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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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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6279-00 공고일시  2024/11/19 16:03
공고명 외자구매물품 수입운송·통관 대행 용역
공고기관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수요기관 대구경북과학기술원
공고담당자 김윤희(☎: 053-785-12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000,000 원
   
배정예산
11,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DGIST 제2024-107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외자구매물품 수입운송 · 통관 대행 용역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다. 기초금액 : ₩11,000,000(VAT포함)

      ※ 제안금액 평가를 위한 지역별(미주-동부, 미주-서부, 유럽, 아시아) 추정금액 합계

  라. 입찰방법 : 총액,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4개월

      ※ 상호 협의 하에 최장 1년 연장 가능

  바. 납품장소 : 우리 원 지정장소

  사.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 및 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의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1항 4호에 따라 중소기업 이외 업체도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다. 물류정책기본법 제43조에 의거, 국제물류주선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나라장터 업종코드 1147)

  라.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3. 제안서 제출 및 입찰참가 신청 기간

  가. 제출기간 : 2024. 11. 20.(수) 11:00 ~ 2024. 12. 02.(월) 11:00

  나. 제출방법 :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접수 제출

  다. 제 출 처 :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면 테크노중앙대로 333 DGIST 대학본부(E1) 701호 총무구매팀

   ※ 공휴일(토·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 직접 방문 제출 시 사전에 전화로 방문일자 협의 부탁드립니다.

  라. 우편 송부 시에는 제출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우리 원 총무구매팀에 접수된 것에 한하여 유효하며

      운송 중 분실,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마. 우편 송부 시 제출 서류 중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되며, 담당자 명함을 반드시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제출 및 문의 : DGIST 총무구매팀 김윤희  ☎ 053-785-1245 / bia0821@dgist.ac.kr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첨1 참조)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국제물류주선업 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 시)

   ○ 서약서 1부(별첨5 참조)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별첨3 참조)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 최근 3년간 이행 실적증명서(별첨8, 8-1 참조)

   ○ 전담PM이력사항((별첨6 참조)

   ○ 최근년도 결산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제안서 6부(제안서 수록 USB 2매 별도)

   ○ 기타 평가에 필요한 증빙서류(제안요청서 참조)

   ○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1부(산출내역 포함 별도 밀봉 날인, 별첨7 참조)

   ※ 본원 양식(입찰참가신청서,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은 우리 원 홈페이지 정보마당-입찰정보에 게시되어 있으며(www.dgist.ac.kr/kr/html/sub05/050104.html?mode=L&GotoPage=1), 그 외에는 제안요청서 내 붙임 양식으로 작성할 것

   ※ 사본의 경우 매 장마다 “원본대조필” 기재 후 확인필 (사용인감 날인)


5. 제안설명회 등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할 수 있으며, 제안설명회가 필요한 경우 일시, 장소 등은 입찰 참가자에 한해 추후 통보하며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을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입찰참가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나.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원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협상대상자 선정 취소 및 계약해지, 관련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제안요청서 작성 등에 소요되는 제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된 자료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6. 낙찰자 결정 및 숙지사항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의 비중으로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를 따릅니다.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내용,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기일 내에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이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 등록업체에 한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 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증빙요구 항목에 대하여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것은 무효처리하며 추가자료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원에서 제안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 집행과 계약에 관한 문의는 총무구매팀 김윤희(T.053-785-1245), 규격 및 사양, 설치장소 등에 관한 문의는 총무구매팀 정윤천 선임행정원(T.053-785-124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는 우리 원 홈페이지(www.dgist.ac.kr) “입찰정보”에도 게재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9일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