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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설명서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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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옥 시설관리 및 경비‧미화용역(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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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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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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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및 계약 관련 문의 : 관리비축부 과장 양희민 (☎ 042-389-5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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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사전안내 : 공고 내용을 확인하기 전에 아래 안내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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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자는 공고사항을 숙지하고, 공사의 해당 계약특수조건(홈페이지 참고, www.at.or.kr → 공고 → 중소기업관련자료 → 표준양식)과 기획재정부의 계약예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등), 국가계약법,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법․예규 등은 계약 당시 내용을 적용함)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G2B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단, 입찰과 관련된 조달청 및 전자입찰 장소 등의 휴일은 제외합니다. 특히, 월요일 개찰의 경우는 개찰 전주 금요일까지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건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내용은 우리 공사 홈페이지(www.at.or.kr) "공고 → 중소기업관련자료 → 표준양식"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국가계약법 등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공사와 계약을 체결한 계약자가 계약수행 과정에서 제3자의 특허권 또는 저작권을 침해하였을 경우 그 책임은 전적으로 계약자에게 있으며 공사는 관련 소송 등이 처리되기 전까지 대금지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과세용역으로, 면세사업자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경우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업체로 선정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세를 차감 후 계약을 체결합니다.(전자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간주합니다)
하도급의 신고 : 공사에서 발주(공사, 용역, 물품구매․제조)하여 계약체결한 계약상대자(원사업자)가 계약내용 중 일부를 위탁하고자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신고를 하여 승인을 득해야 합니다. 신고 시 표준하도급계약서 또는 협약서 등 상호 기명날인된 서면, 하도급대금, 세부산출내역서와 기타 공사에서 필요하다고 인정한 서류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신고하지 않은 불법 하도급거래 적발 시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22조에 의거 법적인 조치가 취해지오니 사전에 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세부사항은 계약예규의 “공사계약일반조건 제42조, 용역계약일반조건 제60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합니다.
대가의 지급 : 공사에서 발주(공사, 용역, 물품구매․제조)하여 계약체결한 계약상대자(원사업자)가 대금(선금, 기성금, 잔금)의 지급을 요청할 경우 공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대금청구일로부터 5일(공휴일 제외) 이내에 지급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계약예규의 “공사계약일반조건 제43조, 용역계약일반조건 제27조의2,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제22조의2” 및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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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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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옥 시설관리 및 경비‧미화용역(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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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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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치 :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290번길 11
◦ 용역기간 : 2025.01.01. ~2025.12.31.(1년)
◦ 용역규모
- 대상면적 : 대지 1,515㎡, 연면적 3,499㎡(지하1충, 지상5층, 옥상)
- 용역범위 : 건물 및 부대시설(기계, 전기, 통신)의 관리, 경비, 미화
- 용역인원 : 5명(고정배치)
·시설관리(1명), 경비(2명), 미화(2명)
※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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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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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6,769,916원(부가세 포함)
- 추정가격 : 242,518,105원 / 부가세 : 24,251,811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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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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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 전자입찰 / 적격심사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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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 찰 자
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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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2023-53호, 2023.5.1)
-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 미만)
※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이면 낙찰자로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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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일정
가격투찰
(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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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월) 10:00 ~ 11. 27.(수) 10:00 (조달청 ‘나라장터’)
※ 가격은 나라장터(www.g2b.go.kr)를 통해 전자로만 투찰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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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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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수) 11: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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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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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대상자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에 따른 관련서류를 첨부한 적격심사신청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통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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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1항의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G2B)에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 : 1260)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시설관리업무에 해당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G2B)에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 및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경비 및 청소업무에 해당함)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수급
◦ 본 계약은 공동 또는 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제출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르되,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실시 결과 종합 평점이 8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기준 : [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2호 별표2 (추정가격 5억원 미만)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따라 동일가격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적격심사 시 제출 서류 등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른 관련서류를 첨부한 적격심사신청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사업이행계획서의 제출
◦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우리 공사가 지정하는 날까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 내용을 포함한“사업이행계획서”를 7일 이내 또는 우리 공사가 별도 지정한 기일 중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44조, 계약예규의 각 입찰유의서의 입찰의 무효에 관한 조항(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 가격(전자)입찰서가 투찰 마감시간까지 우리 공사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12. 기 타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 공사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042-389-50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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