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7100-00 공고일시  2024/11/19 21:27
공고명 2025년 대구법원 통근버스운행 임차용역계약
공고기관 대법원 대구고등법원 수요기관 대법원 대구고등법원
공고담당자 이승철(☎: 053-757-627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000,000 원
   
배정예산
66,000,000 원
   
추정가격
60,000,0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42027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364(범어동 458-2) 대구고등법원 5층

홈페이지 : http://www.dggodung.scourt.go.kr



통근버스 용역입찰 공고




  ㆍ공   고   명 : 2025년 대구법원 통근버스운행 임차용역계약

  ㆍ입찰마감일시 : 2024/12/3 10:00

  ㆍ수 요  기 관 : 대법원 대구고등법원

이 견적 제출 안내서는 대구고등법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대법원 대구고등법원 총무과(☎ 053-757-6276)

○ 수요기관 연락처 : 대법원 대구고등법원 총무과(☎ 053-757-6276)

    대구고등법원

이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통근버스 용역입찰 공고서

 2.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5. (계약예규) 정부입찰 ․ 계약 집행기준

 6.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7.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8.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9.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하며, 최신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 검색>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통근버스 용역입찰 공고


대구고등법원 용역공고  제 2024-16 호

다음과 같이 견적 제출 공고 안내합니다.

                                                     2024.11.

                               대구고등법원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 건    명: 2025년 대구법원 통근버스운행 임차용역계약

○ 품    명: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

○ 수    량: 1

○ 단    위: 식

○ 분할납품: 가능

○ 계약기간: 2025. 1. 1. ~ 2025. 12. 31.

○ 계약방법: 제한경쟁, 적격심사

○ 인도조건: 과업내역에 따름

○ 기초금액: 66,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하자담보책임기간: 과업내역에 따름

○ 기타사항: 공동계약불가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내역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025.01.01. ~ 2025.12.31.(운행일: 246일)” 금액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식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 받는 제한경쟁(총액)계약으로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지역제한(대구광역시)대상 계약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 본 계약은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24/12/3 11:00

○ 견적서제출 방식 : 전자견적서 제출

○ 전자견적서 제출 개시일시 : 2024/11/25 10:00

○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4/12/3 10:00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2024/12/2 18: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동 구매건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기초금액 및 견적서 제출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견적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단, 차량보유현황 증빙서류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하며 자기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처리 합니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18:00시)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②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에 따라 “여객자동차운수사업(전세법스 운송사업)”으로 면허를 보유한 자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1)]를 소지한 자.


 ④「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 (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 중소기업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신청한 업체 낙찰자 선정방법이 적격심사 적용에도 불구하고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1. 제출서류

--------------------------------------------------------------------------------------------------------

입찰참가자격 : 찰참가자격 관련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별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적격심사 시 제출서류 : 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


   ① 자동차등록증

   ② 자동차등록원부(갑 포함)

   ③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④ 제출장비현황 총괄표

   ⑤ 기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른 추가 증빙서류


 *  사본 제출 시 “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날인해야 합니다.


 * ‘제출장비현황총괄표’는 아래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순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비고

 

 

 

 

 

 

 


  ** 자료상의 보유장비는 과업이행에 투입될 차량의 기준이며, 차후 투입차량에 변동이 발생 시 반드시 수요기관의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가 위ㆍ변조임이 판명될 시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참가자격등록

--------------------------------------------------------------------------------------------------------


◐ 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팀)

<참가자격 등록>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인식>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

○ 입찰보증금의 납부

  6-1. 납부면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6-3.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결정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제2항 제1호 및 동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에 의거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적격심사 기준은「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이 적용됩니다.

  ※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5호

                 ([별표 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 미만))

   - 낙찰하한율 : 87.995%

   - 낙찰자 결정을 위한 통과점수 : 88점  

  * 상기 낙찰하한율은 적격심사 시 입찰가격을 제외한 이행실적, 경영상태, 기술능력, 기타 결격사유 등이 배점한도의 만점일 경우 투찰할 수 있는 예정가격대비 투찰금액의 최저비율을 의미하며, 본 입찰 참가자는 당해 용역의 실제 이행가능한 금액을 검토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이행실적 평가기준

   - 동등이상용역 : 25인승 이상 통근버스 운행실적

   - 유 사 용 역 : 없음(평가안함)

   - 유의사항

   ※ 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 이내  이행 완료된 실적 부분만 인정하오니, 실적증명서(별지 제3호) 발급 시 이행 실적내용(이행기간, 25인승 이상 버스를 이용한 통근버스 운송용역)반드시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 적증명서가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거래명세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사본일 경우“사실과 상위없음” 을 날인)

 

 ◎ 경영상태 평가기준

  -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방법’에 따르며, 이의 세부적용 내용은 [별표 7]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 3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로부터 평가받은 모든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등급을 당해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를 통해 평가완료 후 3일 이내에 조달청 나라장터에 전송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에서 분기별로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명세서를 제출받아 만일 미전송(미제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하거나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업체의 상이한 신용평가등급이 동일 날짜에 다수가 있는 경우나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가장 낮은 것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기술능력 평가기준

 

  - 안전성 정도 평가는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국토교통부 ‘전세  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 등급’ 을 적용하며, 입찰공고일 이전 최신의 공시  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고, 공시비대상자의 경우 E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장비 보유 기준 : 25인승 이상 승합자동차(버스) - 지입차량 불가

 

※ 1순위 낙찰자라 하더라도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자격조건미달 업체는 적격심사포기각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 심사대상자 중 1순위 업체에게만 통보를 하며, 우리 기관의 통보에 따른 결격사유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  야 합니다.

예정가격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동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복수예비가격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국가계약법 적용을 받는 입찰의 최대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102%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8. 주요 공지사항

--------------------------------------------------------------------------------------------------------

◐ 입찰 관련사항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사업의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내역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규격 및 수량은 규격서 등 첨부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규격서, 내역서, 검사유형, 납품장소, 기타 입찰 관련사항 등)에 대하여 입찰일 전에 반드시 확인 · 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 ·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9. 견적 제출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불공정행위 금지

--------------------------------------------------------------------------------------------------------

(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의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4)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법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우리 법원 감사담당관(☎ 053-757-6279)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입찰 담당자(☎ 053-757-6276) 및 우리 법원 감사담당관(☎ 053-757-6279)을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대구고등법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