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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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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622-00 공고일시  2024/11/20 13:25
공고명 2025학년도 선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선일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선일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수연(☎: 02-355-99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6,000,000 원
   
배정예산
56,000,000 원
   
추정가격
5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선일여자고등학교 수련활동 공고  제2024-01-01호

 

2025학년도 선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에 의하여 2024학년도 선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용   역   명

2025학년도 선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수련활동기간

2025. 5. 14.(수) ~ 2025. 5. 16.(금) (2박3일, 7식)

참가예정인원

총 211 명(학생 200명, 인솔교사 11명, 예정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수련활동장소

강원도 일대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등급 )

기초금액

일금 오천오백삼십삼만이천원(₩56,000,000원)

     280,000원 * 200명 = 56,000,000원)

※학생 1인당 280,000원(부가세 포함)

제안서 제출

 2024. 11. 20. 18:00 ~ 2024. 11. 28. 10:00까지 (직접제출)

     ※ 기초금액은 학생수 200명으로 산정

        [인솔교사 경비는 기초금액에서 제외하고 실제 소요경비로 하며 별도 정산 및 청구]


   나. 가격제안 견적내역 대상항목 : 숙식비(2박 7식), 시설사용료,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        비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차량임차료 제외)

  다. 본 입찰은 전염병 및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취소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시설사용료, 숙박비, 식비, 수련활동비, 기타 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최저가 총액입          찰이며, 지역제한경쟁입찰(강원도),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용역으로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계약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나.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제10조 1회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소지가 강원도 소재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업체이며,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 보유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창의적 기능 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청소년지도사)을 보유 하고 있는 업체

  라.  학생수련활동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학습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참가인원 이상으로 수용 가능한 업체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0-2호, 2010. 1. 27.)제4조

      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   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   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의 수련활동 용역 특수조건 및 제안서 작성요령     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가격개찰      [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1. 20. 18:00 ~ 2024. 11. 28. 10:00까지 (직접제출)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불가)

    2) 제출장소 및 방법 : 선일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반드시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접수시간 평일 09:00 ~ 16:00 토·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3) 유의사항

      가)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지정시간내 “입찰서류”표기하여 제출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다)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   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   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라)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1. 20. 18:00 ~ 2024. 11. 28. 10:00까지 (직접제출)

    2) 제출방법 :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되므로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유의사항

      가)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바람.

       나)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다)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람.


  다.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A4크기) 10부.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수련활동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코로나 확진자 발생시 조치사항 등에 대하여 반드시 수립

   3) 최근 5년 이내 학교관련 수련활동계약 실적증명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6) 여성가족부 수련시설종합평가(적정) 결과 증명서류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부.

   9)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1) 영양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2)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4)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5) 수련시설현황표, 객실배치도, 교육일정표 각 1부.

  16) 각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17)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서 1부.

  18)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9)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서류 참조)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서류는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요망.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 설명회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심사로 대체)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     해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03. 12:00 선일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 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선일여자고등학교 학교        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        서 제안서 심사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2단계로 적격업체 중 가        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부적격업체는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        비가를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릅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       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        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        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

      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하여야 하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          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본교 행정실( ☎02-355-99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용역계약특수조건 1부.

      2. 수련활동 업체 선정 평가항목 배점기준표 1부

        (2-1. 신용평가등급표 1부.)

      3. 수련활동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수련활동 용역제안서 1부.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6.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1부.       

      7. 수련활동 참가 각서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가격제안서(낙찰자만 제출)



2024.  11.  20.



선일여자고등학교장     

[붙임 1]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제1조(총칙) 선일여자고등학교(이하“갑”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을”에게 위임하고,“을”은“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참가자에게 제공하며,“갑”과“을”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을”은“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활동 장소 및 일정) 수련활동 장소는 강원도 내 청소년 수련시설로 한다.
수련활동 기간은 2024. 5. 14. ~ 2024. 5. 16. (2박3일, 7식)로 한다.

제5조(참가인원) 참가인원은 총 211명(학생 200명 및 인솔교사 11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수련활동 종료 후 실제 참가 인원수로 정산한다.

제6조(수련활동 경비) ① 경비는 세부일정표에 의한 다음의 내용을 포함한다.
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총액

제7조(인솔교사 경비) 본 수련활동 인솔교사에 대한 경비는 인솔 교원이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정산 시 학생경비와 별도 청구한다.

제8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한다.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레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1실당 6인 이하 배정을 권장한다.
가급적 4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⑤ 화장실과 세면실은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⑥ 인솔교원실은 학생지도가 용이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한다.
⑦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 청결한 상태여야 함.
⑧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⑨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⑩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⑪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 점검을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9조(식사)식사는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하며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밥, 국 제외)이상으로 하여 세부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갑”에게 제출한다.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고,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해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고,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공급하여야 하며,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을”에게 책임배상을 요구한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갑”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또는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제10조(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기본 및 세부일정 :“을”이  제시한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갑”과 협의하여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시“갑”에게 제출한다.
수련활동 일정 변경 :“갑”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을”은 변경 전“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 하여야 하며, “갑”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11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갑”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2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갑”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을”이 민․형사상, 행정상의 책임 등 모든 책임을 진다.

