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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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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5445-00 공고일시  2024/11/20 11:32
공고명 도산초등학교 교사동 석면해체제거에 따른 석면농도 및 비산정도 측정용역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구미교육청 도산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구미교육청 도산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전우주(☎: 054-455-20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009,000 원
   
배정예산
29,009,000 원
   
추정가격
26,37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도산초등학교 공고 제2024-25호


용역 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2024. 11. 19.

도산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도산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도산초등학교 교사동 석면해체‧제거에 따른 석면농도 및 비산정도 측정 용역

  나. 용역현장: 도산초등학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석면해체제거 공사 준공일까지

  라. 용역내용: [과업지시서(별도 첨부) 참조]

  마. 기초금액: 29,009,000원(추정가격 26,371,818원+부가세 2,637,182원)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소액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 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무방문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산업안전보건법」 제120조에 의한 석면조사기관으로 등록한 업체

  나. 견적제출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둔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되는 견적의 제출은 무효입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제출자는 전자입찰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견적제출"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됩니다.

 나. 위 가 조항의 예외 적용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관련 규정과 절차를 숙지 · 준수하여 견적제출을 진행하시기 바라며,

    예외 적용 대상 여부 및 관련절차는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

    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서 제출

    1)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21.(목) 10:00 ~ 2024. 11. 27.(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2)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에서 확인하시고 견적서를 제출하

       시기 바랍니다.

    3)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견적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6. 개찰

  가. 개찰일시: 2024. 11. 27.(수) 11:00    

  나. 개찰장소: 도산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등 학교 사정으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우리 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        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        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견적제출 참가사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        다.


10.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

   본 견적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법」에 관한 법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우리 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이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내용 및 과업지시서, 지방계약법령, 계약예규, 전자조달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공지사항,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제반 규정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명시하지 아니한 세부(기타)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계약예규, 전자조달법령, 고시 등 관계 규정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공지사항 등에 의하며, 공고진행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54-455-2096),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

    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