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공고 제20241119 – 381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9일
남양주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도 공무원 단체보장보험 가입
나. 가입대상 : 3,244명
다. 보험(계약)기간 : 2025.01.01. 00:00 ~ 2025.12.31. 24:00(12개월)
라. 보장내역 : 2025년도 남양주시 공무원 단체보장보험 계약조건 등 참조
- 사 망 : 재해 1억원, 질병 7천만원
- 특정질병 진단비 : 2천만원
- 입원의료비(실손형) : 1천만원
- 입원일당비(정액형) : 5만원(1일)
- 상해수술비(공통) : 1백만원
마. 기초금액 : 금983,648,510원(부가가치세 면세)
※ 본 사업은 면세율 적용대상 사업이므로 투찰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계약 조건을 숙지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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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11.25.(월) 09:00
3.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11.27.(수)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1.27.(수) 11:00 / 남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5. 입찰방법 : 총액입찰, 일반입찰,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6.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을 갖추고,
1)「보험업법」제4조 또는 기타특별법에 의거 생명보험업(생명보험, 업종코드:3823) 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 업종코드:3833) 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본사만 가능. 단,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의 국내지점 포함)
2) 보험지급여력비율이 100%이상인 업체여야 합니다.(공동 도급인 경우 구성원도 모두 포함)
3)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 단, 경영개선통과안을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참가 가능-입찰 마감일 전일(평일18:00) 까지 제출(해당 업체에 한함)
- 제출기한 : 2024.11.26.(화) 18:00
- 제출서류 : 경영개선통과안
- 제출방법 : 2024.11.26.(화) 18:00까지 회계과 팩스(031-590-2179)로 제출하고 계약팀(☎031-590-2455)로 수신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약 체결 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서류가 위·변조임이 판명될 시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공동수급 관련
가. 공동수급(공동 또는 분담이행방식 가능)에 의한 입찰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출자 비율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 공동이행방식의 경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이전에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 및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동수급 협정서는 2024.11.26.(화) 18:00 까지 G2B로 전자 제출하셔야 합니다.
8.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합니다.(낙찰하한율 47.995%)
나. 적격심사 세부기준은「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준용하며, <별표6> 보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이상)에 따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 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에서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마. 낙찰예정자중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예정가격초과 또는 낙찰하한선 미달 사유로 낙찰 예정자가 없는 경우에 한정하여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사유 발생 시 우리시에서는 별도의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재입찰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 낙찰 시 제출서류(계약 시 원본제출)
- 입찰참가등록 관련 서류(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있는 경우 공동수급체 모두)
- 공동수급협정서(공동수급 시에만 제출, 분담비율 또는 출자비율 등 및 내역 명시)
- 지급여력비율 증명서(가증 최근에 금감위에 제출한 자료)관련 자료
- 보험업증명서, 보험약관, 보장내용요약서
- 보장보험별 산출내역서
- 기타 과업지시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10.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 용역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남양주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알지 못함으로서 발생 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보험사업자는 보험가입자의 개인정보 유출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정보유출로 인한 사고에 대해서는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합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대상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용역 세부내역에 대한 사항은 인사과(☎ 031-590-2108),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031-590-24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전자입찰사이트(시스템) 이용관련 문의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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