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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942-00 공고일시  2024/11/20 13:25
공고명 삼척시 도계장례식장 관리위탁자 모집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수요기관 강원도 삼척시
공고담당자 김혜련(☎: 033-570-3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5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3 18:00 과업설명일시 2024/11/25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9,734,420 원
   
추정가격
63,394,9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삼척시 공고 : 2024-1921호


[긴급]『도계장례식장』관리위탁자 모집 공고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제2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 「삼척시 사무의 민간위탁 조례」제6조,「삼척시 도도계장례식장의 관리위탁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계장례식장 운영 및 관리 조례」제5조의 규정에 따라


2024년 11월 20일


삼척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과 업 명: 삼척시 도계장례식장 운영·관리

 나. 위탁대상

   - 시설명: 도계장례식장

    

대상시설

위    치

규   모

주요시설

도계

장례식장

도계읍 도계로3길 16-25

587.76㎡

(지상3층)

◦ 지상1층: 사무실, 분향실,

           안치실, 염습실

◦ 지상2층: 식당

◦ 지상3층: 예비실

 다. 위탁기간: 2025. 1. 1. ~ 2029. 12. 31.(5년간)

 라. 위탁내용: 도계장례식장 운영 ·관리일체(제안서 작성지침서 참조)

 마. 위 탁 비: 금69,734,420원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2024. 7. 1.)

3.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 요건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갖춘 법인 또는 단체

  나.「부가가치세법제5조의 규정에 따른 당해사업(장의사, 장례식장 등 장의서비스 제공 관련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장사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에 따른 근무인력(유자격자)을 확보할 수 있는 법인 또는 단체

  다. 위탁운영에 필요한 재정 부담능력, 시설, 인력, 책임능력, 공신력을 갖추고 민간위탁 근로자 보호 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법인 또는 단체


4.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일정

  가. 입찰공고

   1) 공고기간: 2024. 11. 20.(수) ~ 11. 30.(토)

   2) 공고방법: 나라장터(http://www.g2b.go.kr), 삼척시청홈페이지

                (www.samcheok.go.kr) 고시공고에 게재

  나. 현장설명회

   1) 일   시: 2024. 11. 25.(월) 10:00 ~ 16:00

   2) 대   상: 희망자(법인, 단체당 2명이내)

   3) 장   소: 사회복지과 사무실(삼척시청 본관 1층)

   4) 내   용: 참가자격, 제안서 작성 요령, 유의사항 등 전반적인 사업 설명 및 시설답사 방법

   5) 필수 참석은 아니며, 참석하지 아니한 이유로 생긴 불이익은 본인 책임

  다.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1) 제안서 제출일시: 2024. 12. 2.(월) ~ 12. 3.(화)[점심시간(12:00~13:00) 제외]

    ※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삼척시청 사회복지과(삼척시 중앙로 296, 본관 1층)

   3) 제출방법: 직접방문 제출 (우편 및 e-mail, 팩스 접수 등 불가)

   4) 제출서류:‘제안서 작성 지침서’ 참조

   5) 제 출 자: 법인 대표자 또는 위임장 등을 소지한 대리인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제출

   6) 제출서류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제출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함

     - 제안서 발표 이전: 실격

     - 계약 체결 이전: 협상 대상에서 제외

     - 계약 체결 이후: 당해 계약 해지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중 계약 해제․해지 절차에 따라 처리

    7)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서 작성 지침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5.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4. 12. 9.(월)(예정) / 삼척시청 소회의실(본관 2층)

    ※ 상기 일정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나. 평가개요

   1) 위원회 구성: 9인 이내

   2) 발표시간: 업체당 20분(발표 및 질의·응답) 이내

   3) 발 표 자: 제안서 발표는 제안사의 대표자가 실시

     ※ 발표보조자 동반시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4)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순으로 발표함

   5) 발표형식: 프레젠테이션 발표

  다. 평가분야 및 평가방법

   1) 평가항목 및 배점

     - 종합평가점수 : 기술능력평가점수 + 입찰가격 평가점수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준용

     - 기술능력평가 : 80점 [정량적평가(20점), 정성적평가(60점)]

     - 입찰가격평가 : 20점 [입찰가격은 평점산식에 의한 평가]

   2) 평가 방법

     - 제안서 작성 지침서의 제안서 평가 기준표에 따라 평가

     - 정량적 평가는 제출서류 등에 따라 사업부서에서 사전 평가

     -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발표, 평가

     - 가격평가는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따라 평가

     - 제안서 평가는 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를 대상으로 정량적 평가(20점), 정성적 평가(60점), 입찰가격평가(20점)으로 구분하여 작성한 평가기준표 및 제안서류에 따라 평가 실시

     -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제안서 작성 지침서’를 참조하시기 바람

  라.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에게 협상일정을 통보함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최고점자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재심사(제안서 작성 지침서 참조)

  다. 순위에 따라 우선협상을 실시하고,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아니한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하지 아니할 수 있음



7. 계약 체결

  협상이 성립된 후 협상결과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의 규정, 입찰공고 조건,「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안요청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신청서 제출이후 정정 또는 보완, 재제출 할 수 없습니다.

 라. 운영자로 선정된 이후 제출서류가 사실이 아님이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정 또는 계약이 취소됩니다.

 마. 우선 협상자로 선정된 이후 삼척시의 운영계획서 보완 요구 시 ‘세부추진 운영 계획서’를 제출하여 삼척시의 승인을 받아야만 협약체결을 할 수 있습니다.

 바. 운영계획서 보완요구에 일정기간 내에 불응하는 경우 위탁운영자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 운영예정일까지 운영 준비가 완료되지 않을 경우 위탁운영자 선정 또는 계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상의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은 삼척시청 사회복지과(☎033-570-385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0일


삼  척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