13조(경비의 지급) ① 본 수련활동 경비는 학생 200명(인솔교원 제외)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인원의 증감이 있을 시에는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참가인원 확인을 거쳐“을”의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제14조(계약이행보증)“을”은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제15조(책임)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을”은 수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을”이 부담한다.


제16조(계약의 해지)“갑”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을”이 파산선고를 당했거나 해산을 결의하였을 때
“을”의 면허, 자격 취소와 기타 법령위반 등으로 업무를 제공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때
⑤“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7조(기타) ①“을”은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원의 지시에 의해 운영된다.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 하에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갑”의 의견에 따른다.
④“갑”의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제18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2024 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이 사 :                 (인)



선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 제안 업체명 :   

구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최우수

우수

보통

기술

능력평가

객관적 

평가

    

(30점)

 

 

 

 

수행경험

(10점)

1.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 미만

10

8

6

 

경영상태

(10점)

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10

8

6

 

인력보유

(10점)

3.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10점)

 

 

 

 

 3.1 수행 조직(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5

3

1

 

 3.2 자격 소지 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5

3

1

 

주관적

평가

     

(70점)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적정성

10

8

6

 

 4.2 대체 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다른 업체와 대비되는 장점

10

8

6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5.1 객실등급, 위치, 편의시설

5

3

1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5

3

1

 

 5.3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5

3

1

 

  5.4 대강당 또는 체육관 보유 여부

5

3

1

 

6. 식사 제공 능력(10점)

 

 

 

 

 6.1 메뉴, 좌석수, 위치

5

3

1

 

 6.2 위생안전, 가격 등

5

3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20점)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5

3

1

 

 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5

3

1

 7.3 환자발생시 대처방법(근거리에 병원 유무)

5

3

1

 

 7.4 소방시설 및 안전사고 예방 시설 유무

5

3

1

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100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위원 :                (인)

                        확 인 자 :                (인)

[붙임 2-1]

경영상태 평가 내용 및 배점기준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평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1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1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10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8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

없음

없음

 

0.0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3)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선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납  부

 - 보증금율 : 10%이상

 - 보증금 :          원정 (\                )

 - 보증급납부방법 : 전자입찰 이행각서로 갈음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선일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선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강당(행사장)현황

         층      (면적          ㎡)

최대수용가능인원 (약            명)

<주요연혁>

 

 


2.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기관

비고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을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공고일 기준 계약체결 후 수행 중인 실적 포함)


3. 경영상태

구   분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 신용평가등급

비  고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신용평가등급

 

 

 


4. 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보유)

소속부서

성명

근무경력

소지자격 / 고용사실증명서

비고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 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학생수용시설의 단독성(타학교와 분리수용 여부) 명시

   - 야외 및 실내(강당)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라.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및 코로나 확진자 발생 시 대처방안

    -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바.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







2024.    .     .





제안자  성명)                   (인)






선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숙박시설 및 식사 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업소 내부외부 사진, 신.개축연도 등 표시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주요연혁 및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연결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및 이벤트 내용 및 기타 시설이용과 수준 등 표시

   나)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다)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밥, 국 제외)

   라)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입찰공고문에서 제출토록 명시한 증빙서류 제출


 4. 행사 진행의 질적 수준

   가) 학생에게 제공되는 수련프로그램의 유익성 제시

   나) 기상 악화시 대체 프로그램 편성 명시

   다) 레크레이션 등 수련교육시 전문강사 배치 여부 제시


 5.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가) 기상악화시 대처 및 일정조정 방안

   나)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시 조치사항

   다) 학생 안전사고(식중독 포함) 발생시 대처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인근병원 등)


 6.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7. 제안서 작성시 선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붙임1)을 숙지한 후 작성한다.
























[붙임 6]


 [학생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예시)]

증명서 번호 : 제    호

신청인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실적내용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학생수련활동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선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선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선일여자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선일여자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선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4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선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가격제안서(낙찰업체만 해당)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1. 건    명 :

2. 예정인원 :

3. 기    간 :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박료

 

       원 ×    명 ×    일 

 

 

2

식사비

 

       원 ×    명 ×    식

 

 

3

수련활동비

 

원 ×    명 ×    일 

 

 

4

시설사용료

 

원 ×    명 ×    일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원  ÷      명  :          원

※ 교사비용 별도

 


※가격제안서는 학생으로만 작성(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 교직원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

업체명 : OOOOOO       대표자  OOO  (인감날인)

선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