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7640-00 공고일시  2024/11/20 11:55
공고명 2025학년도 1,2학년 숙박형 주제별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원곡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원곡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설은(☎: 031-8085-00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7,340,000 원
   
배정예산
47,340,000 원
   
추정가격
43,0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원곡고등학교 공고 제2024-20호



2025학년도 원곡고 1,2학년 숙박형 주제별체험학습(수련활동)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본 견적 공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 공고입니다. 견적 제출자는 특수조건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 제출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견적 공고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비고

2025학년도 원곡고

1,2학년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수련활동) 전세버스 임차용역

2024.11.21.(목) 09:00

~

2024.11.25.(월) 17:00

2024.11.26.(화) 11:00

본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47,340,000원

(부가세포함)

부가세 및

일체 비용 포함

 

견적 제출 참가 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차량임차 운행일정 및 특수조건(과업지시서)”을 숙지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가. 운행차량: 대형버스(45인승) 25대

  (※ 차량대수는 신청 학생 수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며,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나. 제반경비: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경비 일체 포함

  다. 운행구간 및 일정 (※ 2025.4.3.(목)-차량 운행 없음)

학년

일자

차량대수

장소

1

2025.4.2.(수) 학교출발 09:30

12대

원곡고등학교→웰리힐리파크(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2025.4.4.(금) 수련원출발 14:00

웰리힐리파크(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원곡고등학교

2

2025.4.2.(수) 학교출발 09:30

13대

원곡고등학교→용평리조트(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2025.4.4.(금) 수련원출발 14:00

용평리조트(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원곡고등학교

※ 용역 차량은 출발시각 30분 전까지 원곡고등학교에서 지정한 출발장소(교내)에서 대기

※ 출발시간은 학사일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사항 발생 시 사전 안내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총액(견적)]·전자계약·전자청구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낙찰 시 산출내역서 제출)

  나.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금액을 제출한 자 중 낙찰하한율(88%)을 적용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견적 제출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바. 본 공고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사. 본 공고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춰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운행기록 분석 종합진단표 등 증빙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라. 차량연식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 별표2 규정에서 정한 차령을 초과하지 않은 차량으로(안전검사관련 서류 필히 제출 요망) 가장 최근 연식 차량을 우선 배차하여야 하며,동일 색상의 차량(대형버스)으로 동시에 본교 행사일정에 맞추어 우리학교에 배치할 수 있는 단일 업체이어야 합니다. (출발 전후의 차량이 동일해야 함)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차. 투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본교와 차고지와의 거리에 대한 정확한 판단하에 투찰하시길 바라며, 당일 학교와 약속한 시간에 배차하지 못하여 지연시간 발생 시, 지연배상금 원칙에 따라 배상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카.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 신설에 따계약의 대가지급 청구 시 건강.연금보험료 납부 증명서(개인사업장 대표) 또는 4대 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 납입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견적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시 견적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동일IP 중복투찰 제한조치: 같은입찰에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하며,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6.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의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저리합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2024.11.26.(화) 11:00

  나. 개찰장소: 원곡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고 건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작성한 복수예비가격(기초금액의 ±3%이내)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전자 상으로 제출할 수 없는 계약관련 서류는 별도로 전자계약 체결일까지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지방계약법시행령등 입찰관련법령,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 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31-8085-00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0.



원 곡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