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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7540-00 공고일시  2024/11/20 10:36
공고명 2025년 서울시민대학 온라인(SNS 채널) 통합 운영 및 광고
공고기관 (재)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수요기관 (재)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공고담당자 안지은(☎: 02-719-641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9,900,000 원
   
추정가격
90,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공고 제2024-049호

 

 

용역입찰공고

  (경쟁입찰(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 총액 / 국내입찰)

 

   

   ㆍ공   고   명 : 2025년 서울시민대학 온라인(SNS채널) 통합 운영 및 광고

   ㆍ수 요 기 관 :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이 입찰 설명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과업내용 및 기술평가 : 시민대학지원팀 (☎02-442-6837)

○ 입찰 관련 일반사항 : 인사총무팀 (☎02-719-6419)

○ 입찰참가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콜센터 (☎ 1588-0800)

     

 우편번호 : 04168

 주소 : 서울특별시마포구새창로 7 SNU장학빌딩 14층

 홈페이지 : http://smile.seoul.kr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서

 2. 제안요청서, 과업내역서 등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7.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8.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검색>

〘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수 요 기 관 :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입 찰 건 명 : 2025년 서울시민대학 온라인(SNS채널) 통합 운영 및 광고

    계 약 기 간 : 계약(착수)일 2025. 1. 2.로부터 ~ 2025. 12. 12.

    사 업 금 액 : 99,900,000원(부가세 포함)

    예 정 가 격 : 비예가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계 약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낙 찰 방 법 : 협상에 의한 낙찰제

                        ※ 행정안전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름

    공 고 처 :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조달청 나라장터

    접 수 처 : 나라장터 전자입찰(e-발주시스템을 통해 전자접수)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접수개시 : 2024/11/29 10:00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접수마감 : 2024/12/03 10:00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

    입찰(개찰)일시 : 2024/12/03 11:00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후

    공동계약 : 불가능

 


2. 입찰참가자격

2-1.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②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의거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을 수락하고 제안서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소정의 입찰등록을 필한 자

  ③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④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① 입찰 등록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확인) 되지 않은 경우

  ②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③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입찰 등록마감일 이후인 경우

  ④ 입찰 등록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⑥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⑦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⑧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8111219901) 소지한 자 (단,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2-2.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관련 안내

  ①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③ 안전입찰 : 전자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④ 지문인식 : 이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공동계약

3-1. 본 입찰은 공동계약이 불가능합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

4-1. 입찰서 제출기간 : 1. 입찰개요의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참조

  ①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2.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가격개찰일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제안서 제출 및 접수(온라인 제출)

 5-1. 본 사업은 제안서를 온라인(e-발주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제안서는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5-2. 제출기간: 4-1. 입찰서 제출 기간과 동일

 5-3.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시 반드시 아래 ①~④ 서류를 모두 업로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최종제출 한 후에는 입찰마감시한 전이더라도 재업로드가 절대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안서 제출이 허용되오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4. 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 정성적 제안서 1식(증빙서류 포함)

  ② 정량적 제안서 1식(증빙서류 포함)

  ③ 제안요약서(발표자료) 1식

  ④ 기타서류(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2]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 등기사항증명서, 사업자등록증 각 1부

       ※ 입찰 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중소기업 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단,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 (대리인) 위임장 [서식 13]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11]

     - 경쟁참가 서약서 1부 [서식 18]

     -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서식 12]

     - 입찰참가자격 관련분야 신고증, 자격증, 허가증 등 사본 각 1부(필요시)

     -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을 위한 추첨표 1부 [서식 16]

       ※ 추첨표 상 번호 무작위로 9개(예비번호 포함)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관련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22p 참조

 ★ ①와 ②를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하나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④와 ① ~ ③과 별도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제안서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정량 및 정성)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정량제안서와 정성제안서를 모두 제출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5-5.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해 주시고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① 정성적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② 정량적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③ 제안요약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제안요약서' 선택 제출

  ④ 기타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입찰서 기타서류’선택 제출


5-6. 기타 유의사항

  ①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③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④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⑤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⑥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⑦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⑧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오프라인평가)

6-1. 평가기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6-2. 제안발표회 및 기술능력 평가: 2024/12/13(금) 14시 (예정)

6-3. 제안발표회 장소 : 서울시민대학 동남권캠퍼스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399 고덕센트럴푸르지오 104동 2~4층)(예정)

※ 제안발표회 일정 및 장소 관련 세부사항은 사업부서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4. 유의사항

  ① PM은 사전공개일 기준 최소 1년 이전부터 제안사 소속이어야 하며, 증명을 위해 재직증명서와 4대보험 가입증명서(국민연금·건강보험 가입증명서 등)를 제안서 제출 시 e-발주시스템 업체정보에 등록해야 함

     - PM자격 미충족 시 서류심사에서 탈락

     - 설립 1년 이전 제안사의 경우 등기부등본 필수 제출

  ② PM은 제안평가회 당일 신분증, 증명서, 명함 혹은 재직증명서 원본 지참

  ③ PM 외 사업수행자 1인 배석 가능하며, 질의응답 시 답변 보조 가능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7-1.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7장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에 따라 선정합니다.

7-2. 제안서에 의한 기술능력 평가와 가격 평가를 분리 실시하여 선정합니다.

  ① 기술능력 평가 90점, 가격 평가 10점 배점, 총합 100점 만점으로 심사합니다.

  ② 기술능력 평가와 가격 평가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이 중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자로 지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


8. 입찰보증금

8-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지급 보장을 위해‘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8-3.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9. 입찰무효

 9-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 제2절 12번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가(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산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3.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 제2절 12번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수요기관(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10-1.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11-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 사항

12-1.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아래 각 항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모두 이행하여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2. 본 입찰의 낙찰자는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 시 별도 양식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13-1.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51조, 제52조, 제5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13-2.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행정자치부 예규 등)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자)에 귀속됩니다.

 13-3. 입찰 제출 서류가 사본인 경우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및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3-4.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13-5.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①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시민대학지원팀(☎02-442-6837)

  ②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인사총무팀(☎02-719-6419)

13-6.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감사팀((☎02-719-6095)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0일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장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