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2386-00 공고일시  2024/11/20 09:11
공고명 농성초 석면 해체·제거공사 감리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담당자 김정은(☎: 062-380-41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5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880,000 원
   
배정예산
11,880,000 원
   
추정가격
10,800,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기술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2024. 11. 20.(수)

광주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본청재무관

  ▢ 용      명: 농성초 석면 해체·제거공사 감리용역


  ▢ 개 찰 일 시: 2024. 11. 27.(수) 11:05


  ▢ 수 요 기 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이 공고문은 광주광역시교육청이 집행하는 수의계약에서 견적서 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재정과 (주무관 김정은 062-380-4162)

   -  용역: 시설과 (주무관 윤지은 062-380-4187)

   -  부패․비리행위, 불공정행위 등: 재정과 (주무관 류희제 062-380-4665)

                                    또는 감사관 (주무관 정영호 062-380-4214)

 

 ※ 계약이행 관련 서류는 사업부서의 확인을 거쳐 사업부서와 계약부서에 각 1부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총 2부 제출)

    - 광주광역시교육청(사업부서, 시설과):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 93, 화정동, 별관 2층

    - 광주광역시교육청(계약부서, 재정과):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 93, 화정동, 별관 3층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 됩니다.

 ▸ 공고서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그림입니다.


 

견적서를 제출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견적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7. 1.)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 2. 1.)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Ⅴ.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 5. 31.)

 

Ⅵ.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복지과-11683, 2022. 4. 22.)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계약) 제2024-659호


농성초 석면 해체·제거공사 감리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농성초 석면 해체·제거공사 감리용역

용역현장

 농성초등학교 (광주광역시 남구 금화로481번길 7)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3일간(감리기간 준비 및 보고서 작성 기간 포함)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25.(월) 10:00 ∼ 2024. 11. 27.(수) 10:00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7.(수) 11:0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11,880,000원

10,800,000원

1,080,000원

11,880,000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총액),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공동계약 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본점소재지 제한 및 지사투찰 불허)입니다.

 라.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및 하자보증제 실시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석면안전관리법」제30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별표 3의2]의 자격을 갖추고 석면해체작업 감리인(7472)으로 등록한 자로서, 환경부, 국토교통부, 고용노동부가 공동 고시한 「석면해체작업감리인 기준」[별표1]에서 정한 교육을 이수한 고급감리원 또는 일반감리원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상기 자격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하고 자격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제외합니다.

    ※석면해체작업감리인 기준에 따라,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해당 석면해체·제거작업의 감리인이 될 수 없습니다.

       ①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한 석면해체·제거작업을 수행하는 자

       ②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하여 석면조사를 실시한 기관

       ③「석면안전관리법」 제2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8조제1항에 따라 당해 석면해체·제거 사업장의 석면 비산정도를 측정하는 기관

       ④ 산업안전보건법 제124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84조에 따라 당해 석면해체·제거작업에 대한 공기 중 석면농도를 축정하는 자가 소속된 석면조사기관 또는 작업환경측정기관

       ⑤ '①'부터 '④'까지 해당하는 자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제3호에 따른 계열사

       ⑥ '①'부터‘⑤'까지 해당하는 자가 가입한 비영리법인

 나.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일 때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두고 있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하면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마.「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제 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본 계약은 공동 이행방식 적용하지 않습니다.


5. 견적 제출에 관한 서류 작성·비치

  용역 견적 제출에 관한 서류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16조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따라 본 공고에 게재함으로써 비치 및 열람(교부)을 갈음합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있는 자가 3.다.항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다-2)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1)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됨)

   4)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다. 견적 제출의 무효

   1)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예산 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 제출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 제출자는 견적 제출 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시 유의 사항

 가.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재입찰 여부: 재입찰 허용(매 2시간 후), 재입찰시 예비가격 신규 작성

 다. 입찰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 위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의 배제 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였을 때 사업 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다음 순위자 순으로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추첨 시스템 이용)

 라.「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제9조에 따라 [붙임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 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계약체결 시 확인서 제출)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용역입니다.

  다. 관련 법령에 따라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를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고, 계약체결 시 [붙임3] 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 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를 확인하시어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4. 기타사항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참가자격등록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서 ․ 개찰 ․ 전자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정과 계약팀 주무관 김정은 (☎062-380-4162)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law.go.kr) “법령, 행정규칙, 자치법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정부3.0 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e-고객지원→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붙임 1]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시행 2018. 1. 29.】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지원과-2700(2018. 1. 17.)]

【시행 2023. 6. 1.】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 5. 31.)]


1. 채권양도

   계약담당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3절 제2호”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적정한 계약이행 목적 등을 위하여 이 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가’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하여야 한다.


2. 계약물품 시운전

   계약물품을 인도조건대로 납품하고, 시운전을 실시하여 성능을 입증하는 물품구매(제조)계약에 적용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납품한 물품 성능을 납품검사 완료 후 시운전으로 입증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시운전이 연기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한 날에 실시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시운전 합격 시까지 성능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5%범위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이하“성능이행보증금”이라 함)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2절 선금·대가지급 제4호에 따른 증권 또는 보증서를 납품영수증 발행 시까지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계약상대자가 원할 경우 이를 현금으로 제출하게 할 수 있다.

 다. 성능이행보증금은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하며, 보증기간은 납품검사 완료일부터 시운전기간 만료일까지로 한다.



[붙임 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발주자

발주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발주부서

(해당부서명)

재정과

발주날짜

2024. 00. 00.

발주내용(공고명) :

 

 [  ] 공사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25조{제1항[  ], 제2항[  ], 제3항[  ]}, - 제26조{제1항[  ], 제3항[  ]}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3년          월          일

광주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본청재무관 귀하

계약상대자(확인 ��)

(서명 또는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임 3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작성예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작성예시)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광주광역 초등학교

2. 작업명 : ○○○○○ 재해예방기술지도용역

3. 업체명 : 건설안전지도기관(주) [연락처 : 062–123–4567 (H.P: 010-1234-5678)]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일금 팔백오십만원정(\ 8,500,000) - VAT포함

2. 작업기간 : 2023. 03. 05 ~ 2023. 03. 09.(5일간)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해당없음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업 참여자 수 : 5 명

1. 작업전 안전교육 계획

 - 일시: 2023.00.00.(10:00)

 - 내용: 작업내용에 따른 안전사고 사례 및 작업절차 등

 - 대상: 000 

2. 안전장비 착용 계획

 - 안전모 착용 후 현장 진입

4.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체계

 - 산업재해(중대재해)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피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 담당자: 000-000-0000 · 병원: 000-0000 

3. 지도 시  유해·위험 사항

    ① 현장 진입 시 미끄러짐 등 위험

      - 작업화 등 착용 후 현장 방문 지도

 

 

 

 

5. 안전·보건 관리 대책

    ① 현장진입시

      - 안전장비 착용 후 진입

      - 현장 방문 시 개인보호구 착용

 

 

 

 

    산업안전보건법(안전교육, 위험성평가 등) 및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작성자 : 건설안전지도기관(주) 부장 홍길동 (서명)

❑ 수급업체 안전관리 수준 평가 (계약전 실시)

NO

안전조치 세부계획 작성 내용

확인사항

우수

보통

미흡

1

안전교육 계획 적정 여부

 

 

 

2

유해·위험요인 파악 및 관리 대책 계획 적정 여부

3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 시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 체계 적정 여부

                              확인자(업무담당자)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