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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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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516-00 공고일시  2024/11/20 11:24
공고명 울산신용보증재단 2025년 초단시간 임차사무실 청소 용역
공고기관 울산신용보증재단 수요기관 울산신용보증재단
공고담당자 추화랑(☎: 052-289-23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812,680 원
   
배정예산
40,812,680 원
   
추정가격
37,102,436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신용보증재단 공고 입찰2024-18호

 

「울산신용보증재단 2025년 초단시간 임차사무실 청소 용역」

입찰 공고


 ∘ 공 고 명 : 울산신용보증재단 2025년 초단시간 임차사무실 청소 용역

 ∘ 수 요 기 관 : 울산신용보증재단

 ∘ 개 찰 일 시 : 2024. 11. 28. 15:00


2024년 11월 20일


울산신용보증재단이사장


「울산신용보증재단 2025년 초단시간 임차사무실 청소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울산신용보증재단

  나. 건    명 : 울산신용보증재단 2025년 초단시간 임차사무실 청소 용역

  다.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

  라. 과업내역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40,812,680원(부가가치세 포함)

  ※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라 하더라도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

  ※ 투찰하는 업체에서는 기초금액 및 투찰금액을 확인하고 반드시 세부내역 산출 후(울산광역시 생활임금 고시 이상의 임금 지급 필수이므로 인건비 및 경비(보험료 등) 고려하여 견적금액 산정 필수) 견적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업체 손해 등의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제출기간 : 2024. 11 20.(수) 14:00 ~ 2024. 11. 28.(목) 14:00

  나.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제출

  다. 개찰일시 : 2024. 11. 28.(목) 15:00

  라. 개찰장소 : 울산신용보증재단 계약담당자 PC

  마. 계약방법 : 총액입찰, 지역제한 및 중소기업 제한, 적격심사 대상


3. 입찰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자에 한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상의 사업장의 소재지)가 울산광역시인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까지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으로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판로지원법) 제6조 및 제7조에 의거, 중소기업 확인서(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를 보유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현재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마. 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4. 참가제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계약 관련 서류를 변조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되는 자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위반자에 대하여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계약예규)용역입찰 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로 함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해 결격사유가 발생될 경우 계약 해지(해제)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리 할 수 있음

  라. 당 재단과 협의 없이 용역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하도급 또는 양도 할 경우 계약 해지 조치될 수 있음

         

6. 전자계약서 인지세 공동납부 알림

  가. 우리 재단에서는 전자계약서 인지세를 다음과 같이 공동부담하오니 적극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 인지세 50% 공동 부담

     - 계약체결 시 해당하는 인지세 50% 납부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 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되며, 그 외 예가 결정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정)의 규정 준용.

  나.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낙찰자는 낙찰하한율 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 투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95점 이상인 자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점수(해당용역 수행능력과 근로조건의 합계)가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하며, 수행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의거,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 적용.

          

8. 기타사항

  가. 초단시간 근로자 임금은 2025년 울산광역시 생활임금 적용하여 지급되어야 함

   (참고 : 일근무 2시간=23,570원, 2시간 30분=29,463원 지급)

  나. 초단시간 근로자는 건강 및 장기요양보험, 국민연금, 주휴수당, 퇴직금, 연차수당 비대상임.

  다.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전자입찰 참가신청서로 갈음

  라.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제출

  마. 낙찰자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2항 제1호부터 제5호까지에 규정된 보증서, 증권 등으로 제출하여야 함

  바.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울산광역시 공고 제2022-1100호)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253호) 준용함

  사.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를 7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또는 E-mail (ucgf@ulsanshinbo.co.kr)로 제출해야 함

  아.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특별조건․수의계약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입찰공고 과업이행요청서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자. 전자입찰 시 전산장애로 투찰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전자입찰 전산 관련 문의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9. 추가정보 문의

  가. 담당자 : 울산신용보증재단 경영지원본부 추화랑 차장(052-283-8310)

  나. 울산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 (http://www.ulsanshinbo.co.kr)


  

2024년 11월 20일

울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붙임1]

 

 

청렴 이행서약서

 

    나는 공정한 사회 구현을 위한 『클린시정 울산』실현 덕목으로 추친하는 울산광역시의 반부패  청렴 행정시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울산신용보증재단과의 물품  공사  용역계약 및 보조금교부와 관련하여 어떠한 명목으로도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만약 이를 어길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른 어떠한 처벌도 감수하고, 일체의 민 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서약자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울산신용보증재단 귀하

[붙임2]

인권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울산신용보증재단에서 시행하는 (OOO계약) 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 고용안정, 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 종교, 신체적 결함, 성별, 출생지, 노동조합 가입 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 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근로기준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국민건강보험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년  11월  일

 

계약자  회사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울산신용보증재단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