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서(전자입찰) 제출안내 제2024 – 712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서(전자입찰)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서천 수변문화관광자원 개발사업 주무대 등 설치공사 실시설계용역
나. 위 치 : 영주시 문정둔치(문정동 706번지 일원)
다. 내 용 : 실시설계용역 1식
라. 기초금액 : 금81,092,000원 (추정가격 73,720,000원 / 부가세 7,372,000원)
※ 본 사업은 손해배상보험(공제)가입대상 사업입니다.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간
2. 견적서 제출 기간 : 2024. 11. 20. 10:00 ~ 2024. 11. 25.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5. 11:00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나. 「건설기술진흥법」제26조에 따른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으로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건축전기설비, 업종코드 1358) 또는 「전력기술관리법」 제 1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의 규정에 의한 설계업(종합설계, 업종코드: 1105) 또는 설계업(전문설계 1종, 업종코드: 1106) 또는 설계업(전문설계 2종, 업종코드: 1107)으로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용역입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입찰서) 제출 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6:00에 하며, 재입찰시 기존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 유찰 시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므로 반드시 개찰 여부를 확인하여 재입찰하여야 함
6. 견적서 제출 및 계약체결의 제한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자 중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배제사유에 대한“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 결과 1순위 업체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할 때)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9.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ㅇ 견적서 제출안내는 공고일로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우리시 회계과에서 하며, 설계서 열람은 우리 시 관광진흥과 관광개발팀(☎054-639-6628)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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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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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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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 054-639-6503), 과업내용 및 설계내역에 관한 사항은 관광진흥과 관광개발팀(☎054-639-662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9일
영주시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