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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903-00 공고일시  2024/11/20 13:35
공고명 2024학년도 향남유치원 학년말 방학중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재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향남유치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향남유치원
공고담당자 배민주(☎: 031-359-95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630,800 원
   
배정예산
25,630,800 원
   
추정가격
23,300,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향남유치원 공고 제2024-57호                       


 

 

 

 

 

2024학년도 향남유치원 방과후과정 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재공고

 

 

 

 

 

 

2024학년도 향남유치원 방과후과정 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8조(2단계경쟁: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4학년도 향남유치원 방과후과정(동계) 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재공고

 급식일수

                     39일

 (겨울방학: 105명 * 39일+ 보존식 1개*39일)

 규격 및 재질

 “규격제안서” 참조, 구매계약 특수조건 숙지

 입찰방법

 - 총액입찰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전자입찰

 - 규격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총액계약, 지역제한 경쟁입찰(경기도)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21.(목) 10:00 ~ 2024. 11. 29.(금) 10:00

토, 공휴일 접수불가, 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향남유치원 교무실 제출(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1.(목) 10:00 ~ 2024. 11. 29.(금) 10:00 (나라장터 전자입찰)

 규격(제안서) 평가

2024. 12. 2.(월) 14:00 예정 ( 규격제안서 평가 실시)

(평가 일시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별도 안내함)

 가격 개찰 일시

2024. 12. 3.(화) 11:00 ~

 개찰 장소

입찰 집행관 PC

 납품(예정)기한

2024. 12. 30.(월) ~ 2025. 2. 26.(수)

 (희망인원은 학사일정, 유치원 사정 및 유아 희망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납품장소

 향남유치원 방과후과정 담당자 지정장소

 기초금액

 금이천오백육십삼만팔백원정

(겨울방학:6,200원*106명*39일=25,630,800원)-보존식 포함

 기타사항

 (특약조건)

1. 유치원에서 제공하는 급식 식단표는 없으며, 업체에서 본원 급식 제공 예정식단표를 제출해야 함. 계약기간에 해당하는 예정식단표(사진 포함) 제출

 2. 급식 제안서를 동시에 규격 평가를 실시하오니, 지정된 평가일시까지  제출

     - 학사일정 및 평가회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에 유의할 것

 3. 벌크식 식사 제공.

 4. 급식 도우미 배치. 

 5. 식판, 수저 제공

 6. 부가가치세, 용역비, 운송료, 잔반 및 쓰레기 처리일체의 비용 포함.

 7.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본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기준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지사 투찰 불허)

  나.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하여 면허 또는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시설 및 등록된 차량(보냉 탑차로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으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5억 이상)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다.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 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바.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 납부증명)에 따라 국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은    계약의 대가를 지급하는 경우 계약자의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사실을 확인하여야 하는바,   입찰 참가자는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해당 월에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1)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으며, 이로부터   1년 동안 본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2) 관내 급간식학교에 부적격 식재료 공급 및 위생상태 불량, 관계자에게 뇌물·향응을 제공하는 등 경기도교육청 또는 화성오산교육지원청, 유관기관에 적발되어 부정당 업자로 통보된 업체

   3) 기존 급간식학교에서 급식품 공급 시 반품 확인서 3회 이상 또는 교육지원청 등 불시   점검 시 확인서 3회 이상 제출한 업체

   4) 최근 1년 이내 부도나 불성실 납품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업체

   5) 학교급간식법, 식품위생법, 냉동제품보관기준 등 식품관련법을 위반하여 관할 행정청의 처분을 받은 자

  아. 다음의 시설위생 기준을 모두 준수할 수 있는 자

   1) 영업활동을 위한 독립된 사무소가 있을 것(다만,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다른 사무소 사용 가능)

   2) 식품 선별·분류 작업 시(작업장) 항상 찬 곳(0~18℃)에서 실시할 것

   3) 작업장 바닥을 콘크리트 등으로 내수(방수) 처리하고, 물이 고이거나 습기가 차지

      아니하게 관리 할 것

   4) 작업장에서 쥐, 바퀴 등 해충을 막을 수 있는 시설 구비 및 청결 관리할 것

   5) 식품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관리 가능한 창고를 구비할 것(이 경우 영업신고를 한

