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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7354-00 공고일시  2024/11/20 12:48
공고명 템플스테이 통합정보센터 노후시설 개선 공사
공고기관 한국불교문화사업단 수요기관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공고담당자 함경완(☎: 02-2031-202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0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6:00 과업설명일시 2024/11/20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템플스테이 통합정보센터 노후시설 개선 공사

- 템플스테이 홍보관, 사찰음식 교육관 외 -

입찰공고문












2024. 11. 20.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템플스테이 통합정보센터 노후시설 개선공사 용역

 나. 용역장소 : 서울시 종로구 우정국로 56 템플스테이 통합정보센터

 다. 용역범위 : 템플스테이 홍보관, 사찰음식 교육관 외 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4년 11월 ~2025년 1월

 마. 예산금액 : 금 100,000,000원(부가가치세, 설계용역비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식 : 나라장터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식 : 종합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적용규정 : 입찰진행과 관련한 별도 언급이 없을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 시행령 및 규칙을 준용함


3. 선정절차 및 서류접수 방법

 가. 입찰공고 기간 : 2024년 11월 20일(수) ~ 29일(수), 9일간

 나. 현장설명회 미시행(단, 현장 확인은 반드시 필해야 합니다.)

   - 현장확인기간: 2024년 11월 25일(월) ~ 2024년 11월 27일(수), 3일간

    ※ 방문 시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후 참가등록부 서명 필

 다. 서류제출 마감 : 2024년 11월 29일(수) 16:00까지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입찰서류 제출처: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기획팀 석예원 주임

    (서울시 종로구 우정국로 56 템플스테이통합정보센터 4층 / 02-2031-2026)

    ※ 제안 내용 관련 문의: 총무팀 이승준 대리(02-2031-2017)

 마. 우선협상 대상자 발표 : 업체 개별 통지

 바. 협상기간 : 우선협상 대상자 발표 후 7일 이내

 사. 계약체결 :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단, 상기 일정은 사업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입찰 주의사항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등 모든 비용을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기한 내 미제출한 업체의 입찰서는 무효 처리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공고서·제안요청서·기타 관련사항 등)을 입찰 전 반드시 확인 및 숙지해야 함. 이를 확인 및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조건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공기업 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업체(대표자 포함)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금액 1억원 이상의 유사 용역을 1건 이상 수행 완료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주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내에 위치한 업체


5. 입찰참가자격 제한

 가.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업체

 나. 입찰마감일 기준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업체

 다. 입찰마감일 기준 부도, 파산, 해산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 입찰참가자격은 입찰마감일을 기준으로 판단하며,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계약체결시까지 참가자격을 유지해야함.


6.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날인) 1부

    ※ 대리인(직원)이 입찰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본인 확인용 신분증 제출
※ 사용인감 날인시 사용인감증명서가 없으면 불인정함

 나. 업체현황조사서 1부

 다.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라. 사업수행 실적목록 1부 및 각 용역실적증명서

 마. 참여인력 현황 1부 및 각 참여인력 이력사항

 바. 입찰가격제안서(세부 산출내역서 포함.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1부

 사. 서약서 1부 (대표자만 작성)

 아. 개인정보수집, 이용, 제공동의서 1부 (참여인력 전원 작성)

 자. 법인 등기부등본 1부

 차. 법인 인감증명서 1부

 카.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타. 사업자등록증 및 실내건축면허 각 1부

 파. 원본 제안서 1부(A4사이즈), 평가용 제안서(업체 소개 및 포트폴리오) 30부(30페이지 내외 분량, A3사이즈) ※원본을 제외한 사본 제안서에는 업체명, 로고, 대표자명 등 업체를 직접 나타낼 수 있는 고유 정보를 기재하지 않도록 함.

