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 공고 제2024-1228호
용역 견적제출 재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정보통신설비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개요: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97,206,000원(추정가격 88,369,090원, 부가가치세 8,836,910원)
2. 입찰 또는 개찰의 장소 및 일시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2024. 11. 25.(월) 11:00
나. 개찰장소: 대구광역시 남구청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입찰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
나. 네트워크스위치 유지보수 기술능력 보증을 위해 네트워크 장비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네트워크 자격증을 보유한 직원을 공고일 현재 최소 2명 이상 보유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간 경쟁제품으로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189901)’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 (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안정적인 기술지원을 위하여 부대 통신시설(전관방송, 항온항습기 등)에 대해 관련 전문업체를 통한 유지관리를 시행해야 하며, 주요 장비(백본스위치, NAC, NMS, DPI, IPS, VPN, DDoS, 방화벽, 도청탐지시스템)에 대한 제조사 또는 공급사의 기술지원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세입 조치
○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상의 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소액수의계약으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입찰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의 88%(낙찰하한율)이상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 선정 제외 대상: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낙찰자는 계약 시 상기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별지1>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예정가격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한 예비가격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 추첨 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 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7.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서의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0.(수) 10:00 ∼ 2024. 11. 25.(월) 10:00
9.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지역제한경쟁 전자입찰 대상 용역이며, 총액계약입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 대상이며,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 관리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이행요청서, 내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곤란한경우에는투찰시간마감24시간이전에조달청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구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지원과 경리팀(☎053-664-2243)으로,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홍보미디어과 정보통신팀(☎053-664-2473)로 각각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9일
대구광역시 남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