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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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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620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9 20:03
공고명 2025년도 동구 정보통신시설 통합유지보수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동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동구
공고담당자 조준현(☎: 032-770-62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7,221,700 원
   
배정예산
357,221,700 원
   
추정가격
324,747,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동구 공고 제2024-1098호



용역입찰공고(긴급)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23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을 위하여 예산안 의결 전주하는 사업으로 2025회계연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의 효력은 2025.01.01.부터 발생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동구 정보통신시설 통합유지보수

나.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

다. 기초금액 : 금357,221,7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 및 착수 지연 시 계약금액은 협상금액에서 지연된 일수를 반영, 일할 계산하여 책정합니다.

라. 용역개요

   - 대 상 : 동구 행정정보통신시설 장비 및 각종 시스템, 관련 설비에 대한 유지보수

   ※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현장실사를 통해 관련 자료 열람 및 장비 확인 등을 하여야 하며, 현장실사 미이행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방식 : 제한(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 직찰(방문제출)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0036) 등록「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1468) 등록을 필한 업체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따라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G2B분류번호:81111899)의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하고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와 직접생산증명서는 공공구매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하며, 입찰마감일 이전에 구매 정보망에 등재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바. 본건은 사업금액이 20억 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입찰 참가를 할 수 없습니다.

사. 우리구는 대상과업과 관련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공급사와 기술지원협약을 맺었으므로(과업지시서 참조), 최종 낙찰자는 공급사와 기술지원에 관한 협의를 거친 다음 계약 체결후 10업무일 이내에 각 제조(공급)사에게서 “기술지원확약서”를 받아 그 원본을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합니다(미제출시 계약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아. 현장 CCTV 설비 유지보수를 위해 필수적인 절연고소 작업차량(1톤 이상) 또는 트럭탑재형 크레인(1톤 이상)을 보유 또는 임차(계약체결시 증빙서류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 출 일 : 2024. 11. 29.(금) 13:00 ~ 17:00

나. 제출장소 : 동구 안전관리과 통신관제팀 (인천광역시 동구 금곡로 67 동구청 물치도관 2층)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 (우편, FAX 및 E-mail 제출 불가)

  ※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는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제안서는 업체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 대리인의 신분증, 사용 인감 및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명시된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마. 제안서 제출 직후 계약부서(재무과)로 이동하여 제안서평가위원 추첨을 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서 설명 및 평가

가. 일    시 : 2024. 12. 5.(목) 14:00 [예정]

나. 장    소 : 동구청 소나무홀(본관 지하) [예정]

   ※ 평가 일시 및 장소는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 안내합니다.

다. 평가방법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의 평가방법에 의함

   - 평가위원 제안서 검토 및 이에 따른 질의응답 후 평가

라. 결과발표 : 사업부서(안전관리과) 별도 안내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다. 1순위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으며,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거나, 평가결과 상기 “가.”항을 충족하는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합니다.

라.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제안요청서에도 정함이 없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안전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별지 제12호 서식)상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는 것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등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입찰 참가자는 인천광역시동구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에 따라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작성·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안요청서, 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작성 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체결할 계약의 주된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 제안서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초래된 불이익에 대하여는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제안서 작성 서류 중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처리합니다.

    1) 계약체결 이전 : 협상대상에서 제외

    2) 계약체결 이후 : 당해 계약 해제 또는 해지

사.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아.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동구 행동강령책임관(감사팀 ☎032-770-6073)에게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보충정보 제공처

    - 계약 관련 사항 : 재무과 조준현 주무관(☎ 032-770-6234)

    - 과업 및 제안서평가에 관한 사항 : 안전관리과 안현영 주무관(☎ 032-770-630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인천광역시 동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