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서(전자입찰) 제출안내 제2024 – 713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가흥교 정밀안전점검 및 제2종 성능평가 용역
나. 위 치 : 영주시 가흥교
다. 기초금액 : 금67,386,000원 (추정가격 61,260,000원, 부가세 6,126,000원)
※ 본 사업은 손해배상보험(공제) 가입대상 사업임.
라. 용역개요 : 정밀안전점검 및 성능평가 1식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개월
2. 견적서제출 기간 : 2024. 11. 20. 10:00 ~ 2024. 11. 25.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5. 11:00 우리 시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참가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상북도 영주시에 소재하여야 하며 다음의 요건을 모두 구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 및 동법 시행령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교량및터널 또는 종합)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다.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제9조 규정에 따라 책임기술자는 「건설기술진흥법」에 따른 토목 분야 건설기술인 중 특급기술인 이상으로,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정하는 해당 분야(교량및터널)의 정밀안전진단교육을 이수하고 그 분야의 정밀안전점검 혹은 정밀안전진단업무 실수행기간이 2년 이상이어야 합니다.
※ 낙찰예정자는 최종 낙찰 자 결정전에 책임기술자 보유현황 증빙서류 제출
① 협회에서 발행하는 기술자보유증명서 및 기술자경력증명서
② 정밀안전진단교육 이수 확인서
※ 예정 책임기술자 미보유 혹은 증빙서류 미제출의 경우 낙찰자 배제 및 낙찰자 결정 취소가 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용역입니다.
라.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입찰서)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 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6:00에 하며, 재입찰시 기존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6. 견적서제출 및 계약체결의 제한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 자 중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배제사유에 대한“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결과 1순위업체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 할 때)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9.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ㅇ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우리시 회계과에서 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제출 참가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 청구시에는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 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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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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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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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 054-639-6503)으로, 과업에 관한 사항은 건설과 토목팀(☎054-639-671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9일
영주시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