      소재지와 다른 곳에 설치하거나 임차 가능)

   6) 보관창고 내 식품 등의 보존 및 보관 기준(냉장 5℃ 이하, 냉동 –18℃ 이하)에          적합한 냉장 및 냉동 시설을 구비할 것(다만, 창고에서 냉장 처리나 냉동처리가        필요하지 않은 식품을 처리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7) 식품 등을 보관·운반·진열시 보존 및 보관기준(냉장 10℃ 이하, 냉동 –18℃ 이하)에 적합한 관리를 할 것

   8) 납품에 적합한 냉동 또는 냉장차량을 갖출 것(다만, 법제37조에 따라 허가 또는 신고한   영업자와 계약을 체결하여 냉동 또는 냉장시설을 갖춘 운반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 우천이나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오염 방지 및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량

     -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종합 보험 등록

 

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락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제안서 평가 일정

  가. 업체 제안설명회

    - 제안서 접수: 2024. 11. 21.(목) 10:00 ~ 2024. 11. 29.(금) 10:00       

                   [직접접수만 가능, 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 제안서 평가 일시: 2024. 12. 2(월) 11:00 예정

    - 장소: 본원 2층 협의실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제안서 평가에 참가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한 불이익은 참가 업체 책임임.


 

6. 가격개찰

  가. 일시 : 2024. 12. 3.(화) 11:00 이후

  나. 장소 : 향남유치원 입찰집행관 PC

   ※ 본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유치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참가 신청서 및 제출 서류

  붙임 1) 참가신청서(우리유치원 소정 양식) 1부.

      2)기술제안서(우리유치원 제안서 작성내용에 따라 A4규격)원본 1부, 사본 5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6)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7)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분) 1부

      8) 납세(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9) 최근 2년 이내 급식실적 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 확인서 각 1부.

     10) 냉동. 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1)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 : 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사본 1부.

     12) HACCP(국내인증서), ISO 인증서 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3)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및 개인 4대보험 납부증명자료 사본          1부.

     14)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5) 사업장 약도 1부.

     16)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2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보건환경연구원 또는 정부인정기관 발행, 세균검사성적서는 최근 3개월 이내 검사 결과)

     17)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18)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1부.

     19) 각 작업실별(전처리실, 조리실, 세척실, 화장실, 휴게실 등) 사진 1부.

     20) 표준식단표 업체 자체 서식으로 작성하여 별도 첨부 1부.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규격제안서 제출 등록 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만 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을 지참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8. 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같은법

    제42조에 근거한 결정

 나. 평가 : 본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업체 제안 심사 및 평가

        ※ [별첨2] 평가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 결정 : 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 업체 선정) →가격입찰 및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총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지급 각서를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상세한 것은 향남유치원 교육행정실(☎031-359-95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간식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원과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마. 계약기간 중에 급식에 대한 불만이 학부모의 과반을 넘을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학부모 및 교직원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결과 반영)

바. 계약기간 중에 현장 실사를 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 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0.

                           향 남 유 치 원 장


[별첨1]

위 탁 급 식 납 품 업 체  규 격 제 안 서  작 성 항 목

작    성    항    목

구비서류

(예시)

 1.  위탁급식 납품 운영 및 수행 능력

  ○ 위탁급식 업체의 현황

     (설립일, 소재지, 자본금, 회사조직 및 인원현황, 영업종목등)

  ○ 위탁급식 관련 인, 허가 보유현황(사본첨부 : 반드시 원본대조필)

  ○ 최근 2년간 간식 납품실적(경영현황 등): 해당하는 자

 

* 실적확인서(별첨4 서식, 단가 기재)

* 해당식품군의 영업허가증 및 신고필증 사본

* 사업면허증 및 허가(신고)증 사본

 

2.  위탁급식 운영계획 및 위생안전

  ○ 위탁급식 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납품 예시 사진 첨부)

