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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6335-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19 16:15
공고명 2025년 직원 상조(장례)서비스 지원사업 가입(단가)
공고기관 경기도 하남시 수요기관 경기도 하남시
공고담당자 김은지(☎: 031-790-568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 원
   
배정예산
210,000,000 원
   
추정가격
210,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하남시 공고 제2024-1930호




용역 입찰 공고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의거한 회계연도(2025년) 시작 전 계약체결을 위한 공고이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발생합니다. 사업 예산이 예정예산(기초금액)과 다르게 확정될 경우에는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계약은 2025년도 본예산 확정 후 체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직원 상조(장례)서비스 지원사업 가입

용역위치

 과업지시서 확인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확인

사업예산

 금210,000,000원 (산출기초: 금3,000,000원×70명) ※부가가치세 면세

기초(단가)금액

   금3,000,00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4.11.20.(수) 10:00

개찰일시

2024.11.27.(수) 15:00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4.11.27.(수) 14:00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활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이 적용됩니다.

  다.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에 따른 면세사업 대상으로 면세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단가입찰 용역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나. 조달청 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장의.장묘용역, 업종코드 1249)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 상 서비스업(장의업 또는 장례토탈서비스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장례지도사 자격증소지자 5명 이상 보유하고, 전국(제주도 포함) 장례서비스 지원 및 대체 서비스가 가능한 직영 및 지사가 10개소 이상인 업체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장례지도사 자격증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 전국 직영 또는 지사 자료(지사명, 주소, 연락처, 지사장 성명 등 기재)

* 위 서류를 입찰 마감 전일(2024.11.26. 18:00)까지 담당자 이메일(dmswldi92@korea.kr)

  제출 후 송신확인(031-790-5689) 필수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하며 중소기업 제품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야 함

4. 공동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안정적인 사업 수행을 위하여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5. 현장설명 일시와 장소 : 생략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시방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의 각종 관련규정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찰보증금을 면제하더라도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계약대상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선(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별표 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2억원 미만 용역 기준을 적용합니다.

      1)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하며, 제출하지 않을 때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제표 평가 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관련협회에서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를 적용하며, 자료가 없는 경우 한국은행 발행 ‘2023년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S96. 기타 개인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21.45%),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111.15%)을 적용함.

      2) 신인도: +6.5 ~ -5.0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적격심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할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낙찰하한선 이하로 입찰한 업체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된다고 판단되는 업체는 즉시 적격심사포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사.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재입찰 일정 관련하여 별도 통보는 없으며, 투찰자가 확인해야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서약,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 적용 대상 계약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에 따른 근로자 안전보호의무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원본을 제출해야 하며, 각 내용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의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라.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에 따라 최종 낙찰된 업체는 계약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사업(감독)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입찰에 관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행정안전 회계 예규, 고시 및 정부조달 관련 규정 및 과업지시서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아. 우리시에서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공직자 부조리에 대한 신고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남시 청렴감사관 청렴조사팀[☎ 031-790-6067]/하남시홈페이지→사이버신고→ 공직자부조리신고

  자. 문의사항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사업 및 과업에 대한 사항 : 자치행정과 주무관 양하나[☎ 031-790-5174]

     ○ 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 회계과 주무관 김은지[☎ 031-790-568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하남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