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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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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5772-00 공고일시  2024/11/19 16:13
공고명 천안오성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천안오성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천안오성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신선희(☎: 041-558-37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3,012,560 원
   
배정예산
353,012,560 원
   
추정가격
320,920,5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오성고등학교 공고  제 2024 – 10호

 

 

2025학년도 천안오성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최저가 총액입찰】공고

 

 


  가. 용역명 : 천안오성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3. 25.(화)~ 2025. 3. 28.(금) [3박 4일] 

  다. 예상인원 : 총 430명(학생 410명, 인솔교사 20명, 12학급) ※ 인원은 학생희망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여행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마. 기초금액 : 금353,012,560원(부가세포함)   

  바. 주요내용 : 자세한 사항은 과업설명서 및 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참조

항 목

내 용

1

왕복항공권

일시

출발장소

항공시간

좌석수

항공사

2025. 03. 25.(화)

김포 → 제주

10:55

260명

아시아나항공

김포 → 제주

11:00

190명

2025. 03. 28.(금)

제주 → 김포

14:00

150명

제주 → 김포

14:45

150명

제주 → 김포

15:50

150명

※ 본교 항공권은 확보(450석)되어있으며,

   최종낙찰자가 확보된 항공권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함

2

숙박 및 식사

- 숙박 : 리조트 및 콘도급 이상 (3박6식 포함)

- 식사 : 조․석식(6식)은 리조트식, 중식(4식, 1~4일차)은 현지식

3

공항수송차량 및

현지차량

- 김포공항 왕복차량 : 전세버스 45인승 12대

- 제주 현지차량 : 전세버스 45인승 12대

주차비 ․ 도로비 ․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4

입장료 및 관람료

- 일정표상에 있는 관람 장소 참조

5

안전요원

- 주간안전요원 12명, 야간안전요원 6명

※ 안전요원은 제주도 도착에서부터 제주도 일정 완료시까지, 주간안전요원은 가이드 임무를  겸함

6

여행자보험료

- 최대보상한도 1억원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

7

용역이윤율

-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범위] 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참가인원 변경시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여행경비 산출내역 1인당 금액을 적용하여 정산한다.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붙임참조)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 긴급재난, 전염병, 감독관청의 지시, 학교 자체의 계획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시 수학여행 일정을 취소할 수 있다.

   여행코스는 학교에서 제시한 여행지가 모두 포함되게 제시하여야 하며, 기상 상황이 변하거나 팀별로 요구가 있을 경우 흥미와 교육적 요소를 고려하여 코스 변경이 가능하여야 한다. 또한 수학여행 참가 인원수에 따라 상호 협의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 여행종료 후 현지에서 징구 받은 영수증을 첨부하여 여행경비를 정산한다.


  가. 본 입찰은 지역제한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입니다.

    - 규격(제안서 직접 제출), 가격(최저가, 전자 입찰)

  나.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충청남도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충청남도교육청 산하 초중고등학교 국내외 수학여행 또는 문화체험(숙박형) 이행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가.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한 : 2024. 12. 6.(금) 09:00 ~ 2024. 12. 10.(화) 10:00까지

      ※ 평일(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09:00~16:00, 마감일은 09:00~10:00까지

    2) 제출수량 : 7부

    3)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4) 제 출 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과수원길 27, 천안오성고등학교 행정실

    5) 담 당 자 : 주무관 신선희(☎041-558-3706)

    6)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7) 제출서류(작성법 붙임 반드시 참고)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 지참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아래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1부 및 신분증 지참

           (위임장 제출 시 반드시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제출)

         -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재직증명서 각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에 미등록된 입찰대리인이 출석할 경우 위임장 1부 및 신분증 지참 (위임장의 경우 상기 등록증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별첨 - 제안요청서- 서식 1]

      라) 수학여행용역 제안서 및 평가 증빙자료(규격 A4 크기) [별첨 - 제안요청서- 서식 2] 7부 
         -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출(바인더 형태금지)

         - 최근 3년이내 수학여행 실적증명서 해당 부수마다 각1부 [별첨 – 제안요청서 - 서식 3]

      마) 서약서 1부. [별첨 - 제안요청서- 서식 4]

      바) 항공권 승계확약서 1부.  [별첨 – 제안요청서 - 서식 5]

      사) 제안업체 신용평가등급표 1부.

      아)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차) 여행업(종합여행업, 국내여행업,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카)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와 인감증명서)

      타)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파)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하) 국세 및 지방세,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각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 설명회 안내

     - 일시 : 2024. 12. 18.(수) 10:00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장소 : 천안오성고등학교 시청각실(본관 5층)

      ※ 제안서 내용 중 중요사항에 대하여 현장 확인을 실시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가격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와 장소

     1)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2. 6.(금) 09:00 ~ 2024. 12. 10.(화) 10:00까지

       나)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 전자 입찰로만 진행

     2)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2. 20.(금) 13:00(학교사정이나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천안오성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중 80점이상 획득한 업체)를 대상자로만하여 가격 입찰서 개찰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확약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25/10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 입찰수수료는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 점수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릅니다.(단, 추첨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역 (전자)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 기타 G2B 공고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 파일(제안요청서 등)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의 규정을 적용합니다.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서비스 실명제

    1) 본 계약의 담당자는 천안오성고등학교 신선희입니다.

    2) 안요청서, 과업설명서 등 관련 사항은 1학년 교사 한성희(☎041-622-3611), 기타 입찰 공고에 관한 사항은 천안오성고등학교 행정실 신선희(☎041-558-3706)으로 문의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4년  11월  20일



천 안 오 성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