 하. 제안서 파일이 저장된 USB 1개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마감 후 제출서류에 대한 검토를 거쳐 사업단 평가위원회에서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

 나. 평가기준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적격심사기준)에 의함

 다. 협상대상자의 종합평점이 동일할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참가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라. 평가결과는 적격사업자로 선정된 참가업체에게만 통보하며, 우선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참가업체와 협상 진행

 마.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를 준용


8. 입찰무효

 가. 입찰무효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

     ※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에 정한 입찰무효 및 해당여부 확인을 위해 등록정보 확인 서류를 요청할 경우 낙찰업체는 해당 서류를 사업단에 제출해야함

 나.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상호·대표자·법인등록번호가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상호·대표자·법인등록번호와 일치해야 하며, 일치하지 않는 입찰은 무효처리함


9.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업체는 사업단의 평가결과에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사업단은 심의 및 평가에 대한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를 공개하지 않음

 나. 참가업체가 서류 등을 위조 및 변조, 날조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자동탈락 또는 계약해지 될 수 있으며, 참가업체는 사업단에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사업단의 사업계획 변경 등으로 사업 지연 및 중단, 일부 혹은 전부 변경되는 경우 참가업체는 일체의 이의제기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으며, 일체 구상권이 인정되지 않음

 라. 제3자의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 침해사고가 발생한 경우, 제출된 내용이 추후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으며, 사업단은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20.

그림입니다.

[별지 제1호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상호(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대표전화번호

 

대표이메일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번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연   락   처 :

이   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수요기관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관련 법을 준수하고, 귀 사에서 정한 서약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며,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신청인 :                 (인)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귀하

 

 

 

 

[별지 제2호 서식]

업 체 현 황 조 사 서

1. 개 요

  

업체상호

 

대표자성명

 

소 재 지

 

 

(전화:     )

(FAX:     )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개업년월일

 

직 원 수

명 (상근직만 해당)

자본금 

(납입)

              백만원

결 산 일

월    말일

(년    회)

사업의 

종류

  1. 법 인(    )

     개 인(    )

법인설립일

 

  2. 업  태

최근 3년간

총 매출액

(백만원)

년(        )

  3. 종  목

년(        )

  4. 대기업(   )

    중소기업(   )

년(        )

  


2. 수행능력 결격 여부

   가. 최근 3년 이내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은 사실 유무 (  )

   나. 최근 1년 이내에 구축도중 또는 완료 후 계약목적물의 현저한 손해를 가져왔거나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적이 있는지 사실 유무 (  )

   다. 부도상태에 있는지 사실 유무 (  )


[별지 제3호 서식]


사업수행 실적목록 (최근 3년)


일련

번호

사 업 명

발주처

계약금액

(천원)

용역이행 또는 납품완료일자

비고

 

 

 

 

 

 

 

 

 

 

 

 

 

 

 

 

 

 

 

 

 

 

 

 

 

 

 

 

 

 

 

 

 

 

 

 


※유의사항

1. 사업명(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업무와 유관한 것만 기재) : 해당 건수별로 정확하게 기록

2. 용역실적증명서가 없을 경우 불인정

3.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실적

4. 계약금액 : 공동으로 업무를 수행한 경우 총액을 기재하되 자사의 비용만을 괄호 안에 기재

5. 공동 프로젝트 수행여부 : 타사와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우 비고에 참여율을 기재

6. 확인결과 기재된 내용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0점 처리


[별지 제4호 서식]


용 역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표자

 

주     소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 및 제안서 심사 제출용

제출처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실적구분

 

용역개요

 

계약번호

계약기간

계약금액(천원)

(부가세 포함)

용역이행 또는 납품실적

참여비율(%)

금액(천원)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인)

전화번호

 

주    소

 

발급부서

 

담 당 자

 


※ 유의사항

1.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완료된 관련 사업을 수주한 실적만 기재

2. 실적구분은 사업 수행 업무의 분야를 기재(예: 광고, 홍보, 마케팅 등 등)

3. 규모는 총 사업비(계약금액)를 기재

4. 실적은 공동수급으로 진행하였을 경우, 실제 참여 비율과 금액을 명시

5. 실적 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 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한다.