  ○ 본원 위탁급식 식단 예정표 2개월분 첨부(원산지 표시할 것)

  ○ 식재료 구매조달방법 및 신선도 유지방안

     (냉장냉동탑차, EPP박스 확보)

  ○ 배달 및 포장 상태

     (개인별 포장 및 교실 배달, 용기 재질 등)

  ○ 1인 위탁급식 적정량 공급 방안

* 현재 간식 납품중인 학교 식단표 또는 표준식단표(1~2개월, 사진 첨부)

* 본원 간식 식단 예정표 (2개월, 원산지 표시)

* 냉장냉동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간식재료 구입 시 구입처와 구입방법, 보관 방법 평가

* 원산지 확인 및 국내산 비율 확인 등

 3.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 규모에 적합한 조리종사자 인원확보 및 인력관리 방안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첨부)

  ○ 위탁급식시설 및 인력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등 첨부)

  ○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대책

     (보험가입확인서 등 첨부)

* 직원현황표

* 종사자 관련 자격증 사본

*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 방역소독필증(조리실, 차량 등 소독) 사본

* 영업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인당 1000만원이상/ 1사고당 5억원이상)

* 사고시 대응 방법 및 대책

 4. 운반 및 배식

  ○ 유치원까지 급식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배식방법(차량 및 투입인원 등 명시)

* 사업장 확인 서류(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5. 기타 제안내용

○ 위탁급식수요자의 의견수렴 및 개선방안

  ○ 용기의 재질의 적정성

  ○ 기타 특색 있는 제안내용

* 간식 용기 재질의 적정성 등





[별첨2]


■위탁급식 납품업체 규격제안서 심사 및 평가표■

                      

 ▣ 업체명 :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평가점수

비 고

만족

보통

미흡

1

위탁급식 납품 운영

수행 능력

(20)

① 업체 현황(조직 및 인원 현황 등)

5

 

 

 

 

② 위탁급식 관련 인허가 현황(신뢰도)

5

 

 

 

 

③ 제안업체 경영상태

5

 

 

 

 

④ 위탁급식 납품 실적

5

 

 

 

 

2

급식

운영계획

위생안전

(35)

① 위탁급식 운영계획 및 식단표

   (2개월 분 간식 식단표 – 메뉴 사진 첨부 여부)

10

 

 

 

 

② 위탁급식 식단 구성 (맛과 영양)

10

 

 

 

 

③ 위탁급식 구매 조달 방법 및 신선도 유지방안

   (냉장냉동탑차의 확보, EPP박스 확보)

5

 

 

 

 

④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 구성 비율

5

 

 

 

 

⑤ 급식제조원가 계산 내역서

5

 

 

 

 

3

인력 관리 및

시설 안전 관리

(15)

① 위탁급식 전담 직원 등 인력 관리

5

 

 

 

 

② 각종 보험 및 사고 보상 대책과 급식사고 유무

5

 

 

 

 

③ 정기 소독실시 여부(소독필증 확인)

5

 

 

 

 

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10)

① 본원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 시간

5

 

 

 

 

② 위탁급식 배식 방법(차량 및 투입 인원)

5

 

 

 

 

5

기타 제안 내용

(20)

① 위탁급식 수요자의 의견 수렴 및 개선 방안

10

 

 

 

 

② 기타 특색있는 제안 내용

10

 

 

 

 

합         계

100

 

 

 

 

평 가 총 점 수

 

작성자의 평가

만족 5점, 보통 3점, 미흡 1점 / 만족 10점, 보통7점, 미흡 5점

2024년    월     일

 

상기와 같이 평가서를 제출합니다.                        위원:               (서명)

 

향남유치원장 귀하


[별첨3]

참 가 신 청 서

상호 또는 법인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공  고  번  호

향남유치원 공고 제2024-57호

입 찰 일 자

     .    .     .

건          명

 2024학년도 향남유치원 학년말 방과후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향남유치원의 입찰에 참가 하고자 물품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 규격제안서 6부(별첨1, 본원 규격제안서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 A4용지, 간식 예정 식단표(2개월 이상) 포함)

     ※ 가급적이면 빵 위주의 식단은 피하고,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길 희망함.  

