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공고 제2024-424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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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동면 기초생활거점 조성사업(군동면사무소) 건축폐기물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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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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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7,6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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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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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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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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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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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2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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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마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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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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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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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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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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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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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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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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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업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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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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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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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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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업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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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콘 1,886t 혼합건폐 235t 등 / 설계내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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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 관련 의문사항은 반드시 사업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된 경우, 재입찰 허용 (15:00) - 통보없음
2. 입찰방법 및 낙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사업 용역입니다.
나.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입찰자가 있으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제 업체가 참여하는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낙찰자 결정 전 입찰참가 자격 유효여부 확인: 4대 보험 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등기 임원 증명자료 제출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에는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가 또는 나호 조건을 충족하고 다호 조건을 충족한 업체
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1253)과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6728)을 등록한 업체
나. 위 법령에 따른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을 등록하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건설폐기물의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모두 충족한 업체
다. 허가증상 영업대상건설폐기물란에 “혼합건설폐기물”이 등록된 업체
※ 본 사업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3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의 예외를 적용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공동계약: 필요시 분담이행으로 가능
가. 상기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계약으로 입찰 참가 가능하나, 공동계약을 원할 시 상기 입찰 참가자격의 가./다. 조건을 갖춘 업체와, 나./다. 조건을 갖춘 업체가 분담이행방식에 따른 공동도급(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등록 업체로 합니다.(도급사 또한 지역제한 적용)
○ 분담비율
업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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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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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처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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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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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수집운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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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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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1. 26.(화) 18:00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해야 하며,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분담이행 구성원은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최근 호)』 【추정가격2억미만 용역】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거쳐 종합점수 95점 이상을 낙찰자로 결정
나.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를 적용하며, 미제출 또는 유효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다. 당해 용역 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 수행금액 평가기준 (부가세 포함)
- 중간처리: 금138,615,180원
- 수집운반: 금9,004,820원
※ 1일 평균 수집·운반 및 처리량 : 112톤/일
* 용역이행실적 평가는 공고일 기준으로 준공 완료된 실적만 인정하며, 공동도급의 경우 이행실적에 분담비율을 곱하여 산출합니다.
* 용역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수집운반과 처리를 구분하여 발급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거리 평가항목을 측정하지 아니하고 만점 처리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하여 자동 추첨하는 방식 적용함.(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바. 나라장터 전자문서로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통보가 없을시 선정에서 제외된 것으로 합니다.
사.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차순위자가 결격사유가 없고 이행능력이 있으며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7조의 규정에 따라 최초 계약상대자의 투찰율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6. 적격심사서류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적격심사에 필요한 모든서류 (적격심사신청서, 자가평가와 심사표, 경영상태확인서, 실적증명서 제재처분확인서, 기술자 보유증명서, 각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해당서류)
나.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사업자등록증사본, 등록증사본, 면허수첩사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등 해당서류)
다. 적격심사 서류는 통보 후 7일 이내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릅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가.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날 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일체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 관련 서류를 제출한 자 또는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 결정 통지 후 일정기간까지 증빙자료 미제출 한 자 등은 관계법령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특히 계약체결 후에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이행을 하지 않을 시는 계약보증금 세입조치 그리고 2년 이내의 부정당업자 지정을 받으니 신중히 입찰에 참여 바람)
나. 관련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동법 시행령 제92조, 동법 시행규칙 제76조, 제77조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군에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강진군 기획홍보실 감사팀(☎061-430-3041)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 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상당하는 전라남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상기 용역의 예정금액, 용역기간 및 입찰일정은 본 군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 됩니다.
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세무회계과(☎ 061-430-3485),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은 상하수도사업소(☎ 061-430-37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19.
강 진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