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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6915-00 공고일시  2024/11/19 19:07
공고명 겨울철 한파 대비 온기텐트 임차 설치 및 운영 용역(입찰대행)
공고기관 광주광역시 북구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북구
공고담당자 김정환(☎: 062-410-62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150,000 원
   
배정예산
24,150,000 원
   
추정가격
21,9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공고 제2024 – 1973호



 용역 2인이상 수의견적 제출 공고(입찰 대행)

 

  겨울철 한파 대비 온기텐트 임차 설치 및 운영 용역을 진행하기 위하여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2인 이상 수의견적 제출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당해 용역은 광주광역시 북구 안전총괄과에서 시행하는 재난관리기금사업으로서 광주광역시 북구 재무관이 입찰을 대행하는 건이며, 낙찰자 선정 이후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광주광역시 북구 안전총괄과 주관으로 시행됩니다.

  또한, 낙찰자 선정 후 광주광역시 북구 안전총괄과와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본 입찰 자체가 무효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주광역시 북구 재무관에게 없습니다.



2024년 11월 18일


 

광주광역시북구재무관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건명 : 겨울철 한파 대비 온기텐트 임차 설치 및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2024년 12월 ~ 2025년 3월(착수 후 90일간)

 다. 위    치 : 관내 버스승강장 인근 등 33개소

 라. 용역내용 : 온기텐트 임차 설치 및 운영 35개

    ※ 세부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지시서 상 내용에 이견이 있을 경우 광주광역시 북구청의 해석을 따릅니다.

 마. 기초금액 : 금24,150,000원(부가세 및 일체의 비용 포함)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기초금액을 넘어서는 가격으로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바. 입찰방식 : 총액견적, 제한최저,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등에 관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하여야 하며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1) 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따라 금속창호 · 지붕건축물 조립공사업[4991]으로 등록을 필한자


  2) 온기텐트 35개 이상을 소유 또는 임차계약 체결을 통해 확보하면서, 과업지시서 상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 계약 체결 시 온기텐트 보유 확인서류(임대차계약서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입증서류제출 필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등

 가.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0. (수) 10:00 ~ 2024. 11. 22. (금) 10:00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라.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개찰일시 : 2024. 11. 22. (금) 11:00 (광주광역시 북구 입찰집행관 PC)

 가.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진행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마감 일시는 2024. 11. 22. (금) 15:00로 하며, 2024. 11. 22. (금) 15:1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5. 입찰보증금

  수의견적 제출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으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하고, 예정가격은 입찰서 제출 시 입찰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많이 선택된 번호순으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다.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 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개인정보의 누출금지 의무

 가. 본 용역 수행 시 발생하는 개인정보 등에 대해서는 비밀유지의무를 반드시 준수하여야 하며 노출금지 대상정보에 대한 정보노출 적발 시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에 근거하여 부정당업자로 등록, 입찰참가자격 등 제재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업체의 누출금지 대상정보 비밀유지의무 미 이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의 손해배상책임은 계약업체에게 있습니다.


10.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는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관련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 유의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투찰 전 담당자와 과업내용에 대하여 충분히 상담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 입찰조달 콜  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는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시는 계약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견적제출자 포함)는 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구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가.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 회계과 (☎ 062-410-6211)

 나. 계약체결 및 사업의 세부내용 문의 : 안전총괄과 (☎ 062-410-6748)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라. 본 공고안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구청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