   - 참가 신청서 1부(별첨3, 본원 소정양식)

   - 최근 2년 이내 간식제공 계약 실적 증명서(별첨4, 해당하는 자 제출) 1부

   - 서약서 1부(별첨5, 본원 소정양식)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별첨6)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별첨8)

   - 배송 소요시간 산출내역(별첨9)

   - 차량운행현황표(별첨10)

   - 직원 현황표(별첨11)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 중소기업청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해당식품군의 영업허가증 및 및 신고필증 사본 1부

   - 사업면허증 및 허가증(신고)증 사본 1부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5억원 이상) 사본 각 1부

   - 영업배상책임보험증(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5억원 이상) 사본 1부

   - 사업장 확인서(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 사본) 1부

   -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

   - 납세완납증명서(시·국세) 및 4대 사회보험 완납증명서 1부

   

2024년    월    일

 

                              신청인                (인)

향남유치원장 귀하

 


[별첨4]


실적 확인서



기관명

(전화번호)

2023

(2023.3.1~2024.2월말)

2024 

(2024.3.1.~공고일 현재)

간식사고 발생

유무(2023~현재)

간식

인원

단가

(원)

금액

(천원)

간식

인원

단가

(원)

금액

(천원)

(날짜·내용 명시)

 

 

 

 

 

 

 

 

 



.


위 사항은 관계 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4.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향남유치원장 귀하

*증빙서류[조달청 전자계약서류 및 실적증명서 등] 반드시 첨부




[별첨5]

서     약     서



    본사는 귀원의 학년말 방과후 위탁급식 납품 희망업체로서 향남유치원의 방과후과정 간식 납품업체 선정 과정에 있어서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유치원 간식 운영 희망업체로서 유치원에서 요구하는 간식 운영 규격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규격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3. 본 간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유치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규격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유치원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유치원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24.    .     .


  

               서약인   업체명 :

                                           대  표 :               (인)



향남유치원장 귀하





[별첨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향남유치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향남유치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 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수현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향남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향남유치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향남유치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향남유치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향남유치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                         대표             (인)





향남유치원장 귀하






[별첨7]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향남유치원에서 집행하는 간식 납품 업체선정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내용을 그대로 수현유치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자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향남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향남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향남유치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향남유치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별첨8]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입 찰 번 호

 

개 찰 일 시

  년   월   일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향남유치원 학년말 방과후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보증금율

5%

입찰보증금액

 

보증금납부방법

 

  본인은 귀 기관에서 집행하는 위의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 받는 바 동법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동 사유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할 것을 확약하며 동 기한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귀 기관의 어떠한 조치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향남유치원장 귀하


[별첨9]



배송(운반) 소요시간 산출 내역



출발지

도착지

소요시간

비고

 

 

 

 

 

 

 

 

 

 

 

 

붙임: 산출 근거









2024.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향남유치원장 귀하

[별첨10]


냉동・냉장 탑차 및 배송차량 운행 현황



차량 보유현황

보유대수

차량 번호

보험 가입현황

동승인원

(운전자 포함)

비 고

냉동 탑차

 

 

 

 

 

냉장 탑차

 

 

 

 

 

기타 차량

 

 

 

 

 


붙임: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보험가입증명서






위와 같이 배송과 관련한 차량 보유현황과 동승자 현황을 제출합니다.



2024.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향남유치원장 귀하


[별첨11]


직원 현황



번호

성명

직책

입사일

담당업무

고용형태

보건증 유무

자격

(면허)증 

 

 

 

 

 

 

 

 

 

 

 

 

 

 

 

 

 

 

 

 

 

 

 

 

 

 

 

 

 

 

 

 

 

 

 

 

 

 

 

 

 

 

 

 

 

 

 

 

 

 

 

 

 

 

 

 

 

 

 

 

 

 

 

 

 

 

 

 

 

 

 

 


붙임: 보건증 및 자격증 사본


위와 같이 전담인력 현황을 제출합니다.


2024.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향남유치원장 귀하