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예술진흥원 공고 제2024-44호
2024 시즌오페라 《라 보엠》무대세트 보수 및 설치/철거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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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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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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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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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서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 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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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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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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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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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시즌오페라 《라 보엠》무대세트 보수 및 설치/철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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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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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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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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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최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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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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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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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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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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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 할 납 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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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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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업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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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2024년 12월 23일까지
- 납품 및 설치일 : 2024년 12월 10일
- 철거 및 운송일 : 2024년 12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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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품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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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 북구 호암로 15 대구오페라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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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도 조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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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역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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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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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5,453,091원(부가가치세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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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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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9,998,400원(부가가치세, 제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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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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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이행(공동계약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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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기타 세부사항은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이행요청서(제안요청서) 등 관련 자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개찰) 방법 및 일시, 장소에 관한 사항
❍ 입찰(개찰)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 입찰(개찰)
❍ 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 2024. 11. 20. 09:00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11. 25. 10:00
❍ 개찰일시 : 2024. 11. 25. 11:00
❍ 개찰장소 :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입찰집행관PC
※ 상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세부 일정은 기관 누리집에 별도 공고하며, 개별 통보는 하지 않습니다.
※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 등으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전일까지 무대세트제작, 무대제작, 무대장치(1개만 충족해도 가능)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확인서를 포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1,500석 이상의 공연장(야외공연장 제외)에 단일 종합구성물(오페라)무대세트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 참가 서류제출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실적증명서(세금계산서 첨부)
· 사업자등록증 : 원본대조필 날인 필수 (1부)
· 실적증명서 : [붙임6] 실적증명서 또는 나라장터 발급 서식 (1부) ※ 발급기관 날인 필수
· 세금계산서 : 제출한 실적에 대한 세금계산서 첨부 (1부) ※ 누락 시 사전판정 제외
- 제출기간 : 2024. 11. 20. 09:00 ~ 2024. 11. 25. 10:00
- 제출방법 : 우편, 팩스, 이메일
· 우편주소 : 대구시 북구 호암로 15 대구오페라하우스 2층 공연기획팀
· 팩스번호 : 053-430-7419
· 이 메 일 : phk@dgfca.or.kr
※ 반드시 전화(053-430-7412 담당자:박형기)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사업자등록증, 실적증명서(세금계산서 포함) 제출 기간 내 서류 미제출자 또는 부적합자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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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서 제출 및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며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만 견적서 제출이 가능함
※ 견적서 제출 확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을 이용
※ 입찰참가 등록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 참가를 위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함.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 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 참가 시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미 자격자가 투찰한 가격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음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됨
❍ 입찰참가 등록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업자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에는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인정하지 않음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름
입찰·계약 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은 입찰 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 계약 보증금의 납부
- 계약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1조에 의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제2항에 규정된 보증서로 납부(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 보증금의 납부면제
- 계약금액 5천만 원 이하의 계약인 경우 계약보증금 제출을 면제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1호부터 제5호까지 및 제6호의2에 규정된 자는 면제됩니다.
- 계약보증금을 면제받은 자는 계약보증금의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 계약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할 것을 확약하는 내용의 ‘계약보증금 납부 확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51조에 따른 계약보증금을 같은 법 제15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4조에 따라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입찰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견적서, 실적증명서 등을 제출하지 아니한 업체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방법
❍ 본 입찰은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입찰입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기초금액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 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하한율은 88%입니다.
- 동 입찰은 복수 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 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 복수 예비가격 미만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적용을 받는 본 공고의 최대 복수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103%입니다.
- 전자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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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투찰금액이 낙찰하한율(88%) 이상인 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붙임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자동추첨방식(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적용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10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응하여야 하며 불응할 시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재입찰
❍ 2024. 11. 25. 11:00 개찰 시 투찰자가 없을 경우, 3시간 후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2024. 11. 25. 14:00까지 재입찰 공고 후 15:00에 개찰
❍ 최초입찰에 참가하지 않아도 재입찰은 가능합니다. 다만, 2024. 11. 25. 14:00까지 사업자등록증과 실적서류 제출 및 투찰을 완료해야 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3페이지 참조)
※ 서류 제출 방법
- 이메일 : phk@dgfca.or.kr 또는 팩스 : 053-430-7419
- 도착 여부 확인 전화 필수 : 053-430-7412
❍ 재입찰시, 최초 입찰에 참여했던 업체에게만 전화 연락을 드립니다. 나라장터에서 문자가 전송되는 관계로, 전화 무응답 시 발생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안전보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함
❍ 발주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발주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발주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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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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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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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해 중대시민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능력과 안전관리능력을 확보하고 있는지, 업무를 수행할 때 중대시민재해예방을 위해 필요한 비용을 확보하고 있는지 진흥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 입찰자 또는 계약 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아래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 입찰 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 제1항 각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의 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 담당 직원은 상기 위반 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 등은 계약 담당 직원이 상기 위반 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위에 따른 자료 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 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타 본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및 공고 내용의 이의가 있는 경우 본 재단 감사실(비리 및 불공정행위, ☎ 053-430-1211) 또는 대구광엮시 감사위원회(비리 행위 및 불공정행위 공익제보센터, ☎ 053-803-2288)로 신고 및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정보처리장치 이용에 관한 사항
❍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 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 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으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기타 사항
❍ 본 공고는 별도의 현장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과업이행요청서, 물품내역서) 등 공고의 제반 첨부 자료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 발견 시, 평가 제한 및 협상 취소, 계약을 해지합니다.
