질의응답 25분 이내(제안설명 : 15분, 질의응답 : 10분)
-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총괄자(PM) 혹은 대표가 위임한 자가 발표
※ 발표자는 입찰 참가업체가 지정한 자로서 제안서 제출 대표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하며, 공고일 기준 6개월 이상 근무자이어야 함(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가입증명자료 등 증빙자료 제출)
- 참석은 발표자(대표자가 위임한 자) 외 1명 이내
- 제안 설명 불참업체는 제출된 서면 자료로만 평가하며, 제안 설명 불참에 따른 감점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다.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추첨에 의해 결정
라. 평가요령 : 제안요청서 참조
※ 발주기관의 일정 등에 따라 평가 방법과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업부서에서 별도 통보함.
8. 제출서류 및 제안서의 내용 및 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 참가자격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을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811115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다음 각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①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②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자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상기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음.
-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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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참가 불가 업체
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본 입찰은 20억 미만 사업으로 「중소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규정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없음
②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음.
③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10. 공동수급 및 하도급 : 불가
11.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적격자 선정은 기술능력 평가(90%)과 입찰가격 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순위를 결정한다. 다만,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하며, 1순위부터 협상을 통하여 발주처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기술능력평가와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가 없을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를 참조.
마. 우선협상대상자는 개별통보하며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사업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의하여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음.
바. 가격협상의 기준가격은 당해 기초금액 이하로서 협상적격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사.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아.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자.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 요청서 참조
1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 참가 등록 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향후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 발생 할 경우 지급각서상의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됨
13.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의 규정에 따름
14. 청렴계약의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ㆍ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
15.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 보상비는 지급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지방계약 관련 법령에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기술제안서의 내용은 진주시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사.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아. 사업기간은 진주시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자. 문의사항
1) 제안서 등에 관한 사항 : 진주시 교통행정과(☎055-749-8727)
2)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진주시 회계과(☎055-749-83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