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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658-00 공고일시  2024/11/20 10:56
공고명 2025년 흉부X-선 영상 원격판독[단가입찰]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보건소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보건소
공고담당자 이수현(☎: 051-749-75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00.00 원
   
배정예산
36,000,000 원
   
추정가격
1,2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보건소 공고 제2024 - 31호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입찰 공고



1. 전자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흉부X-선 영상 원격판독(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예정액 : 금36,000,000원(부가세 면세)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과업내용 필히 확인 후 투찰바람)     

 마. 예정물량 : 30,000건/연간

 바. 기초금액 : 금1,200원/건(부가세 면세)

 * 본 계약은 단가입찰로 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의 계약은 낙찰단가(원)×예정물량으로 환산한 금액으로 계약

* 부가가치세 면세 용역으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또는 예산 확정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의 계약의 효력은 예산이 배정된 이후 발생합니다.

* 판독대금은 보건소에서 발주한 과업수행 완료분에 대해서만 지급하며, 미발주한 잔액은 별도 통보

  없이 삭감합니다.


2. 입찰방법 및 견적서 제출안내

전자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개   찰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1.25.(월) 09:00 ~ 2024.12.3.(화) 10:00

2024.12.3.(화) 

11:00

해운대구보건소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단가입찰, 제한경쟁(지역),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1) 판독을 시행함에 있어 「의료법」 제23조(전자의무기록) 및 제34조(원격의료) 규정에 따라

     전자의무기록을 안전하게 관리, 보존 할 수 있는 시설과 장비를 갖추어야 함

  2) 판독기관은 영상의학과 전문의 2인 이상 근무 중인 의료기관으로 판독업무를 수행하여야 함

     (* 위 관련 증빙자료 제출은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합니다.)

  3) 정보통신망으로 전송 의뢰한 방사선영상에 대하여 전산시스템을 통해 해운대구보건소에서

     의뢰 내역 조회 및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함

  4) 일반판독의 경우 24시간 이내(토, 일, 공휴일 제외) 회신하여야 하며, 응급판독을 요구하는

     경우 1시간 이내에 판독결과를 통보하여야 함

  5) 해운대구보건소에서 사용하는 인피니트 헬스케어(주) PACS Solution & System 연동 및

    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PHIS)에 자동 입력되는 기능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전산장애

     대비한 전송방법을 제공하여야 함

    ※ 과업지시서 상 과업내용 모두를 이행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2023.7.1.)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9절“2-가-4)-사)”규정에 따라 중기업·대기업 참여가 가능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계속 부산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5.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12-다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같은 규정 제2절-7-나의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련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하여야 하며, 계약 및 대금청구시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 및 「부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 조례」에 따른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되며,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통합 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 공고내용의 문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보건소 보건정책과(☎749-7505)

    2) 납품에 관한 사항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보건소 제1진료실(☎749-750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2.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보건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