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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414-00 공고일시  2024/11/20 10:00
공고명 2025년도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인쇄물 제작업체 등록 공고
공고기관 재단법인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공고담당자 정재훈(☎: 02-736-004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단가)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2 13:00 개찰(입찰)일시 2024/12/1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 원
   
추정가격
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공고] : 제 2024-026호

2025년도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인쇄물 제작업체 등록 공고문


  2025년도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에서 발주하는 인쇄물 제작업체 등록에 관한 사항을 아래과 같이 공고하오니 자격 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024년 11월 20일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원장


공고 및 접수일정


공 고 명 : 2025년도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인쇄물 제작업체 등록


공고기간 : 2024. 11. 20.(수) ~ 2024. 12. 11.(수)


접수기간 : 2024. 12. 12.(목) 오전 11시까지


접수방법 : 우편 또는 직찰(접수 마감일 오전 11시 도착분에 한함)


접수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70(NH서울타워) 20층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경영지원팀 정재훈 행정원


결과발표 : 2024. 12.* 이내 진흥원 홈페이지 게시

    * 단, 진흥원 내부 일정에 따라 발표일정 조정 가능


예비선정 : 선정업체 중 2025년도 중도 포기 업체 발생 시 차순위 업체에게 등록 부여


등록참가 자격 및 조건


등록(입찰) 자격 : 공통에 해당하며, 구분 ① 또는 ② 항목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구분

필요자격

공통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인쇄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서울지역에 주사업장(본점) 또는 지점이 있는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소지한 자이거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다.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마. 진흥원이 제시한 단가계약 조건을 수용한 업체

구분①

 바.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사회적기업 육성법」 각 법률 제2조제1호 , 「협동조합 기본법」 제2조제3호,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제2조제3호에 해당되는 인증서를 소지한 기업

      *항목 중 자격 1개 이상

구분②

 사.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특별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증장애인생산품 지정업체


선정절차


(평가위원회 구성) 진흥원 내부 위원으로 자체* 구성

     * 단,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필요시 외부위원 1~2인 내외 포함하여 구성 가능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검토) 결격업체 검토


(제안서 평가) 제안서 발표평가 또는 서면평가 진행

평가방법 및 기준


제안 발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를 100점 만점으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결과 75점(75%) 이상인 자를 등록 적격자로 선정(75점 미만은 부적격 제외)

평가기준

평가항목

배점

정성항목

(80)

•제안기관 일반현황

 - 업무수행을 위한 조직구성의 적정성

 - 공고문 상 당행 요구사항 반영여부

 - 부처, 지자체, 공공기관 사업수행 경험

20

•인쇄물 제작 및 디자인 인프라 보유

 - 인쇄물 제작 시설 인프라 보유 또는 협력업체 여부

 - 수행을 위한 협업 네트워크 등 과업수행환경

 - 자료 기획, 제작, 편집, 디자인 역량 

30

•전반적인 사업수행 및 관리능력

 - 품질, 주문, 수정사항 등 기관 전담매니저 배치 편리성

- 요청사항에 대한 대응 명확성 

 - 제작물 유통망 확보 등 조달 신속성 여부

20

•인쇄 및 제본 전문인력 확보 수준

 - 참여 전문인력의 적정성 및 우수성 능력정도

 - 인쇄 제작 전담 인력 구성 가능 여부

10

정량항목*

(20)

•참가자격 내 바·사 해당항목 인증 보유 규모

15

•경영상태

5

총계 (기술점수)

100

     * 정량항목 세부평가기준 참고


동점 시 처리 방침

 ※ 정성평가가 동점인 경우 정량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정량평가도 동일한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

등록참가 자격을 모두 충족하고, 제출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신청업체 중 선정평가*를 통해 상위 5개 업체 선정

     * 등록 신청업체가 5개 미만일 경우 서류 및 제안서 검토(적정성평가)로 대체 예정


평가결과의 내용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정량항목 세부평가기준>

가. 참가자격 내 바 · 사 해당항목 인증 보유 규모 : 15점

     

인증 보유 규모

3개 이상

2개 

1개

배 점

15

12

10

나. 경영상태 : 5점

  

신용평가등급

평점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A1, A2+, A20,

A2-, A3+, A30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배점의 100%

BBB-, BB+, BB0, BB-

A3-, B+, B0

BBB-, BB+, BB0, BB-

배점의 90%

B+, B0, B-

B-

B+, B0, B-

배점의 80%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배점의 70%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운영방식

등록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12개월)


계약조건

 가. 인쇄단가(경인쇄․옵셋인쇄)

구분

적용방법

2백만원 이하

․ 단일견적에 의한 업체 선정

  -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년)의 85% 적용

․ 일반관리비는 제작원가의 10%이내, 이윤율은 용지대를 제외한 제작원가와 일반관리비를 포함한 금액의 10% 이내 요율 적용

2백만원 초과∼ 20백만원 이하

․ 3개업체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년)의 75∼85% 적용

․ 일반관리비는 제작원가의 14%이내, 이윤율은 용지대를 제외한 제작원가와 일반관리비를 포함한 금액의 25%이내 요율 적용

 나. 복사․ 제본단가 : [첨부] 복사․ 제본요금 적용


등록해지

 가. 인쇄물 결과에 대해 미흡 4회 또는 불량 3회 진흥원 내 접수 시

 나. 인쇄업체가 계약을 이행할 능력이 없다고 진흥원이 인정할 때


제출서류(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행분에 한함)

