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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6276-00 공고일시  2024/11/19 16:01
공고명 2025년 지방세·세외수입 체납고지서 제작 및 출력·봉투화 용역(연간단가)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공고담당자 김석환(☎: 02-330-116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932,000 원
   
배정예산
66,932,000 원
   
추정가격
60,847,273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대문구 재무공고 제2024-171호



용역 입찰 공고

[문의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재무과 김석환 (☎ 02-330-1167)

  ○ ① 입찰참가자격 ② 물량내역서

     ③ 사업내용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징수과 설세인 (☎ 02-330-122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개 요

용 역 기 한

용 역 금 액(원)

2025년 

지방세·세외수입 

체납고지서 제작 및 출력·봉투화 용역

(연간단가)

과업지서서 및 계약특수조건 참고

2025.1.1.부터

2025.12.31.까지

기초금액

66,932,000

(부가가치세 포함)

  ※ 제한(지역, 중소기업),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87.745%)
※ 지방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사전판정 있음( “3. 입찰참가자격-사” 참조)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4. 11. 20. 14:00 ~ 2024. 11. 27. 14:00

개찰일시

 2024. 11. 27.  15:00

개찰장소

 서대문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서대문구 재무과 5층)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면세사업자도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하며, 비영리법인은 목적사업에 대하여는 이윤을 제외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의거 인쇄사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의 경우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확인서는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직섭생산확인증명서[우편발송서비스(8014162201)와 전산디자인(1411150601)]을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바. 고지서 등 우편발송 제작물은 우편발송 전 서대문구 해당부서에 제작물을 지참하여 담당자에게 검수(검수조서 및 발송명부 제출 포함) 받고, 동서울우편 집중국 또는 서대문구 관내 우체국 중 서대문구가 지정하는 기관에서 우편발송(발송 즉시 증빙서류 제출)이 가능한 업체

사. 설비요건 <사전판정>

 < 사전판정 유의사항 >

투찰자는 전자입찰서 마감일 전일 2024. 11. 26. 17:00까지 서대문구청 징수과 (담당: 설세인 ☎ 02-330-1226, FAX 330-1579)로 해당 증명서를 제출(우편·팩스)하여야 하며, 제출서류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기한 내 미제출자 및 부적격자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 인쇄시설 및 봉합 ․ 봉입 설비 보유 시설증명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 우편발송서비스(8014162201),전산디자인(1411150601)

※ 낙찰자에 대하여는 아래 입찰참가 요건에 대한 실사를 통하여 적격여부를 최종 판단할 예정이며, 아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입찰 참가 요건 미충족으로 무효처리함(상기 요건에 대하여 허위로 조작하는 경우에는 향후 각종 입찰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 납세고지서 폼지를 자체 제작하고, 전산폼 윤전기 8색도 1대 이상 보유한 업체

      (시설증명서 – 서울시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발행)

   2) 봉합기(시간당 20,000매 이상) 2대 이상 보유한 업체

      (시설증명서 – 서울시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발행)

   3) 봉입기(최소 6매 멀티봉입 가능, 시간당 10,000매 이상) 2대 이상 보유한 업체

      (시설증명서 – 서울시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발행)

   4) 고속프린터기(300PPM 이상) 2대 이상 보유한 업체

      (시설증명서 – 서울시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발행)

   5) 고지서에 2차원 바코드(수납, 반송, 편의점 바코드)를 자체 출력 가능한 업체

   6) 우편집중국 기준 우편바코드 승인된 업체

   7) 우리구 주요 정책홍보사항을 포함한 고지서 디자인 등을 고려하여 고지서 등을 기일 내 제작 납품할 수 있는 업체

 아.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2024. 11. 26. 18:00]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계약법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차.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카.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써「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에 의하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평가 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행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C18. 인쇄 및 기록매체 복제업(종합) : 부채비율 120.75%, 유동비율 142.76%”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적격심사 서류 정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은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합니다.

 마.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 지방계약법 제12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지방자치단체에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금액 5/100(특례적용시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상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9일


서대문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