6. 나라장터 실적증명서로 대체 가능(서면 제출)

[별지 제5호 서식]

참여인력 조직 및 인원현황



1. 제안사 조직 및 인원현황




2.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PM

 

 

 

 

직위, 성명

 

 

 

 

 

 

 

 

 

 

 

 

 

 

 

 

 

 

 

 

 

 ◯◯부문 책임자

 

◯◯부문 책임자

 

◯◯부문 책임자

 

◯◯부문 책임자

소속, 직위, 성명

 

소속, 직위, 성명

 

소속, 직위, 성명

 

소속, 직위, 성명


※ 유의사항

1. 부문별 책임자를 명시

2. 부문별 기술자 기재순서는 평가 시 참고 될 수 있도록 직위별로 기재

3. 용역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에는 실제로 과업현장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을 기재

[별지 제6호 서식]


참여인력 현황(공고일 기준)


구분

(분야)

성명

직위

전공

경력

담당업무

사업 참여율

 

 

 

 

 

 

 

 

 

 

 

 

 

 

 

 

 

 

 

 

 

 

 

 

 

 

 

 

 

 

 

 

 

 

 

 

 

 

 

 

 

 

 

 

 

 

 

 

 

 

 

 

 

 

 

 

 

 

 

 

 

 

 

 

 

 

 

 

 

 

 

 

 

 

 

 

 

 


※ 유의사항

1. 사업 참여 지분율을 반드시 기재(참여인력 개인의 업무 총량 중 본 용역에 할당하는 지분을 의미함)

2.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에 대한 상세내역으로, 담당 부문에 대한 전문인력만 기재

[별지 제7호 서식]


참여인력 이력사항

 

 성 명

 

소 속

 

 직 책

 

 연 령

             세

학 력

           대학교       전공

해당분야근무경력

           년    개월

           대학원       전공

자     격     증

 

본사업참여임무

 

사업참여기간

 

참여율 

        %

주   요   경   력

사 업 명

참여기관

(년월~년월)

담당업무

발주처

비고

 

 

 

 

 


[별지 제8호 서식]

입 찰 가 격 제 안 서

용 역 명

 

제안금액

총액

일금                  원정 (₩          - 부가세 포함)

 

 

상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담당직원

연락처

소속부서

 

E-mail

 

전화번호

 

FAX

 

상기 금액으로 가격견적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 가격(총액, 단가) 세부 산출내역 각 1부

 

년    월     일

 

                 제안자 :                (직인)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귀하

※ 원가계산에 의한 예정가격 작성준칙(예산회계법 회계예규)을 참고하여 구체적으로 작성

[별지 제7호 서식]



서  약  서



입찰건명 :


1. 본인은 한국불교문화사업단에서 발주하는 본 사업에 응모함에 있어 제안 요청을 성실히 준수하며, 만일 제반규정 및 지침을 위반하거나 허위기재 또는 지시사항을 불이행할 경우 이에 따르는 어떠한 평가 상의 불이익을 감수하며, 본 제안과 관련한 제출방법, 심사방법, 심사결과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 없이 사업단의 결정에 따를 것을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상기 제안과 관련하여 지득한 사항에 대하여 외부에 누설 또는 무단 유출하지 않을 것이며, 참여인력 전원을 대상으로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보안서약을 하게 함으로써 보안 사고를 예방하겠으며, 본 사항을 위반하거나 한국불교문화사업단에 중대한 손실을 입히게 될 경우에는 손해배상 등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귀하





※ 유의사항

- 대표자만 작성하여 제출

[별지 제8호 서식]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입찰참가용)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귀하

      귀사와의 입찰절차와 관련하여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1호, 제17조 제1항 제1호, 제24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또는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수집·이용 목적

 입찰절차의 진행 및 업체 선정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 확인 등

수집·이용할

항목

[필수적 정보]

 개인(법인)식별정보

 -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고유식별정보, 주소, 전화번호, 전자메일 주소 등 연락처

 

[선택적 정보]

 개인식별정보 외에 참여인력 이력사항 등에 제공한 정보

 - 부서직위 및 학력 및 경력사항 등

보유·이용기간

위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입찰 및 업체선정 종료 시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제공됩니다. 단, 업체선정 및 계약 종료 후에는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보유·이용·제공됩니다.

- 보유기간 : 5년

- 보유근거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따른 기록관리기준 적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위 개인정보 중 필수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를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입찰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중 선택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기술평가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집·이용

동의 여부

귀사가 이와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필수적 정보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 선택적 정보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고유식별정보

동의 여부

귀사가 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본인의 고유식별변호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고유식별번호 : 주민등록번호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 본인은 본 동의서의 내용을 이해하였으며, 개인정보 제공·이용에 관하여 자세히 설명을 들었습니다.

  

                                                      년          월           일

                                                 성명:                  서명 또는 (인)


※ 유의사항: 참여인력 각각 작성하여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