구분

부수

기타

1

등록신청서

1부

서식1

2

청렴계이행서약서

1부

서식2

3

업체제안서(자율양식) 

1부

자율

4

인쇄물 납품실적 내역서(총괄표)

1부

서식3

5

실적증명서(최대 5개 기관/실적증명서 발급 기관의 양식 사용)

1부

-

6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서식4

7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1부

-

8

비밀유지 서약서

1부

서식5

9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1부

서식6

10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서식7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12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14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또는 중소기업 확인서

1부

-

15

장애인기업/장애인표준사업장/여성기업/사회적기업/창업기업 확인서/중증장애인생산품 지정 증명서

1부

해당시

16

제출 서류 스캔파일(PDF)

1개

USB 제출


추가제출 서류 : 편집 및 디자인 가능 업체

구분

부수

기타

1

산업디자인 전문회사 등록증

1부

한국디자인진흥원 발행

2

편집 및 디자인 포트폴리오

1부

파일제출(USB)


제출 및 문의처

 ○ (접수처) (07551)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70 NH서울타워 20층 경영지원팀 정재훈 행정원(02-736-9023 / jhjung@compa.re.kr)

 ○ (제출방법) 우편 또는 직찰

 ○ (제출서류) 모든 신청서류(직인 포함) 스캔 후 제출서류와 동일한 이름으로 된 전자파일 각각 제출(USB 형태 제출)


유의사항


제출된 관련서류가 허위로 판정된 경우 부적격업체로 등록하여 향후 각종 등록 및 입찰 참가를 제한함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우리 진흥원의 업체 등록자격 및 조건에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책임은 신청업체에게 있음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신청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함


상기 내용 이외에 기타 세부사항은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과 협의하여 결정


제안사는 자체 제작함에 있어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초상권 또는 특허 등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함

[서식1] 등록신청서



등 록 신 청 서


  본(사, 인)은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의 인쇄업체 등록을 위하여 귀 진흥원이 정한 제반 조건을 전적으로 수락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등록을 신청합니다.



별부서류 :









신청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기    타 : 중소기업, 여성기업, 사회적기업, 중증장애인기업, 장애인기업, 창업기업 등 해당 업체는 표기 바라며 기재 후 본 문구 삭제


2023년     월     일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원장 귀하

[서식2]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용)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 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이하, 진흥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진흥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진흥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진흥원의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진흥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1) 2억원 이상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2년

      2)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1년

      3)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6개월

      4)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3개월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 또는 심의위원 등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나 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수행하는 자를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임직원 또는 심의위원 등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고, 제보된 위반사항에 대하여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한 행위가 있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뇌물제공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5. 본건 관련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법령에 위반되는 하도급(일괄 하도급, 무면허 하도급, 재하도급)을 하지 않겠으며,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니하겠습니다.

  

  6. 경쟁입찰과 관련한 담합으로 인하여 발주처에 손해를 가했을 경우 다음 각 호의 금액을 배상토록 하겠습니다.

      1) 담합에 따라 결정된 낙찰가격과 담합이 없었을 경우 형성되었으리라고 인정되는 가격의 차액

      2) 담합으로 인하여 입찰이 유찰된 경우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회 개최 등 재입찰 절차에 따라 소요되는 각종 행정비용

      3) 담합으로 인하여 당해 발주사업 기간의 연장이나 지연에 따라 발주처에 주는 직․간접적인 손해

      4) 기타 발주처가 입증하는 담합으로 인한 유․무형의 손해

      5) 위 내용에도 불구하고 구체적인 손해액 산정이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는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토록 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진흥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진흥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회사명 :

                                           대표자 :                  (인)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장 귀하

[서식3] 인쇄물 납품 실적 내역서


인쇄물 납품 실적 내역서(총괄표)



 □ 업체명 :

연번

납품기관명

납품일자

(계약기간)

연간납품금액(원)

비 고

1

 

 

 

실적증명서 첨부

2

 

 

 

실적증명서 첨부

3

 

 

 

실적증명서 첨부

4

 

 

 

실적증명서 첨부

5

 

 

 

실적증명서 첨부

합계액

 

 

 ※ 납품기관별 인쇄물 납품실적 증명서(원본) 첨부

   ㅇ 납품실적 인정기관별 ‘가나다’순으로 작성하되 1개 납품실적 증명서 발급기관 합계금액 기입(부가세 포함 금액)

   ㅇ 납품기관별 ‘인쇄물 납품실적 증명서’에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할 사항

     - 납품명, 납품일, 계약(납품)금액, 발급부서명, 발급자명, 전화번호, 직인 날인

 ※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제2조 제5호에 정한 수요기관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에 정한 수요기관에 2천만원 이상의 인쇄물을 납품한 실적

   ㅇ 납품실적기간 : 2023.01.01. ~ 2023.12.31. 또는 2024.01.01. ~ 제안서 제출일까지

   ㅇ 실적증명서 양식은 발급 기관의 양식 또는 첨부되어 있는 양식 모두 사용 가능

[서식4]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발주부서

 

발주날짜

2025.01.01.~2025.12.31.

