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공고 제2024 - 1610호
「영주시 새직골 새뜰마을사업 휴먼케어 용역」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새직골 새뜰마을사업 휴먼케어 용역』의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9일
영 주 시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영주시 새직골 새뜰마을사업 휴먼케어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4개월간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111,65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함.
※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의 비율만큼 제외하고 계약함
(비영리법인이 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일 경우 이윤을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 요망)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 제43조,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2.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따라 입찰참가가 가능한 조직으로서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자격을 갖춘 업체, 기관, 법인 및 단체
① 사회적기업육성법 제7조의 규정에 의해 인증된 사회적기업, 관련법령에 따라 중앙부처 또는 지방자치단체장이 지정한 예비사회적기업, 협동조합기본법 제15조에 규정에 의해 설립신고된 협동조합 및 협동조합기본법 제85조의 규정에 의해 설립인가된 사회적협동조합, 행정안전부 및 지방자치단체의 인가를 받은 마을기업,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18조에 의해 설립된 자활기업
②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15조 3에 의해 지정된 광역자활센터, 제16조에 의해 지정된 지역자활센터, 사회복지사업법 제34조5에 의해 설치된 사회복지관
③ 국가 또는 지자체가 설립하거나 운영위탁한 지역재생, 마을만들기, 사회적경제, 문화관련 분야 등의 중간지원조직
④ 정부출연 연구기관 등의 설립․ 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제8조 규정에 의하여 설립된 연구기관
⑤ 지방자치단체 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규정에 의하여 설립된 연구기관
⑥ 교육기관(대학원, 부설연구소 등 포함) 또는 산학교육진흥 및 산학협력촉진에 관한 법률 제25조 규정에 의하여 설립된 법인
⑦ 민법 제32조 규정에 의하여 설립·허가된 공익법인(정관상 법인의 설립 목적이 연구분야 사업을 포함)
⑧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등록한 자
나. 본 입찰은 “가”목의 자격을 갖춘 업체는 단독 제안 가능하며,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제안도 가능합니다. 공동수급시에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지분율이 높은 자가 대표사가 되어야 합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6조(입찰공고의 내용)에 따라 입찰 공고에서 요구한 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추고 출자비율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공동수급체 대표자로 선임하여야 하며, 선임된 대표자가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대표하여 나라장터에 가격 투찰을 하여야 함
②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사업자별 지분율을 구분하여야 함
③ 공동수급체는 2개사 이하의 범위에서 구성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20%이상으로 하여야 함
④ 공동수급을 희망하는 제안사는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방식)를 제안서 제출전(′24.12.01까지)에 제출하여야 함
⑤ 공동도급으로 입찰시 그 구성원이 본 사업에 입찰하는 다른 입찰업체에 중복 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중복된 공동도급 제안사는 모두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⑥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⑦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공동으로 계약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면허・허가・등록・신고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함
다.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참가등록
1) 등 록 일 : 2024.11.19.(화)~2024.12.02(월) 17:00까지
2) 제출장소 : 영주시청 도시재생과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팩스 등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 계약 체결 이전 : 협상대상에서 제외
- 계약 체결 이후 : 당해 계약 해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용역계약 일반조건」 중 계약 해제․해지 절차에 따라 처리
6)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 접수
1) 접 수 일 : 2024.12.02(월) 17:00까지
2) 접 수 처 : 영주시청 도시재생과
3) 제 출 자 : 입찰참여 대표자 또는 대리인
4) 제출자격 : 입찰참가 등록 신청 업체에 한함
5) 방 법 : 직접 방문 제출만 가능
6) 제출서류 : 서식, 규격 및 작성방법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서류를 취합 제출하여야 하며 가급적 공고일 이후 출력한 자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제안서 제출시 평가위원 추첨 진행
다. 가격제안서 제출(가격투찰)
1) 일 시 : 2024. 11. 20.(수) 09:00 ~ 2024. 12. 02.(월) 17:00까지
2) 방 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입찰서(VAT포함)
3)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만 제안서 제출 가능
4.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4.12.09(월)(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통보예정)
나. 장 소 : 영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영주로 189번길 11)
1) 유의사항
가)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이내(제안설명 : 15분, 질의응답 : 15분)
* 평가기관의 사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가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안서 설명순서 : 제안서 접수 순으로 진행, 타 업체 참관 불가함
다)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평가 방법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함
마) 제안서(ppt) 작성 비용에 대한 보상금 지급 불가
5. 협상 및 낙찰자 결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및 “제안요청서”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배점한도는 기술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로 실시하여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 종합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 종합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마.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보종금 지급 확약서로 갈음 합니다.
나. 입찰보종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 38조에 의합니다.
7. 입찰(제안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영천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 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시 제안서는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자가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제안서 제출)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제안서(기술제안서,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2)「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관련 계약예규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전액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가. 공개장소 및 방법 : 영주시 홈페이지 정보공개 → 알림마당 → 공지사항에 게재
나. 공개시기 및 기간 :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익일부터 7일간
다. 선정 업체 · 평가결과 점수
11. 기타사항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요청서는 공고일 이후 나라장터 및 영주시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안과 관련되어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또한, 행정안전부 예규(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낙찰자가 ① 비영리법인인 경우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에 대하여는 이윤을 제외하고 ② 부가가치세 신고 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협상대상자는 협상 전 우리 시가 요청한 날까지 입찰금액에 대한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등록서류 미제출, 현장설명회 미참가, 가격입찰서, 기술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아.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반드시 참조 하시기 바라며,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해석에 있어서는 우리시의 의견에 따릅니다.
차.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관련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카.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부서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타.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및 보충정보 제공처
- 계약 및 입찰관련사항 : 회계과 계약팀(054-639-6503)
-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 등 사업내용 : 도시재생과 재생활성화팀(054-639-481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영주시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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