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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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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239-00 공고일시  2024/11/20 11:39
공고명 2025~2026년 스마트행정 통합 플랫폼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담당자 박시현(☎: 02-351-66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6,280,000 원
   
추정가격
123,8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 제2024-183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 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2026년 스마트행정 통합 플랫폼 유지관리 용역

  나. 과업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2025. 01. 01.~2026. 12. 31.(2년)

  라. 소요예산 : 금136,28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1차년도(2025년) : 금68,1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2차년도(2026년) : 금68,1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2차년도 금액은 예산의 편성 상황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확정 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의 2024년도 세출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마. 공고기간 : 2024. 11. 21.(목) ~2024. 12. 01.(일)

  바. 사업 설명회 : 별도 설명회 없이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사.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업체로서,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 마감일까지「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등록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분류번호 8111159901]와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분류번호 8111189901]를 소지한 자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다.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는 입찰금액에 상관없이 입찰 참여가 제한됨.

  라. 사업 추진의 일관성과 품질 확보를 위해 공동수급(공통이행 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3.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일시 : 2024. 12. 02.(월) 10:00 ~ 17:00

  나. 제출방법 : 은평구청 스마트정보과(본관 3층) 방문제출(담당자 : 김철민)

   ※ 제출기한 내 미제출시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함(증빙서류 포함)

  다.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라.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붙임 15] 1부

 3) 가격입찰서[붙임 16] 및 가격제안서[붙임 17] 1부

    ※ 제출 시 [붙임 16][붙임 17]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4)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 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

        상대자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6)「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

    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8)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각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11)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12)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마. 문의처

  ▶ 부서명 : 은평구청 스마트정보과

  ▶ 주  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로 195(은평구청) 3층

  ▶ 연락처 : 02-351-6372 (담당자 : 김철민)

  바. 기타사항

 1)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2)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4. 제안평가 및 협상

  가. 평가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1) 일반사항

     - 평가항목 및 배점

      · 기술능력 평가 :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 입찰가격 평가 : 10점

     - 종합평가점수 산출

      · 종합 평가점수(100점) = 기술능력 평가점수(90점) + 입찰가격 평가점수(10점)

    2) 기술능력 평가

     - 정량적 지표의 평가는 발주기관에서 기술성 평가기준 중‘정량적 평가 기준’(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방법’ 참조)에 따라 평가함

     ※ 제안사는 [붙임18]‘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를 작성 제출할 것

     - 정성적 지표의 평가는 “제안설명회”를 개최하고, 발주기관에서 구성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기술성 평가기준 중 ‘정성적 평가 기준’(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방법’ 참조)에 따라 평가함

    3) 입찰가격 평가

     - 입찰가격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정성적 지표의 평가 후 ‘입찰가격 평가 기준’(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방법’ 참조)에 따라 평가함

 나.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순서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76.5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 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 중 정성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정성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추첨으로 정함

     - 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제안평가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추후통지

     -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당일 추첨으로 결정

     

     - 유의사항

      · 제안 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하며, 발표자가     사업총괄책임자(PM)와 다른 경우 제안발표를 제외하고 제안서 등 서류만     으로 평가함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 위원회 개최 후 평가결과는 공개함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7. 계약 체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②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됩니다.

  ③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④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 바랍니다.

  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합니다.

  ⑥ 입찰참가 및 사업내용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스마트정보과(김철민 주무관 ☎02-351-6372)로 계약에 관한 사항은 은평구청 재무과(박시현 주무관 ☎02-351-6623)로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서, 입찰공고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 국가계약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0.


서울특별시 은평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