발주내용 : 인쇄물 제작

 [  ] 공사  [ V ] 용역

 [ V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단일 20백만원 이하 계약 건 인쇄물 제작 등록업체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계약상대자(확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서식5] 비밀유지 서약서(보안서약서)


비밀유지 서약서(보안서약서)


공 고 명 : 2025년도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인쇄물 제작업체 등록

소    속 :

성    명 :

연 락 처 :


  본인은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이하 ‘진흥원’이라 한다)의 비밀 보호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진흥원의 업무 수행 중에 알게 된 개인정보, 비밀정보, 기타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공개 또는 누설하지 않겠습니다.

2. 본인은 진흥원으로부터 업무수행을 위하여 명시적으로 접근을 허가받은 시설과 정보만을 이용하겠습니다. 또한, 이 업무를 위하여 제공받은 인터넷, E-mail, fax, 전화 등에 대해 진흥원이 일정한 제한이나 통제를 할 수 있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3. 본인은 진흥원의 사전 승인 없이는 진흥원 업무 수행 과정에서 알게 된 정보를 외부로 누출하지 않겠습니다.

4. 본인은 업무가 종결되거나 진흥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제공받은 모든 자료와 자산을 즉시 반납하겠습니다.

5. 본인은 업무수행의 결과 산출된 모든 결과물(보고서, 컴퓨터 프로그램, 장치, 기타 업무수행 중 산출된 문서 등)에 대한 권리가 진흥원에 귀속됨을 인정하고 소유하지 않겠으며, 진흥원이 이에 대한 권리를 행사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6. 만일 위 서약사항을 위반할 경우 본인은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부담하겠으며, 또한 진흥원에 끼친 모든 손해를 배상하겠습니다.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의 비밀 보호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인)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장 귀하

[서식6]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계약번호 :

 계 약 명 : 2025년도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인쇄물 제작업체 등록

 

1. 상기 입찰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퇴직자(퇴직 후 3년 이내) 영입 근무현황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퇴직당시 직급

영입 인원수(명)

성명

비고

임  원

 

 

 

책임급

 

 

 

선임급 이하

 

 

 

   ※ 작성요령 : 영입자가 없을 경우에는 성명 란에 “해당사항 없음”을 표기. 단, 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상 공공기관이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퇴직자를 고용하는 경우는 제외


2.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퇴직직원에 대한 영입자가 있을 경우에는 귀사 적격심사 평가방침을 따르겠습니다.


  상기 입찰 및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의 사실과 다를 경우(축소, 누락포함) 심사대상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기재)


 ※ 미제출시는 심사대상자에서 제외(탈락)합니다.

[서식7]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본인 및 참여인력은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에 제출하는 용역 관련 계획서 및 보고서에 대한 심사·평가에 있어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이 본인의 학력, 경력, 연구업적 등에 관한 정보를 활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동법 제18조의 규정 등에 따라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에 제공하는데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관련 주요 고지 사항 >

○ 개인정보 수집·이용의 목적: 심사·평가 및 성과 추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인적사항, 학력, 경력, 연구업적 등

지원사업에 선정된 연구자의 개인정보는 국가연구개발사업의 관리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해 NTIS시스템에 제공됨

○ 주민등록번호는 연구자 개인을 식별하기 위해 기본정보로 활용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과제제안서를 접수하는 시점부터 성과 추적이 완료되는 시점까지

○ 제안자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서의 제출을 거부할 권리가 있지만, 동의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의 사업을 신청할 수 없다 점을 유념하시기 바람


  또한 본인(참여인력, 연구인력 포함)이 서명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심사·평가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수집의 편의를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다.


20  년     월     일

□ 신청 및 참여과제 정보

 - 용 역 명 : 25년도 진흥원 인쇄물 제작업체 등록             신청년도 : 20 

용역번호

 

제안기관

 

□ 참여인력

구  분

성    명

생년월일

소속기관

서  명

 

 

 

 

 

 

 

 

 

 

 

 

 

 

 

 

 

 

 

 

[첨부] 복사․제본요금


복사·제본요금

<복사·제본물 단가 요금표>


                                                                                        (V.A.T. 별도)                                                                (단위 : 원)

규 격

복사(면)

제본(권) *표지인쇄포함

비고

단면

양면

소프트

하드

코팅시

추가비용

A3

59 

59 

3,629 

3,767

1,319 

 

A4

31 

31 

2,711 

3,167

715 

 

B5

29 

29 

2,549 

2,767

693 

 

B4

53 

53 

3,351 

3,600

1,319 

 

A4

308 

282 

2,593 

767 

 

 ※ 상기요금 이외의 사항이 추가될 경우 시중가격에 의한다.

 ※ A4 일반복사 계산 예시

    - 양면 일반 복사 : (20페이지) = 20 × 31

    - 단면 일반 복사 : (20페이지) = 20 ×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