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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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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5100-00 공고일시  2024/11/20 09:15
공고명 안흥소하천(2구간) 정비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동두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동두천시
공고담당자 석현준(☎: 031-860-21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6,000,000 원
   
배정예산
196,000,000 원
   
추정가격
178,181,818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두천시 공고 제2024-1692호



폐기물 처리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안흥소하천(2구간) 정비사업 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12개월

다. 위    치 : 동두천시 안흥동 41-85 ~ 41-33번지 일원

라. 용역개요 : 건설폐기물 처리 및 운반 4,258톤(폐아스콘 297톤, 폐콘크리트 3.691톤)

  ※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초금액 : 금196,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개     찰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0.(수)~2024. 11. 28.(목) 10:00

 2024. 11. 28.(목) 11:00

동두천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계약이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의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 시간은 16:00, 개찰은 17:00에 실시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업종코드 : 1253](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업종코드 : 6728](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이거나 폐기물중간처리업[업종코드 : 1253](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같은 법 시행규칙 [별표2] 제1호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 가”목의 장비 기준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과업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폐기물중간처리업을 충족하는 업체를 대표사로하며,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 분담비율은 중간처리 : 64.2%, 수집운반 : 35.8%로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분담업체)에 대해서도 지역제한을 적용합니다.

나.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동일 입찰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따릅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환경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2019-179호) [별표의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의 용역] 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당해용역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평가기준

    적격심사 시 업체별 분담비율에 의한 평가기준

       - 중간처리: 64.2%, 수집운반: 35.8%

    이행실적의 당해용역 규모(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

      - 중간처리 : 114,375,676원(부가세 제외), 수집·운반 : 63,806,142원(부가세 제외)

    동등이상 용역 : 건설폐기물처리용역(실적은 중간처리와 수집운반으로 구분 제출)

    시설·장비 확보 등 당해 용역수행능력의 평가기준

      - 중간처리의 당해용역기간 대비 1일 평균 처리량 : 11.83톤

      - 수집·운반차량의 당해용역기간 대비 1일 평균 수집·운반량 : 11.83톤

     ※ 운반횟수는 환경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별표]의 <운반횟수 산정기준>을 적용

    용역이행능력의 평가등급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같은 법 제55조에 따른 협회에서 매년 공시하는 용역이행능력평가액을 기준으로 등급을 산정합니다. 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바로 전년도에 공시된 용역이행능력평가액을 기준으로 산정하고, 협회에서 평가등급 증명서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정보업자(또는 지정 평가기관)가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신용평가등급, 평가일 및 유효기간 등이 명시된 ‘신용평가등급확인서’)을 기준으로 평가하고,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한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두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업체는 안전보건 수준을 확보하기 위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주요사항》

 

 

 

 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②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③ 안전보건교육 계획

 ④ 사용 기계 기구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⑤ 작업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자격·경력현황

 ⑥ 최근 산업재해 발생현황 등


10. 기타사항

   가.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설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와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 행위 또는 부당 요구와 관련된 부패행위는 동두천시 기획감사담당관(☎031-860-2071, 2023, 2072, 2026, 2074, 2021)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보일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의문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용역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안전총괄과 하천팀(☎ 031-860-2162)

       - 입찰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관리팀(☎ 031-860-2177)



2024. 11. 20.


동 두 천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