❍ 계약 대상자는 계약금액의 2.5%의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대금청구 시 소화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매입하여야 하며, 「주택도시기금법」 등 개별법령에 의한 국ㆍ공채매입대상 계약일 경우 그 매입필증과 수입인지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및 입찰 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이행요청서(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본 공고의 [붙임1] ‘수의계약 배제사유’ 확인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수의계약 체결 각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방은 근로자 인권의 존엄과 가치를 보호하기 위하여 인권이 침해되지 않도록 사전예방과 함께 인권존중 이행을 노력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인권존중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라 소속 임직원, 배우자, 임직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상 견적제출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합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 확인은 [붙임2] 서식을 참고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 장소와 교부비용
- 본 재단에서 제공하는 입찰에 관한 제반서류의 열람·교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첨부하며,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단, 본 재단 외의 기관에서 발행하는 실적증명서 및 각종 증서 등의 자료는 제외함)
❍ 보충정보 제공처 : 규격관련 ☎ 053-430-7412(공연기획팀 박형기)
입찰관련 ☎ 053-430-1263(재무회계팀 조수현)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장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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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배제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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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1장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기준 제5절 “4”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60조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다만, 동시에 여러건의 수의계약 체결 예정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기존 계약을 포함하여 3건까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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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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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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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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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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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문화예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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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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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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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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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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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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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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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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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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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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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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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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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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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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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임원, 배우자, 임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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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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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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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를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임직원, 배우자, 임직원의 직계존속· 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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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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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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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임원, 배우자, 임원의 직계존속· 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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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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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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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임원, 배우자, 임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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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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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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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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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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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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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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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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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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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부터 ⑥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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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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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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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부터 ⑥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임직원, 배우자, 임직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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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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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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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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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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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제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 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 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 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 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 (인)
재단법인 대구문화예술진흥원장 귀하
[붙임4]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3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붙임5]
인권존중의무 이행서약서
당사는「기관 활동과 관련한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보호」가 재단의 지속가능성 및 국가 경쟁력 확보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중시하고 보호하는 경영활동에 적극적인 의지를 가지고 귀 재단에서 발주하는 계약 참여에 있어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종업원을 고용함에 있어 인종, 종교, 장애, 성별, 출생지, 정치적 견해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겠습니다.
2. 노동자의 결사 및 단체교섭의 자유를 보장하고 존중하겠습니다.
3. 어떠한 형태의 강제노동도 이용하지 않겠습니다.
4. 15세 이하 아동의 고용과 노동을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합법적으로 연소자에게 노동시킬 경우에는 교육기회의 보장과 안전에 대한 배려를 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하고 위험한 작업환경에서 근무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안전장구와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6. 작업장에서 발생한 사고나 질병에 대해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7. 기업 활동이 일어나는 지역에서 현지주민의 생명권, 거주이전의 자유, 안전에 대한 권리, 재산소유권 등을 존중하고 보호하겠습니다.
8. 심각한 환경훼손과 환경재해를 방지, 완화, 통제할 수 있도록 적절한 계획을 수립하겠습니다.
9.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보건과 안전에 위해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 당사의 중대한 인권침해로 인하여 진흥원과의 업무수행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공단의 시정조치에 협조하겠습니다.
위 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20 년 월 일
서약자 (인)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장 귀 하
[붙임6]
실적증명서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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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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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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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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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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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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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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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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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제안서 심사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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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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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실 적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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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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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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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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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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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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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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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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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또는 납품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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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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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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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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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 급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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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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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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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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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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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인)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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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본 수행실적증명서의 실적은 수행이 완료(기성 포함)된 실적이어야 하며, 수행중인 실적은 제외
② 공동계약으로 이행한 경우 해당 지분율과 해당 이행완료실적을 기재 단, 분담이행에 의한 경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예산액을 기준으로 지분율 기재
③ 수행실적증명서 외에도 세금계산서, 필요시 계약서, 거래명세표 등 첨부
④ 하도급실적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하도급 승인문서를 추가로 제출하여야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