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7693-00 공고일시  2024/11/20 13:32
공고명 2025년 광주시 언론홍보 전략사업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광주시
공고담당자 전은희(☎: 031-760-24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00,000 원
   
배정예산
6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시 공고 제2024–3075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 사업으로, 광주시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 금액과 기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착수일이 2025. 1. 1. 이후인 경우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대금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광주시 언론홍보 전략사업 용역

  나. 용역내용 : 언론보도 활동, 언론 홍보 아이템 및 프로그램 발굴 추진 등(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2025. 12. 31.

  라. 사업예산 : 금60,000,000원(금육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마. 기초금액 : 금60,000,000원(추정가격: 금54,545,455원, 부가가치세: 금5,454,545원)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법인설립목적에 따라 설계 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나머지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일    시 : 2024. 12. 2.(월) 09:00~17:00

    2) 장    소 : 광주시청 4층 홍보담당관 언론홍보팀(담당자: 문영란 ☎031-760-2729)

    3) 등록방법 : 대표 또는 대리인 직접 방문접수(우편 접수 불가)

 ※ 제인서 접수와 동시에 제안서 평가위원(예비후보 포함 9명) 추첨 진행




  나.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반드시 확인(작성 및 편철 방법)

   1) 입찰참가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 제1호)

     ② 사업자등록증 1부 원본대조필 후 인감 날인

     ③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별지 제3호)

        - 법인인 경우 법인임감증명서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확약서 각 1부(별지 제4,5호)

     보안서약서 1부(별지 제6호)

     ⑦ 입찰보증금지급확약서 및 확인서 각 1부(별지 제8,9호)

     ⑧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1부(별지 제10호)

     ⑨ 대리인 제출 시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별지 제7호)


   2) 정량적 제안서 2부   ※ 보관용(원본) 1부, 평가용(사본) 1부

     ① 표지(별지 제17호)

     ②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1부(별지 제11호)

     ③ 용역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1부(별지 제12호)

     ④ 용역 참여자 인적사항 1부(별지 제13호)

     ⑤ 주요 실적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별지 제14호)

     ⑥ 기업신용평가등급 1부

     ⑦ 서약서 1부(별지 제16호)   


   3) 정성적 제안서 10부  ※ 보관용 2부, 평가용 8부

     ① 표지(별지 제18호)

     ② 평가자료 내용을 담은 USB 1개

   보관용에 회사명 기재, 평가용에 회사 관련 문구 일체 금지

    ※ 발표용 PPT 형태로 작성


   4) 가격제안서 1부  ※ 밀봉 및 인감날인

   ① 표지(별지 제2호)

    ② 원가계산서(별지 제15호)

       - 이윤(10%) 및 부가가치세 포함


  다.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 추후 유선 및 공문 통보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

    ※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참가자가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 확인서를 제출해야할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계약상대자 결정에 고려합니다.

  나. PR회사광주시 홍보 마케팅 언론 홍보 대행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해당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라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기준

  가. 기술능력(정량20, 정성60)과 입찰가격(20점)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기술능력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순서는 협상적격자 고득점 순으로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나. 협상순서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이 외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2023. 6. 29.)을 적용하며, 자세한 평가항목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설명서 관련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지방계약법,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 후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를 제출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또한 추가자료 요구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미제출한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다. 제안서 제출시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기술제안서의 내용은 우리시가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고 사업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제안서 작성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과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 제출은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광주시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게 됩니다.



7.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8. 청렴계약의 이행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 참고)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바로 계약 통합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광주시는 공직자의 부조리 행위를 척결하기 위해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내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시청 홈페이지(https://www.gjcity.go.kr) → 민원신청 → 각종신고센터 →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회계예규,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 청구시마다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및 정부조달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마. 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31-760-5617)로, 용역에 관한 사항은 홍보담당관031-760-2729)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이용안내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0.


광주시  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