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가족재단 입찰공고 제2024-14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이전 청사 개선사업 기본·실시설계용역(건축·기계)
❍ 공사현장 : 경기도 이천시 증신로 154번길 13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 용역예정금액 : 209,382,000원(추정가격 190,347,273원+부가가치세 19,034,727원)
❍ 공사예정금액 : 2,267,429,992원
❍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 지역제한(경기도) 대상용역입니다.
❍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 적격심사대상용역입니다.
- 적격심사 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2> 4. “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이 적용됩니다.
❍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건축사법 시행령」제21조제2항에 따라 손해배상책임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허용되지 않는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92조에 부정당업자로 입찰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건축사법」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보유하고 동법 제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 신고(등록)를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기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하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 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는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확약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0.(수) 10:00 ~ 2024. 11. 27.(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개찰일시 : 2024. 11. 27.(수)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계약부서 입찰집행관 PC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입찰자(낙찰하한율 87.745%)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완성(준공) 된 용역 이행실적으로 평가하며, 해당 용역 추정가격 대비 최근 3년간 해당 용역과 동일한 용역 실적누계금액의 비율로 평가합니다.
- 평가대상용역 및 평가비율 : 건축설계용역, 100%
- 해당 용역 추정가격 : 190,347,273원
※ 입찰참가업체의 유사용역수행 실적은 발주처의 실적증명서를 첨부한 경우에 한하여 평가하며, 현재 수행중인 용역의 실적은 평가하지 않고, 다만 장기계속용역인 경우에는 연차별로 준공한 부분에 대하여는 인정합니다.
※ “이행실적증명서”의 구체적인 실적인정 여부는 발주부서의 판단에 의하므로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사업부서 담당자의 사전 확인·경유 후 제출(★발주부서:기획조정실 경영관리팀 오상윤, ☎031-220-3923)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경영상태 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경영상태를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는 경우, 신용평가등급확인서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경영상태를 재무비율로 평가하는 경우, 한국은행에서 공표한 최근년도 “경영분석” 자료 중 “전문, 과학 및 기술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과 유동비율을 기준비율로 적용하여 평가하며, 재무상태 평가에 적용하는 결산서의 해당연도는 평균비율 산정 자료와 동일 연도로 합니다.
3) 기술인력보유상황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관련협회에서 직접 또는 전산망을 통하여 발급받은 기술자보유증명서로 평가합니다.
❍ 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점수와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를 합산한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입찰자에게는 별도로 평가점수를 통보하지 않고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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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개찰 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라며, 낙찰자가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할 수 있습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인지세법」,「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및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용역에 관한 내용 : 기획조정실 오상윤 (☎ 031-220-3923)
2) 입찰에 관한 사항 : 기획조정실 표진실 (☎ 031-220-3941)
3)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 1588-0800)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감사관
(☎031-220-3906)으로 연락 또는 경기도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www.gwff.kr) 접속 >
ESG 경영 > 공정투명경영 > 청백리 마당으로 들어오셔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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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이전 청사 개선사업 기본·실시설계용역(건축·기계)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본 사(본인)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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