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교원 연수(국외)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4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교원 연수(국외)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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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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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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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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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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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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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교원 연수(국외)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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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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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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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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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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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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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0.(수) ~ 2024. 12.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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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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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체결일로부터 2025년 1월 21일까지
※ 단, 세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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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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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14,000,000원(추정가격 103,636,364원 + 부가가치세 10,363,63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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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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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14,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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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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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월) 10:00 ~ 2024. 12. 2.(월)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평일 10:00~17:00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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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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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월) 10:00 ~ 2024. 12. 2.(월) 10: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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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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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9.(월) 14:00 ~, 아산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
(교육청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개별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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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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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0.(화) 11:00, 아산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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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가 면세사업자 혹은 면세하는 용역일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
하여 투찰하여야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적용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아산교육지원청 재무과로 반드시 직접 인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불가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해당 사업자 신고필 업체
나.「지방계약법 계약법」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 받고 있지 않은 자여야 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라.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을 등록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또는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청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2024. 11. 25.(월) 10:00 ~ 2024. 12. 2.(월) 10:00(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아산교육지원청 재무과
3) 제출방법: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증빙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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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법인등기부등본(비영리법인은 정관 첨부)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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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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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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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각1부([서식2~6], [서식12~13]), 정성적 평가 제안서 각9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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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1) [서식1] 제안서 표지 양식
2) [서식2] 일반현황 및 연혁
3) [서식 3-1] 주요사업 실적(최근 5년간 교원, 교육청 대상)
4) [서식 3-2] 여행용역 실적 증명서(최근 5년간 교원, 교육청 대상)
5) 최근년도 대차대조표 (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도장 필요)
6) [서식 4] 각서
7) [서식 5] 서약서
8) [서식 6] 정보 비공개 동의서
9) [서식 7-1] 참여직원 자격사항 등
10) [서식 7-2] 참여인력 이력사항
11) [서식 8]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12) [서식 9] 국외 체험연수 경비 산출 내역서
13) [서식 10] 국외 체험연수 용역 중 식사 제공 계획
14) [서식 11] 2024년 국외 체험연수 항공편 확보현황
15) [서식 12] 청렴 서약서
16) [서식 14] 위임장(대리인일 경우)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 간: 2024. 11. 25.(월) 10:00 ~ 2024. 12. 2.(월) 10:00(G2B 전자접수)
2) 접수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제출확인: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
4) 유의사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2024. 12. 9.(월) 14:00 ~
나. 장 소: 아산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일정 및 장소 변경 시 개별통보)
다.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2024. 12. 9.(월)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8. 가격개찰
가. 일 시: 2024. 12. 10.(화) 11:00
나. 장 소: 아산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의거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제안서 평가(객관적 평가) 평가 기준
가. 수행경험의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 또는 조달청(G2B)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로만 심사합니다.
실적은 교원, 교육청 대상 해외기행(연수) 및 동종용역(교육 견학 등)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이어야 합니다.
나. 경영상태는 재무평가로 평가하며, 재무평가의 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행 최근연도
기업경영분석 자료의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로 합니다.
(자기자본비율: 22.98%, 유동비율: 83.51%)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을 이후 가격 개찰 이전에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계약은 청렴계약시행대상용역이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날인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다. 계약서비스 실명제
계약 담당자: 아산교육지원청 재무과 주무관 장규연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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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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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041-539-2275, Fax: 544-4162, E-mail: cnased@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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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과업내용 관련 문의: 체육인성건강과 한숙현 ☎041-539-2455
마. 전자 입찰서 제출 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재무과(041-539-2275)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교육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충남교육청 감사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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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0.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아산교육지원청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