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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6591-00 공고일시  2024/11/20 10:22
공고명 (구)안동중학교 와룡분교장 교사시설 철거공사에 따른 건설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구정연(☎: 054-851-91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1,741,000 원
   
배정예산
201,741,000 원
   
추정가격
183,400,909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북 안동시 경동로 554

(당북동 333-156)

그림입니다.

TEL. (054) 851-9132

FAX. (054) 851-9199


[재공고]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입찰 공고


    □ 공 고 명: (구)안동중학교 와룡분교장 교사시설 철거공사에 따른 건설폐기물처리용역

    □ 개찰일시: 2024. 11. 26.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이 공고서는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참가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참가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의 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사항: 안동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054-851-9132)

- 제안서, 과업지시서 등에 관한 세부사항: 안동교육지원청 시설거점지원센터(054-851-9190)

 [유의사항]

 ○ 이 입찰 제출과 관련된 공고서와 과업지시서(시방서 등 포함)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이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과업지시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전통과 미래를 잇는 새희망 안동 교육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GYEONGSANGBUK-DO ANDONG OFFICE OF EDUCATION

(http://www.kbade.kr)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596호


[재공고]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 11. 20.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적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kbade.kr) 전자민원창구 / 클린신고센터 / 공직자부정부패신고 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구)안동중학교 와룡분교장 교사시설 철거공사에 따른 건설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경상북도 안동시 와룡면 장수골길 17((구)안동중학교 와룡분교장)

 다. 용역물량: 건설폐기물 3734.66TON(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본 공사 준공일까지

 마. 기초금액: 금201,741,000원(추정가격 금183,400,909원+부가가치세 금18,340,091원)

   ※ 면세사업자는 입찰(견적) 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함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에 의해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및 청렴서약제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다.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3.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전자입찰 및 개찰

접수 개시일시

접수 마감일시

개찰 일시

개찰 장소

2024. 11. 20.

 18:00

2024. 11. 26. 10:00

2024. 11. 26.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거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 허가를 동시에 등록한 업체

  2)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으로 등록한 업체 중 건설폐기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별표2의 1호(수집운반업 허가기준) “가”항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업체(증빙자료 제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제1호 가목 장비 기준

1.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

  가. 장비 : 수집·운반차량[덤프트럭, 컨테이너트럭, 암롤트럭, 카고트럭,  기계식 상차장치가 부착된 차량,         밀폐식 차량 또는 탱크로리를 말한다] 3대 이상(서울특별시의 경우에는 5대 이상).

     ※ 낙찰예정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입찰 마감일 전일 현재 ‘건설폐기물의 재활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인력보유 증빙서류(4대 보험 등 가입 증명서)이 제출하여야 하며, 등록요건에 미달될 경우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4)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경상북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을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합니다.


8. 입찰서의 제출

  가. 본 건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등)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및 예정가격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19-179호) [별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4. 추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에 의하며, 예정가격이하 낙찰한율(87.74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이상인 경우에는 종합평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기준 및 평가방법

     1) 당해 용역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부가가치세 별도)

    

평가대상용역

평가기준금액(추정가격)

평가비율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금122,956,014원

67.04%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금60,444,895원

32.96% 

합계

금183,400,909원

100%

   2) 실적증명서는 폐기물중간처리실적, 폐기물수집ㆍ운반실적으로 구분하여 제출

      * 입찰참가업체의 유사용역 수행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3)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받은 신용정보업자(또는 지정평가기관)이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회사채‧기업신용평가 또는 기업어음을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신용평가등급, 평가일 및 유효기간 등이 명시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4)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의 평점이 다른 경우에는 가장 높은 평점으로 평가하고,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5) 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에 대한 평가 항목은 만점처리함.

    6) 기타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19-179호)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제출서류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 생략 가능)

   ① 적격업체 평가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② 각서 1부. (별지 제2호 서식)

   ③ 적격업체 자기평가 및 종합평가표 1부. (별지 제3호 서식)

   ④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별제 제4호 서식)

   ⑤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4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⑥ 환경(또는 건설) 신기술·특허 개발(협약) 현황 1부(별지 제5호 서식)

   ⑦ 시설보유 및 적용기술 현황 1부. (별지 제6호 서식)

   ⑧ 장비보유 현황 1부. (별지 제7호 서식)

   ⑨ 신인도 평가에 필요한 서류(허가 관할청, 관계기관 또는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55조의 규정에 따른 협회에서 확인한 서류) 1부.

   ???? 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평가에 필요한 서류(「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55조에 따른 협회에서 확인한 서류) 1부.

   ??② 용역이행능력 평가등급 증명서(별지 제8호 서식) 1부.

   ??③ 환경관련법 위반 이력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

   ??④ 방치폐기물 처리이행보증 조치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

   ??⑤ 수탁처리능력확인서(개찰일 기준) 1부

   ??⑥ 기술인력보유 현황 1부 및 인력보유 증빙서류(4대 보험 등 가입증명서)

※ 본 용역의 폐기물처리에 대한 운반거리 정산은 불가하며, 입찰설계서의 운반거리는 설계변경 조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달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로 서류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심사결과 낙찰   자가 없을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계속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  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  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이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공고문, 내역서, 시방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자는 타인의 권리 특허, 실용신안 등 지적재산권을 이용한 경우 관계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 및  안동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도 게재 됩니다.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상북도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