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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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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654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9 17:11
공고명 영동군 생활폐기물 수집ㆍ운반 대행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영동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영동군
공고담당자 배병준(☎: 043-740-3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35,898,000 원
   
배정예산
6,935,898,000 원
   
추정가격
6,935,898,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동군공고 제2024 – 1511호


영동군 생활폐기물 수집ㆍ운반 대행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에 따라영동군 생활폐기물 수집ㆍ운반 대행 용역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9일


영 동 군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영동군 생활폐기물 수집ㆍ운반 대행용역

  나. 대행구역: 영동읍

  다. 대행기간: 2025. 1. 1. ~ 2027. 12. 31.(3년)

  라. 기초금액: 금6,935,898,000원(연간금액 : 금2,311,966,000원)

    부가가치세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에 따라 부가가치세 면제

  마. 필요인력 및 차량

대행구역

청소인력(명)

청소차량(대)

작업반장

운전원

미화원

영동읍

19

1

7

11

  7

  바.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사. 공고기간: 2024. 11. 19. ~ 2024. 12. 02.



2. 계약체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폐기물 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영동군을 영업구역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제안서 접수일까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폐기물처리사업계획서(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업)를 제출하여 영동군 환경과로부터 적합통보 받은 업체

다. 「폐기물관리법」제14조 및 제26조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마. 본 용역은 공동수급계약과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2024. 12. 02.(월) 09:00 ~ 18:00

  나. 제출장소: 영동군청 환경과 자원순환팀(영동읍 동정로 1, 영동군청 3층)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 서류 제출자의 신분증 및 대표자의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등은 업체 대표자가 제출하여야 하고,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사본 첨부

  라. 제출서류 및 작성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서 평가 및 협상적격자 결정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9.(월) 14:00~ / 영동군청 2층 상황실

    ※ 평가일정은 수요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개별통보)

  나. 평가기준 및 방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을 기초로 하여 우리군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정량적평가 20점, 정성적평가 60점) 및 가격평가(20점) 실시

  다.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 실시

    1) 기술능력과 가격평가 합산점수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70점 이상인 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2)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3)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순차적으로 제안서 내용 및 가격에 대하여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4)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

    5)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을 할 수 있음.

  라. 협상기간: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

  마. 대행계약 체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서에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며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무효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7.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보험료 등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하게 됩니다. 정산절차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규정에 따릅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대상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지원에 관한 법률 준수

    ※ 작성서식: 제안요청서 참조

  나.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함.

  다.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기간 중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함.

  라.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기타 입찰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위원회 구성, 평가절차와 기준,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합니다.

  다. 평가자료는 우리 군에서 교부한 제안요청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와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제안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업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될 것이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등을 준용합니다.

  사. 문의처

    1) 용역에 관한 사항 : 영동군 환경과(☎043-740-3413)

    2) 입찰에 관한 사항 : 영동군 재무과(☎043-740-3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