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6500-00 공고일시  2024/11/19 16:54
공고명 수출용신형연구로 초기전원가압 기술지원용역
공고기관 한국원자력연구원 수요기관 한국원자력연구원
공고담당자 유다은(☎: 042-866-684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73,388,005 원
   
추정가격
339,443,64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한국원자력연구원 관리번호 : 2024-5543

그림입니다.


용역 전자입찰 공고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 되며,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본 공고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 할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수출용신형연구로 초기전원가압 기술지원용역

과 업 기 간

계약체결일로부터 730일 이내

사 업 예 산

373,388,005원(VAT포함)

구    분

일     시

장   소

사전규격공개

2024-11-12~2024-11-17

구매팀(기술제안서) 및 나라장터(가격입찰서)

입찰공고기간

2024-11-19~2024-11-28

입찰서 접수기간

2024-11-25 11시~2024-11-28 11시

기술입찰서 평가

~2024-12-06

수요기관

개찰

2024-12-06 11시 이후

담당관 PC

※ 무응찰, 단독응찰, 평가일정 등에 따라 개찰일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전자입찰, 일반경쟁(총액), 2단계 경쟁(규격(기술)/가격 동시)

※ 공동수급 : 불허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은행 또는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정부기관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다. 조달청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18:00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가 관련법령에 따른 영업정지 등을 받거나,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은 때에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까지 그 제한기간이 만료되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라.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액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기술입찰서(제안서) 제출

 5-1. 제출 방법

  가. 접수기간 : 2024-11-25 11시~2024-11-28 11시

  나. 제출장소 : 현장 방문 제출(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989번길 111 한국원자력연구원 본관동 1층 구매팀 유다은 계약담당자(T.042-866-6840, yde@kaeri.re.kr)

               ※ 방문일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인터넷 방문 신청 필수(http://ebiz.kaeri.re.kr)

 5-2. 입찰참가등록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마. 서류에 미등록된 사용인감일 경우 제출) 1부
라.
공고 게시일 이후 나라장터에서 등록 또는 갱신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전체페이지 1부
마.
(대리인 제출시에는) 대리인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바.
기술입찰서(제안서) 각 6부, 제안서 내용을 수록한 USB 1매

    * 참가자격의 확인을 위하여 필요시에는 관계기관이 발행한 증빙서류를 참가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지정된 기간 내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통하여 송신되어야 합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의 예정가격 작성방식은 단일예가 방식이며, 사업예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업예산 : 373,388,005원(VAT포함)


7.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규격)입찰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투찰자

  가. 기술(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적정점수 이상의 점수를 획득한 업체에 한해 적격자로 판정하며,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점수가 고득점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 제안서 평가 점수 또한 동점인 경우 추첨을 통해 결정)

  나. 기술(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에는 당해 기술(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 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무효입찰

  가. 우리 연구원 계약업무요령 제23조의 규정(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등),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3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일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조달청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시 소정의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10.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사항

  가. 본 입찰은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및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에 따른 ‘안전보건수준 평가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에 첨부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고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내용 및 안전계약특수조건에 동의하고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기술입찰서 적격자에 한하여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실시하며 평가대상자는 우리 연구원이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위해 안전보건관리계획서와 관련된 문서 및 증빙자료를 요구하는 경우 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수준평가 결과 최소 기준 점수(60점 이상)를 득점하지 못한 경우 도급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마.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은 중대재해관리팀(042-866-6489)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및 유의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한 사업내용 및 제안서 내용, 평가 등은 붙임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공고내용이 붙임문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본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없는 사항은 붙임문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자는 본 공고문에 첨부하여 게시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와 국가계약법령 및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본 입찰에 관련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법령 및 계약예규 :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

    * 조달청 고시 등 :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Call 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위와 같은 문제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법령(국세징수법 등)에 따라 4대 사회보험료, 국세 및 지방세 미납 낙찰업체에게는 (세액 납부 완료 시까지)일체의 대금 지급이 불가하오니, 입찰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대금지급 전 4대 보험료 및 국세/지방세 납부 완납 증명서 제출하여야 함)

  바.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이 국고로 귀속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한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평가기준 등 기술적인 사항은 발주부서 담당자(T.042-868-4527, dibang@kaeri.re.kr)에게, 기타 계약관련 사항은 구매팀 담당자(T.042-866-6840, yde@kaeri.re.kr)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한 국 원 자 력 연 구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