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북구 공고 제2024-504호
|
수의계약(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흥해 시가지 간선도로(시도7호선 외 1개소) 재포장공사
폐기물 처리 및 운반 용역
|
추 정 금액
|
44,380,000원
|
접수개시일자
|
2024. 11. 21.(목) 10:00
|
기초 금액
|
44,380,000원
|
접수마감일시
|
2024. 11. 26.(화) 10:00
|
|
추정가격
|
40,345,455원
|
개 찰 일 시
|
2024. 11. 26.(화) 11:00
|
부가가치세
|
4,034,545원
|
개 찰 장 소
|
포항시 북구 입찰집행관 PC
|
|
|
계 약 방 법
|
전자 ․ 총액 ․ 수의
|
※ 유찰 시 재입찰을 진행할 예정이니 개찰 결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 재입찰 : 2024. 11. 26.(화)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2. 용역 개요
가. 위 치 : 북구 흥해읍 일원
나. 용역기간 : 2025년 1월 13일까지
다. 용역내역 : 건설폐기물(폐아스콘) 처리 및 운반(15㎞) 1,321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춰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 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를 “포항시”에 두고 당해 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해야 합니다.
다.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6728]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1253]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폐기물 처리업 허가증의 영업 대상 건설폐기물로 ‘폐아스콘’이 명시돼 있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해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의 웹 송신함에서 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해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 이중 입찰 참여 업체가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것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상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참가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의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참가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입찰에 대한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대체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우리시에 납부해야 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가.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이 포함된 계약 이행 통합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제출해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입찰 참가희망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해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법 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나. 입찰 참가희망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계약 체결 시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 내용이 포함된 계약 이행 통합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제출해야 하며, 착수 시에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및 설계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자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해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희망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포항시 북구 자치행정과(☎ 054-240-7044, 진송이)로 사업 및 기술에 관한 사항은 건설교통과(☎ 054-240-7404, 박성진)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포항시 북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